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샐러드바 | 포테이토 골드피자

DELIVERY KING

2009. 4. 30. 15:49

반응형

지인분 생일파뤼가 있어서 미스터피자 강남역점을 찾았습니다.. 미스터피자 강남역점은 강남역 팸레골목에 있습니다.. 티지아이 옆이기도 하고.. 딘타이펑 건너편이기도 하고..

라랄라~ 이곳이 바로 미스터피자 강남역점입니다..피자는 주로 배달만 이용.. 레스토랑은 정말 오랜만에 방문해보는듯 싶네요.. 

 

웨이팅이 있어서.. 조금 기다려준 후에 입장.. 

지인분들 오시기까지 기다리다가 찍어본 것들.. 일단은 타바스코..

음.. 요즘 피자배달 시키면 파마산치즈가루 안주는데.. 매장에서도 완전 퇴출된 모양입니다.. ㅡㅡ;;..파마산치즈를 못내놓는건.. 트랜스지방 규제 때문인듯 싶은데..트랜스지방 걱정하는 사람이 피자를 먹으러 올까 싶기도 합니다.. 그냥 좀 먹게 냅뒀으면 하는..그나저나 냉장보관중인 파마산이 뭔가 궁금했는데.. 달라고 하는걸 깜빡 했네요.. 프레시 파마산이라도 주나 ㅡㅡa.. 

미스터피자에서 리틀 비버 이벤트를 진행했었던 모양이더군요.. ㅡㅡa..

누리세요~ 우먼스위크 & 우먼스데이.. 전 여자가 아니라서 ㅡㅡ;;..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었던 앞접시와 샐러드볼입니다..

콜라는 피쳐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피쳐는 리필이 안된다나 뭐라나..암튼 그래서 피쳐로 주문 못하고 그냥 3잔 주문했는데.. 결국 리필은 한번도 안했다는.. 리필을 안해주더라구요.. 리필따윈 관심도 없어 보이시고.. 그냥 피쳐 주문할껄 구랬어요 ㅋㅋㅋ.. 

암튼 바로 샐러드볼을 잡고 샐러드바로 출동해봅니다.. 거의 대부분 손님이 샐러드바를 이용하실 정도로 대인기..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대충 찍어봤습니다.. 파인애플의 모습..

요거트맛 젤리입니다..

메추리알.. ㅋㅋㅋ..

나쵸와 드레싱들.. 싸우전아일랜드, 허니버스터드, 키위 드레싱인듯 싶네요..

이건 뭐라고 해야할지.. 콘샐러드인데.. 보통의 콘샐럿보다 콩스러워 보여요..

오이입니다.. ^^

햄샐러드..

브로컬리 샐러드의 모습..

코올슬로입니다..

스위트콘이네요..

바나나 샐러드..역시 미스터피자 샐러드바는 마요네즈 범벅스러운 것들이 많아 좋아요 ㅋㅋㅋ.. 통조림 베이스의 웰빙 샐러드들을 건강 생각하지 않고 마구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사진찍는동안 지인분께서 열심히 샐러드를 담아주셨습니다.. 마구 뒤섞여 있어서 뭐가 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암튼.. ㅡㅡ;;..

칠리소스의 푸실리와 고구마샐러드 과일샐러드 등등의 모습이 보입니다..

샐러드 열심히 먹고 있는데 피자 도착.. 피자는 신제품이 없어서 초이스하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미스터피자는 신제품 개발을 포기한듯.. 게살몽땅이후로 신작이 없더군요..시크릿가든은 가든스럽지 않게 야채가 부실해서 안되고.. 게살몽땅은 비리다고 패스~..

결국 저희의 선택은 무난한 포테이토 골드였습니다.. 이게 얼마만에 보는 포테이토 골드인지..미스터피자는 먹어본지 거의 2년은 된듯 싶네요.. 전에는 참 많이 시켜먹었었는데 ㅡㅡa..

미피의 포테이토골드는 포테이토웻지와 베이컨 옥수수 토핑이 주를 이루고 거기에 샤워크림소스~..엣지부분은 고구마무스가 들어있고 체다치즈 토핑을 올려 마무리한 피자..

암튼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포테이토 골드..

지인분께서 친절하게 피자 한조각을 접시에 덜어주십니다.. ㅋㅋㅋ..

모랄까 추억의 맛이랄까.. 요즘 이런 피자 잘 안먹게 되었는데.. 간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ㅋㅋㅋ..역시 포테이토 골드는 미스터피자의 스테디셀러가 아닌가 싶다는..

샐러드를 다 먹어치운 관계로 샐러드볼 교체후 또 퍼왔습니다.. ㅋㅋㅋ..

역시 미피 레스토랑에선 샐러드바가 필수죠.. 무한리필 미피 샐러드바..

피자는 가볍게 두쪽만.. 나머지 고픈배는 샐러드로 채워줍니다.. ㅋㅋㅋ..

미스터피자 샐러드바에는 요거트바가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샐러드바 주문하면 이렇게 요거트볼도 가져다 주십니다..

요거트를 못드시는 지인분께서는 다른 용도로 활용(?)하시기도 하셨다는 ㅡㅡ;;..

요것이 바로 미피 샐러드바의 자랑 요거트.. 국자로 마구 퍼담아주신 후에 토핑 올리심 댄다는..

완성된 요거트의 모습입니다.. 땅콩같은 무거운건 가라앉아서 안보이네요 ㅋㅋㅋ..

9시10분 샐러드바 마감한다고 안내를 해주시더군요.. 모든 손님들이 테이블을 박차고 일어나서.. 샐러드바로 우르르~ 몰려가서 마구 퍼오는 진풍경이 연출된 ㅡㅡ;;..

평소에도 미피를 사랑해주시던 지인분께서 요렇게 실력발휘를 해주셨습니다.. 덕분에 리치를 아주 마음껏 먹었다는 ㅡㅡ;;..

이 날은 지인분 탄죠비를 축하하는 자리여서 케익도 준비했습니다..

생크림케익하면 역시 파리바게뜨가 아니겠어요??.. 깔끔한 아이싱과 과일들..

딸기와 파인애플, 포도, 오렌지, 메론으로 가니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뒷모습은 이러합니다.. ㅡㅡ;;..

초에 불을 붙이고 간단하게 노래를 불러준 후에 케익상자로 바로 집어넣어줍니다..케익은 무슨..  무한리필 미스터피자 샐러드바를 먹어야대 ㅋㅋㅋ..

마감시간인 10시까지 열심히 미스터피자와 함께 했습니다..매주 수요일은 삼성카드 더블 페이백데이!!..삼성카드 포인트로 40%결제하고 50% 재적립 받았어요.. 역시 삼성카드가 최곱니다.. ㅎㅎㅎ..

지인분들 덕분에 오랜만에 미스터피자도 이용해보고 나름 뜻깊은 하루였다는.. 미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는~.. 그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