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의 보라빛 크리스마스 |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SWEET'N BITTER

2021. 12. 22. 16:35

반응형

지인분께서 투썸플레이스 레드 등급쿠폰 하트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을 또 넘겨주신 덕분에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할 수 있었다는.. 쿠폰이 있는데 갈 수 밖에 없지 않겠어요.. ㅋㅋㅋ.. 저렴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드시는 분이라 아무거나 주문할 수 있는 무료음료 쿠폰은 필요가 없으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쭈욱 사랑의 투썸하트쿠폰 공급받기로.. ㅋㅋㅋ..

 

투썸이 CJ ONE 적립 종료하면서 멤버십 프로그램 생기고 사실 많이 좋아졌습니다.. 전의 원포인트 적립률이 워낙에 미미했기 때문에 하트 적립으로 무료음료쿠폰 나오는 게 훨씬 이득.. 

 

암튼 무료음료 쿠폰 들고 룰루랄라 투썸 방문.. 발걸음이 너무 가벼웠어요.. ㅋㅋㅋ..

 

하지만 안타깝게도 제가 원하는 음료와 케이크는 모두 없었다는.. 어쩔 수 없이 대체 메뉴로 주문.. 로얄 밀크티 쉐이크 마시고 싶었는데 이번에도 실패.. ㅡㅡ;;..

 

TRIPLE BERRY CHEESE MOUSSE..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6,500원..

 

트리플베리 치즈무스는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 때 나온 케이크인데.. 꽤 인기가 있어서 레귤러 메뉴로 자리잡아 1년 후인 2021 크리스마스에도 이렇게 만날 수 있게 되었네요..

 

트리플베리 케이크 하면 전 방탄과 얽힌(?) 에피소드가 생각이 나는데요.. 작년에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 되었다며 기쁨의 자축 라이브를 켰는데.. 그때 브이라이브에서 투썸 트리플베리 치즈무스가 나왔더랬죠.. 보라색 케이크 너무 예쁘다고 RM이 극찬.. 근데 지민이가 샴페인을 따다가 케이크 위에 제대로 쏟아서 웃지 못할 대참사가 났던 걸로.. 그게 너무 웃겨서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ㅋㅋㅋ..

그나저나 샴페인을 일찍 터트려서인지 투썸의 저주인지는 몰라도 결국 상을 받지 못해서 안타까웠죠.. 이번엔 그래미 진짜 기대해봅니다.. 이번에도 홍보에 부려 먹기만 하고 안 주면 진짜 난리 날 듯.. 방탄보다 퍼포먼스를 더 잘한다는 건 사실 불가능하니까요.. ㅡㅡ;;..

 

어쨌든 BTS ARMY 비공식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가 되겠습니다..

 

레어 치즈케이크 베익트 치즈 케이크에 베리 콩포트와 블랙쿠키, 초코케익시트 조합의 종합 레이어드 케이크.. 

 

치즈케이크 느낌이 착실하고 좋은데 레어치즈케이크가 그다지 레어하지 않아서 조금 아쉬운 기분이긴 한 듯..

 

맛이 어쩌고를 떠나 보라색이라 예뻐서 보는 즐거움이 있고 진한 치즈맛도 착실하기 때문에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가 어떨까 싶기도 한데.. 이미 커피빈에 블루베리 퍼플 스노우 케이크 예약을 걸어 놨기 때문에 구입할 일은 없겠네요.. 투썸 미안해 무료음료권 3장에는 당해낼 수 없었어.. ㅡㅡㅋ..

  

DELIGHT PUMPKIN FRAPPE..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 라지 6,800원..

 

투썸플레이스에서 할로윈 시즌 음료로 나온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 소프트 아이스크림 마감으로 로얄 밀크티 쉐이크를 주문할 수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주문..  

 

뚱뚱이 투썸 종이 빨대는 여전히 적응이 되질 않네요.. 아~ 다시 플라스틱 빨대로 돌아갈 일은 없겠지만..

 

푸짐하게 올려진 소보로 크럼블에 깜찍스러운 호박 초콜릿 굿굿.. 시즌한정 메뉴인데 아직 단호박 파우더가 남아 있는지 판매하고 있네요.. 그나저나 소보로 크럼블 맛있다.. 리필받고 싶다고 막.. ㅋㅋㅋ..

 

달달한 호박맛이 좋긴 한데 여기 블렌더 성능이 안 좋은 건지 갈다 말은 얼음이 다수 포진해 있어서 불만 잔뜩.. 프라페보단 자매품 펌킨 슈페너가 훨 맛난 듯.. 어쨌거나 기간한정 메뉴를 마셨다는데 의의를..

 

예쁜 보랏빛 치즈케이크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케이크와 딜라이트 펌킨 프라페로 달 다르한 시간을 보냈다는 스토리가 되겠네요.. 크리스마스엔 투썸 케이크와 함께 해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