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겨울 신메뉴 | 스파클링 제주 레몬 로제 뱅쇼

SWEET'N BITTER

2022. 1. 1. 08:08

반응형

커피빈 콩다방게임 시즌2 마지막 날이어서 커피빈을 찾을 수 밖에 없었네요.. 연말에 이렇게 커피빈에 매일 들르게 될 줄은 몰랐음.. ㅡㅡ;;.. 오징어게임의 대히트 덕분에 여러 업체에서 관련 마케팅을 했는데 커피빈에서는 콩다방게임이라는 걸 해서 지난가을 1등에게 상금 456만원을 줬었죠.. 이 콩다방게임에 대한 반응이 너무 좋아서 콩다방게임 시즌2가 연말 이벤트로 기획되었는데요.. 이번엔 시즌1보다 상금이 더 빵빵해졌어요.. 총상금이 5천만원에 1등 1천만원, 2등 2명도 500만원이나 되는 빅게임.. 근데 게임 내용이 홀짝이라 확률까지 정말 높아서.. ㅋㅋㅋ.. 

 

홀짝게임이라면 확률이 반반이잖아요.. 그래서 게임운이 정말 없는 저라도 희망이 있다는 생각에 이 콩다방게임에 진심으로 임했답니다.. 암튼 콩다방게임 시즌2 마지막 날에 응모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커피빈 방문.. ㅋㅋㅋ..

 

왠지 여기서 응모하면 될 것 같다는 생각에 커피빈 신용산역래미안점을 찾았다는.. THE COFFEE BEAN & TEA LEAF.. NEW YONGSAN RAEMIAN.. 래미안 용산더센트럴 오피스텔 건물 1층에 있는 커피빈 매장.. 위치는 신용산역과 용산역 중간쯤이에요..

 

천장이 높고 시원해서 좋은 매장이라는.. 용산역 카페들 중에서 가장 쾌적함..

 

홀짝게임카드에 마지막으로 펀칭받고 룰루랄라~ 응모 전이지만 이미 기분은 1등 당첨자.. ㅋㅋㅋ..

 

EGG JAM SALAD SANDWICH.. 에그 잼 사라다 샌드위치.. 3,500원..

 

최근 에그잼사라다 샌드위치가 보여서 먹어 보고 싶었어요.. 이게 2년 전인가 나왔던 메뉴인데 요즘 자주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루꼴라 샌드위치가 남아 있었지만 오랜만에 에그잼 먹어보고 싶어서 루꼴라의 유혹을 뿌리치고 주문..

 

흰식빵 사이에 에그샐러드와 딸기잼 포테이토샐러드가 들어간 클래식한 샌드위치..

 

먹어보지 않아도 맛을 알 수 있는 그런 평범한 맛의 샌드위치지만 가끔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뭐랄까 피크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샌드위치??..

 

빵-포테이토샐러드-빵-딸기잼-빵-에그샐러드-빵의 순서.. 식빵이 4장 들어가는 샌드위치라 볼륨감은 다른 비싼 샌드위치보다 더 높답니다.. 별 거 안 들어간 저렴이 샌드위치지만 배는 부름.. ㅡㅡㅋ..

 

진짜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은 없네요.. 알면서 사긴 했지만 역시나.. ㅋㅋㅋ.. 루꼴라 앤 햄 페스토 샌드위치로 갈걸 괜히 피크닉 기분을 냈네요.. ㅋㅋㅋ..

 

SPARKLING JEJU LEMON ROSE VIN CHAUD.. 스파클링 제주 레몬 로제 뱅쇼.. 6,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제주산 레몬을 사용해 만든 제주레몬로제뱅쇼의 아이스 버전.. 스파클링워터를 넣어서 청량감을 강조한 게 특징..

 

레몬휠과 시나몬스틱, 타임으로 장식된 모습 확인할 수 있네요..

 

뱅쇼 과일은 레몬, 리치, 사과가 들어가는 구성인데 역시 다시 먹어봐도 레몬의 산미를 더 강조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신맛과 단맛의 밸런스가 미묘..

 

스파클링 뱅쇼와 함께 샌드위치를 먹은 후에는 오늘의 미션 콩다방게임의 시간.. 

 

홀이냐 짝이냐 고민을 하다가 전 홀에 걸었습니다.. 콩다방게임 응모자 끝자리 숫자가 홀수면 최소 아메리카노 당첨 짝수면 뭐 아무것도 없는.. ㅡㅡㅋ..

 

총상금 5천만원짜리 빅게임에 배팅하는 이 순간.. 너무 떨리네요.. 홀이 진짜 나와야 하는데.. ㅠ.ㅠ..

 

1등이나 2등 당첨되면 카메라를 구입할 생각.. 플랜은 이미 완벽하게 짜여 있음.. 입금만 되면 된다는.. 콩다방게임으로 기변 성공했으면 좋겠는데 과연??.. 요즘 A7이 노쇠해서 저를 힘들게 하고 있어서 상금이 정말 필요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