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스비 신상 왁스 | 메타러버 클레이 플렉스 리뷰

BEAUTIFUL WORLD

2023. 7. 1. 07:10

반응형

갸스비에서 오랜만에 왁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해서 기쁜 마음에 바로 영입했네요.. 무빙러버 이후로 진짜 얼마만인가요 이게.. 무빙러버를 대체하는 제품은 아니고 메타러버는 네이밍의 프리미엄 포지션의 왁스를 더 내놨습니다..

 

GATSBY.. META RUBBER CLAY FLEX.. 갸스비.. 메타 러버 클레이 플렉스.. 가격 : 65g 15,000원..

 

정가는 15,000원이지만 현재 20%정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갸스비 제품 구입할 때는 직영인 맨담코리아 공식몰을 주로 이용합니다.. 맨담몰이 웬만하면 젤 싸거든요.. 50%이상 파격할인 하는 품목도 있고 해서 무료배송 금액 채우기에 매우 좋아요.. 맨담코리아 공식몰 바로가기 → 요기로..

 

갸스비 왁스가 직영인 맨담몰이 평균적으로 저렴한 것은 맞지만 늘 최저가에 제공하진 않습니다.. 갸스비 메타러버 왁스 클레이 플렉스는 이마트몰이 살짝 더 저렴하네요.. 갸스비 메타러버 클레이 플렉스 이마트몰 링크 → 요기로..

 

상품페이지에서 갸스비 메타러버 클레이 플렉스의  이미지는 파란색으로 되어 있지만.. 실제 받아본 제품은 훨씬 더 진했습니다.. 블루는 아니고 네이비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일단 제품 패키지가 홀쭉해졌습니다.. 기존 무빙러버나 스타일링 왁스가 80g이었는데요.. 용량이 65g으로 약 20%정도 줄은 만큼 슬림해진 기분인데요.. 프리미엄 라인이라 주장하는 고급형 왁스다 보니 양은 줄고 가격은 비싸졌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패키지가 넙뒈뒈했던 기존 제품들에 비해 상당히 세련된 느낌으로 바뀌었습니다.. 프리미엄 라인다운 고급감까진 느껴지지 않지만 상당히 깔끔해진 기분이고.. 그립감이 엄청나게 좋습니다.. 쥐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한 손에 쏙 들어올 줄은 예상 못함..

 

갸스비 메타러버 클레이 플렉스를 뒤집어 보면 요런 느낌.. 공간이 협소하다 보니 제품정보는 외부에 부착된 스티커 쪽에 전부 담겨 있네요.. 프리미엄 왁스답게 일본제 오오~..

 

하드한 세팅력과 매트하고 가벼운 질감.. 발림성이 좋고 자유롭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클레이 왁스.. 온수만으로 세정 가능.. 플로럴 프루티향이라고 합니다..

 

전성분 : 정제수, 미네랄오일, 파라핀, 비즈왁스, 페트롤라툼,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칸데릴라왁스, 규조토, 세테스-15, 소듐다이올레스-8포스페이트, 스테아릭애씨드, 아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 솔비탄스테아레이트, 벤토나이트, 실리카, 트라이에탄올아민, 스테아릴알코올, 향료, 페녹시에탄올, 에이엠피-아크릴레이트코폴리머, 리모넨, 리날룰, 시트로넬올, 헥실신남알, 벤질벤조에이트, 제라니올,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시트랄.. MADE IN JAPAN..

 

무빙러버 이후 퍼펙트홀드, 헤어잼 등의 왁스 라인도 있었지만 그다지 만족스럽진 못했거든요.. 하지만 이번 메타러버는 제대로 만든 느낌이 들어서 매우 기대가 컸습니다.. 진짜 얼마만의 제대로 된 신제품이냐며..

 

개봉하자마자 퍼지는 강력한 플로럴향.. ㄷㄷㄷ.. 무슨 코롱 뿌린 것처럼 플로럴향이 확~하고 퍼져서 깜놀.. 탑은 플로럴인데 센터랑 베이스는 또 프루티네요.. 과일향은 사과와 자몽향이 중심이 된다고 보시면 될듯..

 

향이 너무 센 거 아닌가 했는데 개봉 직후에만 그렇고 시간이 지나니 괜찮네요.. 무향이나 미향을 선호하는 저로서는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향이 진한데 또 고급진 느낌은 또 아님.. 플로럴 빼고 프루티로만 갔어도 좋지 않았나 싶어요.. 너무 욕심을 부리면 좋지 않아요..

 

사용방법 : 소량을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비빈 후 연출합니다.. 기존 왁스와 사용방법은 같습니다.. 

 

색은 크림색이고 기존 제품보다 조금 더 꾸덕한 기분입니다.. 상당히 잘 펴 발려서 깜짝 놀랐어요.. 기존 왁스 사용량의 절반 양으로도 충분한 연출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메타러버 사용하면서 느낀 흥미로운 점.. 한국이랑 일본의 모델 스타일링이 너무 차이가 많이 남.. ㅋㅋㅋ.. 한국에선 드롭컷 스타일에 최적화된 왁스라고 적극 어필하고 있는데요.. 제가 아는 클레이 왁스는 저런 스타일 연출하는 데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데 하고.. 일본 갸스비로 가보니 글쎄.. ㅡㅡㅋ..

 

위 스타일이네요 역시나.. 무광 매트는 이게 맞지.. ㅋㅋㅋ.. 같은 제품 맞나 싶을 정도로.. 일본에서는 메타러버 클레이 플렉스의 한국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는 거.. ㅋㅋㅋ.. 일본 갸스비 쪽이 제품이 추구하는 방향성에 더 가깝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근데 뭐 저런 스타일을 제시한다고 해도 우리나라에서 유행하는 헤어와는 거리가 멀고 해서 뭐 어쩔 수 없나 하는 생각도 들고 합니다.. 암튼 같은 제품으로 연출한 한일의 전혀 다른 스타일링이 재밌어서 소개해봤고요.. 

 

요즘은 뭐 일본애들 다 한국 따라 하고 해서 빠른 시일 내에 드롭컷 스타일로 넘어오게 되어 있다 뭐 이런 생각이기도 합니다.. 

 

기존 왁스보다 훨씬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세팅력이 매우 강력하다는 점은 아주 맘에 드네요.. 샴푸도 아주 잘 먹어서 좋아요.. 메타러버는 이중 샴푸 필요 없네요..

 

클레이 왁스답게 매트하게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고.. 세팅력이 좋아서 연출한 스타일을 꽤 오래 유지하네요.. 강력한 세팅력은 정말 의외인데 이게 참 맘에 드네요.. 제가 숱이 많아서 기존 왁스는 양을 무조건 많이 써야 했는데.. 메타러버 클레이 플렉스는 반만 써도 충분.. 향에서 너무 오바를 해서 그게 가장 아쉬워요.. 애플향 뿜뿜에 진짜 확 깼던.. 자몽으로만 했어야지.. 에휴.. ㅡㅡㅋ.. 오랜만에 내놓은 신작이니만큼 많이 발전된 느낌입니다.. 신제품이 좋긴 좋네요.. 메타러버 다른 제품들도 영입해보고 싶단 생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