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히생맥주 징기스칸 무한리필 | 스스키노 아사히비루엔 요요테이

DRIVE HOKKAIDO

2012. 10. 4. 18:05

반응형

하코다테를 출발해 오누마, 우스잔, 토야코, 니세코, 샤코탄, 오타루를 돌아 최종 목적지인 삿포로 도착입니다..

역시 삿포로는 대도시의 느낌이 고스란히 녹아들어 있네요.. 완전 사람도 많고 활기찬 느낌도 들고.. ㅋㅋㅋ..

저녁은 지인분들과 스스키노에 집합~.. 홋카이도 여행의 마지막 밤은 스스키노에서 불태우기로~..

홋카이도 최고의 환락가 스스키노.. 오늘은 스스키노 마츠오카 빌딩에 있는 아사히비루엔에 예약이 되어 있었단..

아사히 생맥주와 징기즈칸을 무한정 흡입할 수 있다는 바로 그곳~ 아사히비루엔 요요테이.. 타베호다이 2천엔!!..

LAMB & MUTTON DINING YOYOTEI.. 왠지 모르게 떨리는 기분.. ㅋㅋㅋ..

엘리베이터를 타고 도착한 아사히비루엔 요요테이.. 마음껏 먹고 마실 수 있는 곳입니다..


아사히비루엔 요요테이는 양고기에 특화된 곳입니다.. 홋카이도가 자랑하는 향토요리라고 한다면 역시 징기스칸!!..

한국에선 비싸서 못마시는 아사히 생맥주도 마음껏 마실 수 있고.. 징기스칸도 무한흡입할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1인 3,500엔(52,500원) 정도의 예산을 잡으시면 양고기랑 생맥주를 120분동안 무한정 드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별실이라 나름 깔끔했네요.. 아사히비루엔 나름 괜찮은..

일단 오드불부터.. 애피타이져를 겸한 기본안주가 되겠습니다.. 꽤나 고급스러운 오토시네요.. ㅋㅋㅋ..

레몬사몬, 생햄, 치즈카나페 그리고 에다마메의 4종세트입니다.. 생각보다 넘 잘나오네요.. 나마하무 혼자 흡입.. ㅋㅋㅋ..

일단 아사히 생맥주로 출발.. 이거 마음껏 마시려고 여기 온거.. 아사히 직영이라 그런지 아사히 생맥이 더 맛있는듯.. ㅋㅋㅋ..아사히비루엔에서는 아사히 슈퍼드라이는 물론이고 흑생맥주인 아사히 쿠로나마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지배인님께서 보너스(?)로 하사해주신 즈와니가니입니다.. 10인이상 단체손님한테는 서비스로 나오는거 같아요.. ㅋㅋㅋ..

대게 서비스 넘 환상적.. 완전 기쁨에 겨워 폭풍흡입.. 이건 나올 줄 예상 못한거여서 더 기뻤던듯..

슬슬 물이 끓는 분위기네요..

라무샤브샤브의 시간.. 양고기를 샤브샤브로 먹다니.. 저에겐 처음이었던 램샤브.. 설레는 이 기분..

샤브야사이.. 샤브샤브 야채입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나와요..

일본사람들은 샤브샤브 어떻게 먹나 궁금했는데 우리나라랑 똑같네요.. ㅡㅡㅋ..

홋카이도에선 역시 샤브샤브도 양고기가 짱이라며.. 막 이러고..

샤브타레에 찍어서 냠냠~..

살짝 구운 두부도 샤브샤브~..

뭐 이런 것들을 곁들여 주었습니다..

뜨거운 스프에 고기를 살랑살랑~.. 김이 모락모락 거리는 샤브샤브를 마구 즐겨 줍니다..

샤브샤브와 함께 즐기는 아사히 생맥주.. 역시 아사히 나마비루는 아사히비루엔에서 마셔야 제맛.. ㅋㅋㅋ..

샤브샤브 마무리할 시간.. 고깃국물에 면을 투하해서 마구 먹어 치움.. 배부르다 아아~..

샤브샤브 흡입 후에는.. 바로 징기스칸 모드로 전환.. 일단 고기판에 기름을 둘러준 후에 야채랑 고기를 올리시면 됩니다..

징기스칸용 양고기입니다.. 특선라무..

징기스칸의 정석을 보여주고 계신 지인분의 모습.. 숙주랑 양배추 같은 야채들 올리고 야채를 양고기로 덮어 버리면 된다고..

양고기가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소스 투하해주고 뒤적뒤적 거리면 됩니다.. 징기스칸 어렵지 않아요.. ㅋㅋㅋ..

아사히비루엔에서 가장 많이 흡입한 음료는 역시 아사히 생맥주였지만.. 생맥주만 마실 수 있는게 아니라..아사히에서 나오는 거의 모든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인, 소주, 사케, 과실주, 칵테일, 소프트드링크 등등 모두 무제한!!.. 주문할 수 있는 음료가 100가지는 되었던듯.. 아사히 직영 다이닝이라 확실히 골라 마시는 재미의 레벨이 달랐음..

역시 아사히비루엔 타베호다이 노미호다이 짱이다 막 이러면서 징기스칸을 계속 흡입해봅니다..

어니언, 모야시와 함께 징기스칸 냠냠~..

양고기랑 야채 계속 리필하면서 계속 징기스칸~ 징기스칸 뷔페.. ㅋㅋㅋ..

그야말로 징기스칸의 천국이었던 스스키노 아사히비루엔 요요테이.. 이거이 바로 홋카이도의 맛!!..

홋카이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향토요리(?) 징기스칸을 마음껏 맛보고 싶으시다면 역시 아사히비루엔 요요테이..

너무 배불러서 더이상 못먹을 때까지 생맥주랑 징기스칸 흡입 후 나가려고 보니까..캐셔 근처에 이렇게 아사히맥주관련 상품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아사히맥주 케익과 프레젤..

아사히 슈퍼드라이로 만든 맥주젤리가 있는 초콜릿이 추천상품이라고 합니다..아무데서나 안파는거니까 구입할만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어쨋든 전 이 초콜렛 영입.. 700엔(10,500원)..

거의 숨도 쉬기 힘들 지경까지 징기스칸과 생맥주를 흡입했던 아사히비루엔 요요테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캐 배불러..본전은 확실히 뽑은거 같다면서 지인분들과 흡족한 기분으로 나설 수 있었던 요요테이.. 스스키노에선 아사히비루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