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리턴즈 엔제리너스 커피세트 | 불고기반미 크리미인절미

SWEET'N BITTER

2022. 9. 5. 17:10

반응형

네고왕 X 엔제리너스.. 이번에 네고왕에서 작년 1차 네고에 이어 올해도 또 화끈하게 엔제리너스 네고를 해주신 덕분에 엔제리너스를 기쁜 마음으로 찾았답니다..

 

엔제리너스 네고왕 네고할인 마지막 날 방문이었네요.. 친절하게 인스타그램에서 할인 종료 임박을 알려주신 덕분에 잊지 않고 방문할 수 있었네요..

 

 

유튜브 네고왕 에피소드22.. '커피 한잔 할래요~ ☕ 샌드위치, 케이크까지 얹혀서 네고 수혈받고 왔다'.. 2022 네고왕 엔제리너스 편.. 네고 내용은 반미 샌드위치 세트 4,800원, 잇츠앱 아메리카노 2,000원 쿠폰, 광희찬스 케익세트 5,500원 이렇게입니다..

 

ANGELINUS DINING CAFE.. L7 HONGDAE.. 엔제리너스 다이닝 카페 엘세븐 홍대점을 찾았습니다.. 매장 입구에 네고왕 리턴즈 배너가 딱~..

 

언제 봐도 아름다운 L7홍대 엔제리너스 포이어.. 사진을 안 찍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포토존..

 

홍대 앞에서 못 찾을래야 못찾을 수가 없는 노른자 땅 구.청기와주유소 자리 L7호텔 홍대 2층에 자리하고 있는 엔제리너스 플래그십 스토어.. 엔제리너스 매장으로 올라가는 계단도 이렇게 엘레강스하고요..

 

네고왕 할인종료 1시간 전에 방문했는데 예상대로 많은 손님들로 인산인해였네요.. 단골매장이라 진짜 자주 가는데 평소에 볼 수가 없었던 포장 고객분들이 정말 많으셨어요..

 

주문 대기는 굉장히 많았는데 키오스크 웨이팅은 없어서 운좋게(?) 바로 주문 성공.. 키오스크에서 네고왕 카테고리로 들어가 네고왕 세트 메뉴로 주문을 넣어야 할인이 됩니다.. 아메리카노 2천원은 잇츠앱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주문이고요.. 아무 생각 없이 그냥 평소대로 주문하면 할인 미적용으로 정상가.. ㅡㅡㅋ..

 

제가 늘 앉는 전용석에는 다른 손님이 와 계셔서 어쩔 수 없이 아무 데나 앉았네요.. 빛이 부족한 테이블이라 별로 안 좋아하지만 오늘은 어쩔 수가 읍네요.. ㅠ.ㅠ.. 

 

평소에는 반미 샌드위치가 거의 10분 내에 제공되는데 오늘은 무려 티켓 타임이 25분.. 1인당 수량 제한이 없어서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주문하시더라고요.. 뭐 그래도 직원분들의 노력으로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ㅡㅡㅋ..

 

NEGOKING BULGOGI BAHNMI SET.. 네고왕 불고기 반미 세트.. 4,800원..

 

ICED AMBER AMERICANO.. 아이스 앰버 아메리카노.. 5,000원..

 

오늘은 네고왕 반미세트니까 특별히 앰버 아이스 아메리카노.. 앰버 블렌드는 브라질, 파푸아뉴기니, 인도네시아 원두를 블렌딩..

 

고소한 너티감에 볼드한 바디감이 특징이랍니다.. 무난한 듯하면서도 엘레강스한 느낌.. 커피 가격이 5천원인데 반미 샌드위치까지 같이 주면서 4,800원.. 무려 7,400원 할인인 셈.. 네고왕 사랑해요~.. 

 

엔제리너스는 아이스커피도 머그에 나와서 조금 그렇긴 한데.. 이 종이 빨대가 좋답니다.. 일단 마분지맛이 안 나고 빨대가 금세 풀려 흐물거리지도 않는답니다.. 스타벅스도 이 스트로 도입했으면 좋으련만.. 스벅은 진짜 5분이면 녹아내림.. ㅠ.ㅠ..

 

ORIGINAL BULGOGI BANHMI SANDWICH..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 7,200원..

 

반미는 베트남식 쌀 바게트 샌드위치.. 이렇게 샌드위치를 뒤에서 바라보면 바게트 샌드위치임을 확실히 알 수 있죠..

 

쌀바게트 사이에 훈제불고기, 오이, 토마토, 에그패티, 샐러드믹스가 들어가 있고요.. 스리라차소스가 들어가서 꽤 매콤하답니다..

 

오리지널 반미라서 고수 추가가 가능.. 저는 늘 고수넣기 옵션을 넣어서 주문하는데.. 고수를 안 넣어주셨길래 고수가 왜 없나요 했더니.. 오늘은 불고기 반미가 너무 많이 나가서 고수가 똑 떨어졌다고.. 그래서 오늘은 고수없음 버전.. ㅠ.ㅠ..

 

고수가 들어가야 반미 샌드위치 특유의 남국의 맛이 확 나는데.. 없어도 뭐 그런대로 맛있긴 합니다.. 불고기가 워낙에 빵빵하게 들어가는지라..

 

바삭한 바게트에 불고기와 계란 거기에 야채 듬뿍.. 진짜 워낙에 들어가는 게 많은 샌드위치다 보니 맛이 없을 수가 없습니다 사실..

 

4,800원에 팔아서 진짜 남는 게 없을 텐데.. 네고왕 때문에 이렇게 평소 반값에 입이 호강하네요.. 앰버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불고기 반미도 좋고.. 대만족..

 

작년 네고왕에선 반미세트랑 아메리카노만 네고를 해줬는데요.. 이번 네고왕 리턴즈는 광희찬스라고 해서 케이크도 네고를 해줬답니다.. 그래서 샌드위치 다 먹고 후식으로 케이크세트도 주문.. 

 

케이크와 아메리카노는 반미 샌드위치처럼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지만 그래도 평소보다는 제공시간이 늦었던.. 

 

NEGOKING GWANGHEE CHANCE CAKE SET.. 네고왕 광희찬스 케익 세트.. 5,500원..

 

CITRON AMERICANO.. 시트론 아메리카노.. 5,000원..

 

불고기 반미에는 차가운 앰버 아메리카노.. 인절미 케이크에는 뜨거운 시트론 아메리카노를 페어링 해봤습니다.. 같은 아메리카노지만 향부터 완전히 다름.. 깜장 머그라서 커피색이 잘 표현이 안되었는데요 보통의 커피보다 색이 밝아요.. 밀크 초콜릿 색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시트론 블렌드는 에티오피아랑 르완다 원두를 블렌딩 해서 강력한 아로마와 산뜻한 산미가 특징이랍니다.. 저는 앰버보다는 시트론 원두를 추천합니다.. 다른 커피전문점에서는 만날 수 없는 특별한 맛의 커피..

 

CREAMY INJEOLMI CAKE.. 크리미 인절미 케이크.. 6,500원..

 

광희찬스로 케이크 + 아메리카노가 균일가 5,500원.. 기왕이면 비싼 케이크를 고르는 게 유리해서 6,500원짜리 크리미 인절미로 골라봤어요.. 동그란 엔제리너스 로고 화이트초콜릿이 귀엽게 올라가네요..

 

크림이 수북하게 올려지는 둥근 형태의 돔형 케이크고요.. 7월에 새로 나온 나름 신상 메뉴..

 

이렇게 뒤태를 보면 몽블랑 케이크 느낌이 나네요..

 

기존 말차갸또와 밀크티갸또의 계보를 잇는듯한 꾸덕한 타입의 볼드한 케이크네요.. 

 

고소한 인절미맛이 착실히 납니다.. 뭐랄까 작년에 나왔던 인절미 퐁당 시리즈의 케이크 복각판으로 볼 수도 있겠네요.. 

 

예상대로 인절미갸또 느낌 나고 맛있습니다.. 입안에 그냥 착착 붙고.. 한국적인 맛인지라 뭐랄까 추석 느낌도 들고 해서 시즌적으로도 딱 맞는 메뉴라는 생각이..

 

키나코나 인절미맛 좋아하신다면 분명 만족할 수 있는 맛의 디저트라는 생각입니다.. 근데 케이크 볼륨이 은근히 있어서 엄청 배부르네요.. 향기로운 시트론 아메리카노로 마무리해서 좋았네요.. 어쨌거나 네고왕 덕분에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에 크리미 인절미까지 먹어 보고 훈훈한 시간이었네요.. 엔제리너스가 올해도 네고왕과 함께해줘서 고맙네요.. 신메뉴 오리지널 쉬림프 반미가 새로 나와서 조만간 엔제리너스를 또 방문해야 할 듯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