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진보된 면도기 | 브라운 시리즈7 760CC

SUPER MARKET

2009. 12. 12. 23:57

반응형

나를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브라운 시리즈7..영입한지 얼마 되지 않아 오랜 시간 함께하진 않았지만.. 브라운 시리즈7을 사용해보고 느낀 점은 참 많았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전기면도기에 대한 생각을 바꾸게 해준 브라운 시리즈7..저를 브라운 시리즈7의 세계로 인도해주신 그분께 여쭤봤습니다.. 브라운이 그렇게 좋냐고..

그랬더니 정말 좋다고 하시는.. 자긴 요즘 브라운만 쓴답니다.. 얍삽한 면이 없지는 않지만 거짓말 하실 분은 아니십니다..

그리하여 저도 지금은 브라운 시리즈7의 차세대 헤드 시스템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브라운 시리즈7을 만나기 전에 사용하던 면도기입니다.. 날면도기라고도 하고 습식 면도기라고도 합니다..질레트 퓨전이라는 면도기입니다.. 뭐 워낙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질레트 퓨전은 런칭할 당시에 패밀리마트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공짜로 나눠줬었습니다..암튼 패밀리마트 프로모션으로 인연을 맺은 이후로 쭉 저는 질레트 퓨전과 함께 하고 있지요..

날 교환식 면도기인지라.. 날을 계속 교체해 가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질레트 퓨전 면도날은 가격이 참 만만하지 않더군요..그래서 전 코스트코에서 할인할 때만 구입하곤 합니다.. ㅋㅋㅋ..암튼 질레트 퓨전같은 습식 면도기를 사용하기 위해선 얼굴이 젖어있는 상태여야만 합니다..

얼굴이 건조한 상태에서 면도기를 사용할 경우.. 수염이 잘 깍이지도 않거니와 피부에 오는 자극은 정말 말로 형용할 수 없을 정도지요.. 자극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면도는 젖은 상태의 얼굴이어야 하며 면도 거품과 함께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비누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위의 제품처럼 쉐이빙폼 등의 제품을 보통 사용하곤 하시지요.. 

저는 쉐이빙폼이나 쉐이빙젤보다는.. 쉐이빙 크림이 좋더군요.. 그래서 몇년째 쭉 쉐이빙크림만 이용하고 있습니다..사진은 제가 얼마전까지 사용했었던 록시땅의 꺄드 쉐이빙 크림입니다.. 물감처럼 생겼는데 짜서 얼굴에 바르고 면도하시면 되는..습식 면도기는 이렇게 면도를 도와주는 제품들과 함께 사용해야 피부에 오는 자극을 줄일 수 있습니다..쉐이빙 제품은 또 일정시간 방치해야 수염이 면도를 하기에 적합한 상태가 되기 때문에.. 기다림까지 필요하곤 했습니다..암튼 면도하는 과정이 복잡하고 섬세하다고 해야할까요.. 전기면도기에 비해 여러가지로 신경 쓰이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리고 면도를 하고 난 후에는 이렇게 화장품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브라운 시리즈7으로 바꾸고 나서 저 깜짝 놀랬습니다.. 스킨을 발랐는데 별로 따갑지가 않아서 ㅡㅡa.. 확실히 다르더군요..

이렇게 습식 면도기는 날이 여러개 붙어있습니다.. 면도날은 당연히 일자 형태이고.. 휘어지지 않습니다..

우리가 모두 레고들처럼 네모난 얼굴과 네모난 턱을 가지고 있다면 모르겠지만..각이 잡히지 않는 얼굴선에 일자 면도날을 들이대서 면도를 하게 되면 당연히 자극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하지만 피부 모양에 따라 움직이는 브라운 시리즈7은 확실히 피부에 오는 자극이 적더군요.. 센소 플렉스 헤드라고 해서 피부 굴곡에 따라 최적의 상태로 자동조절되는 헤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지요..

암튼 브라운 시리즈7의 가장 큰 장점은 면도시 피부에 닿는 자극이 적다는 것과..어떤 컨디션에서도 면도를 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세안할 필요없이 아무때나 면도를 할 수 있다는 것이죠..그리고 면도하는 시간도 상당부분 절약됩니다.. 쉐이빙크림 바를 일도 없고 수염 뿔릴 일도 없으니까요..

그리고 브라운 시리즈7은 의외로 휴대성이 괜찮아서 저는 가지도 다니기도 합니다..한번 충전하면 50분정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충전기를 굳이 가지고 다니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완충된 면도기만 들고 어디든지 떠나시면 되는거에요.. ㅋㅋㅋ..

어느새 친숙한 느낌마저 드는 브라운 시리즈7 ㅋㅋㅋ.. 정말 고급스런 블랙이에요..

이렇게 수염이 많이 나 계신 지인분께..

저의 브라운 시리즈7을 건네 보았습니다.. 저는 친절하니까요.. ㅋㅋㅋ..

아침잠이 많아 면도를 못하고 나오셨다는 ㅡㅡㅋ..

이렇게 브라운 시리즈7으로 수염이 자라고 있는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살살 밀어주시면 되는거에요..

왠지 모르게 신나게 브라운 시리즈7을 체험하고 계신 지인분 ㅋㅋㅋ..

점차 달라지고 있는 자신을 느끼고 계시는 중이십니다.. ㅡㅡ;;..

정말 순식간에 브라운 시리즈7으로 면도를 마쳤습니다..

한결 깨끗해진 지인분.. 입가에 미소가 절로 머금어집니다.. ㅋㅋㅋ..

브라운 시리즈7은 스테이션이 없어도 세척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렇게 물만 있으면 됩니다.. 흐르는 물에 간편하게 세척을 했어요..

브라운 시리즈7의 놀라운 방수능력에 감사하며 기념촬영 ㅋㅋㅋ..

일주일이란 비교적 짧은 시간동안 사용해 본 브라운 시리즈7.. 결론은 좋다는거..브라운 시리즈7의 세심한 음파면도 시스템은 정말 칭찬할만 하지만.. 전에 사용하던 질레트퓨전도 수염은 깨끗하게 잘 깍인다고 생각합니다..

브라운 시리즈7은 굵은 수염 가는 수염 그리고 여러방향으로 뻗은 수염까지 상관하지 않고..골고루 잘 면도를 해준다는 점이 꽤 마음에 듭니다.. 면도망 기술이 발전해서 서로 다른 크기의 면도망으로 이루어진 옵티포일 덕분인듯 싶더군요.. 정말 아무 수염이나 잘 깍입니다.. 

뭐 옵티포일도 좋지만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피부 자극이 적다는 점이겠네요.. 브라운 시리즈7은 면도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개별 맞춤 모드를 탑재하고 있어서.민감하시다면 센서티브 모드로 조금 덜 자극이 가도록 할 수 있답니다.. 저처럼 둔감하신 분들은 인센티브모드 추천.. ㅋㅋㅋ.. 

스테이션에 꼽으면 충전도 되고 세척도 되고 엄청 간편한데다.. 스태미너가 제법 강력해서 매번 충전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제가 얼굴에 여드름이 좀 강력하게 도사리고 있어서.. 면도를 하다가 피를 보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곤 하는데.. 브라운 시리즈7과 함께라면 이제 아침에 피볼 일도 없을듯 싶고.. 너무 좋네요.. ㅋㅋㅋ..

왜 진작에 브라운 시리즈7을 만나지 않았던 것일까 지난 날이 살짝 후회가 되기까지 하는군요.. ㅡㅡ;;..전동칫솔을 한번 경험하고 나서 쭉 브라운의 전동칫솔과 함께 하고 있는 것처럼..앞으로도 브라운 시리즈7은 저의 면도생활과 함께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클린앤리뉴 시스템으로 위생적인 면까지 완벽한 브라운 시리즈7.. 남자들이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뽑힐만 하다는 생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