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쉽고 새로운 토스은행 | 토스뱅크 통장 카드 만들기

SUPER MARKET

2021. 10. 9. 00:55

반응형

지인분이 그냥 입출금통장인데 조건없는 연 2%를 보장(?)한다면서 적극 추천해주셔서 토스뱅크 통장개설 사전신청을 했는데.. 통장을 만들려는 대기(?)인원이 100만명이 넘는다고 해서 잊고 있었는데.. 어제 통장을 개설하시라며 알림이 와서 바로 만들게 되었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입출금 통장은 0.1%(--)고.. 미래에셋증권 네이버통장이 연 1%로 높은데 100만원까지만 적용.. 근데 토스뱅크는 2%보장에 무제한이라고 합니다.. 네이버통장 그동안 즐거웠어요~가 되겠네요.. ㅋㅋㅋ..   

 

저를 추천한 지인분께는 아직 연락이 안왔다고 하는데 저한테 먼저 알림이 와서 뭔가 싶었던.. 토스랑 별로 안친한데.. 암튼 친구초대를 1명도 안했어도 먼저 되는 사람은 되나 봅니다.. 그냥 운인듯..

 

조건 없는 통장, 하나로 끝~ 토스뱅크 통장.. 모두에게 조건 없는 연 2%.. 얼마를 넣어도 연 2%, 자동이체 급여계좌 안해도 OK, 정해진 만기 없음,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 통장, 하나면 충분해요.. 여기에서 통장만들기 버튼을 클릭..

 

토스뱅크 통장을 만들기 위해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전체 동의하기 후 확인..

 

이메일 주소랑 이름 전화번호 등 기본정보 확인하고..

 

신분증 촬영하기.. 이렇게가 끝인 거 같아요.. 요즘 대포통장을 막겠다며 통장을 웬만하면 통장을 못만들게 규제하고 있는 걸로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 가봐요..

 

계좌로 본인인증을 하고 있다면서 1원을 보내는 중이라고.. 알아서 척척??.. ㅡㅡ;;..

 

1원 보낸 것도 알아서 확인을 했는지 토스뱅크 통장을 만들고 있다고 뜹니다.. 통장만들기는 여기서 종료.. 신분증촬영 한번만 하면 됩니다.. 준비물은 신분증 이게 끝??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아무것도 없네요.. ㅋㅋㅋ..

 

통장개설은 아까가 끝이었고 이제는 토스뱅크 카드 만드는 시간.. 체크카드로 봐야 할듯..

 

카드 색깔을 고르라고 하는데 저는 4번째 있는 퍼플그린 선택.. 사실 피지컬(--)카드 쓸 일은 없어서 뭐든 상관없긴 해요..

 

교통카드 기능 넣기 체크하고 다음으로..

 

헉~ 끝났나봐요.. ㅋㅋㅋ.. 카드를 7일 안으로 보내 주겠다고 합니다.. 엄청 빨라.. ㅡㅡ;;..

 

카카오페이랑 삼성페이에 등록하겠냐고 물어 봐서 그러겠다고 했더니.. 등록도 알아서 척척.. ㄷㄷㄷ..

 

삼성페이 들어가 보니 토스뱅크카드 퍼플그린으로 등록이 되어 있고 결제도 바로 가능.. 이래도 되는 건가 싶기도.. ㅋㅋㅋ..

 

다시 토스앱으로 돌아와서 확인을 해보니.. 토스뱅크 통장 정상적으로 개설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토스송금으로 내 통장에 돈을 넣을 시간.. 송금 잘 되는군요.. 돈을 넣어 둬야 토스뱅크 카드를 쓸 수 있기 때문에 소액이라도 일단은 넣어 둬야.. 전 18만원(--)으로 소소하게 출발.. ㅋㅋㅋ..

 

아마도 보이스피싱 예방용으로 기본 일 200만원 한도계좌로 설정되는 것 같네요.. 한도계좌 해제하기를 해보았습니다..

 

증빙서류로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근로계약서, 사업자등록증, 관리비고지서, 공과금고지서, 세금고지서를 요구하네요.. 이게 젤 힘드네요.. 전 포기.. 다음 기회에.. ㅡㅡ;;..

 

토스뱅크 둘러보기.. 내 대출한도 보기, 돈 모으기, 토스뱅크카드 구경하기 이렇게 메뉴들이 뜨는데.. 토스뱅크카드가 전 궁금했습니다..

 

토스뱅크카드, 체크카드.. 다채로운(?) 컬러 아낌없는 혜택..

 

매일, 쓰는 순간 300원이 착착~.. 월 최대 46,500원을 돌려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일단 자주 써라.. 소액결제의 소소한 즐거움을 주겠단 컨셉인듯.. 

 

토스뱅크카드 에피소드1 혜택은 2022년1월2일까지 진행이고.. 실적 조건 없이 매일 즉시 캐시백이라고 합니다..

 

카페 캐쉬백.. 스타벅스, 이디야, 토썸플레이스, 커피빈, 폴바셋, 블루보틀, 할리스, 엔제리너스, 파스쿠찌, 탐앤탐스.. 커피전문점 다 들어가 있어요.. 완전 좋네요.. 편의점은 씨유,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패스트푸드에서도 매일 300원.. 버거킹, 맘스터치, 맥도날드, 쉐이크쉑, 롯데리아.. 이렇게인데.. KFC는 어디로??.. 쉐이크쉑 빼고 KFC를 넣어야 할 것 같은데 음.. 택시 캐시백은 일반택시, 카카오택시, 타다, UT, 마카롱 모두 OK.. 교통카드 기능으로 버스, 지하철 타면 하루 한 번 300원.. 이렇게 끝~.. 토스뱅크 통장도 맘에 들지만 카드도 맘에 드네요.. 카페랑 패푸되서 써보기도 전에 만족.. ㅋㅋㅋ.. 캐시백이 따박따박 들어 오는지는 일단 써봐야겠네요.. 암튼 토스뱅크 쉽고 편합니다.. 토스뱅크 사전신청하기 → 요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