크리스피크림 가성비갑 메뉴 | 멜팅치즈 샌드위치 콤보

SWEET'N BITTER

2021. 8. 11. 09:15

반응형

오랜만에 쓰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후기.. 제가 크리스피크림 가면 자주 즐겨 먹는 가성비 메뉴 소개입니다.. 너무나도 저렴한데 아무도 안먹는 안타까운 메뉴..

 

원래는 크리스피크리 가려고 했던 건 아니고 아티제에서 페이코 카페라떼랑 소프트리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먹고자 했으나.. 아티제에 자리가 없더라고요.. ㅡㅡ;;..

 

그래서 근처 크리스피크림으로.. 밖에서 봤는데 크리스피크림은 손님이 완전 없어서 거의 빨려 들어갔네요..  ㅋㅋㅋ.. KRISPY KREME DOUGHNUTS & COFFEE.. HAPJEONG MECENAT POLIS.. 

 

손님이 왜 없나 했더니 도넛이 다 팔리고 없어서였음.. ㅡㅡ;;..

 

제가 선택한 메뉴는 핫밀 콤보.. 멜팅치즈 샌드위치, 크로크무슈를 커피와 함께 주문하면 4,900원에 먹을 수 있답니다.. M사이즈 아메리카노가 4,200원, 라떼가 4,400원이라 샌드위치를 사실상 500원에 주는 최고의 가성비 메뉴..

 

평소에는 붐비는 곳이지만 이 날은 도넛이 다 팔리고 없어서 이렇게 쾌적한 KKD를 만날 수 있었다는.. 너무 바람직스러운 환경이었단..

 

KRISPY KREME SECRET MENU.. HOT MEAL COMBO.. 크리스피크림 비밀메뉴(--) 핫밀 콤보..

 

CAFFE LATTE.. 카페 라떼.. 미디엄 4,400원..

 

육중한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머그에 나온 카페라테.. 라떼아트를 해주려고 하신 거 같기도 하네요.. 하트 모양이 나올 뻔했는데 살짝 아쉽.. ㅋㅋㅋ..

 

조금 더 뜨거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묵직한 머그에 나오는 크리스피크림 라떼는 언제나 옳습니다.. 크리스피크림에선 아메리카노보단 라떼라는 거..

 

MELTING CHEESE SANDWICH.. 멜팅 치즈 샌드위치.. 3,900원..

 

모닝메뉴처럼 보이지만 하루 종일 언제나 주문할 수 있는 올데이 콤보 메뉴이고 커피와 함께 주문하면 4,900원..

 

제대로 지져서 나온 따끈한 멜팅 치즈 샌드위치의 모습.. 커피와 함께 콤보로 주문 시 이 샌드위치가 3,900원→500원.. 그야말로 아름다운 가격..

 

샌드위치 안쪽은 이렇게 치즈가 가득.. 쓸데없이 야채 같은 거 하나도 안 들어가고 오로지 치즈만 들어 있어서 딱 제 취향.. 

 

빵도 구수하고 맛있고.. 제대로 토스트 되어 식감도 바삭바삭.. 못생겨도 맛은 좋다는 거..

 

언제 먹어도 멜팅치즈 샌드위치는 맛있네요.. 배가 전혀 안 고팠었음에도 맛있었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함께 저의 크리스피크림 추천 메뉴.. 

 

이렇게 싸고 맛있는데 왜 아무도 안 먹는지 이해가 늘 안 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저 말고 먹는 사람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ㅋㅋㅋ.. 도넛 쿠폰까지 썼더라면 완벽했을 텐데 제품이 없어서 쿠폰 못쓴 게 살짝 아쉽긴 하지만.. 크리스피 크림 핫밀콤보는 언제나 옳다는 거.. 멜팅치즈 샌드위치랑 크로크무슈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 보시라는.. 진짜 싸고 맛나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