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홍콩 | 코즈웨이베이 하이산플레이스 와이어드카페

T/VIVA HONGKONG

2013. 10. 5. 09:30

반응형

쇼핑천국 홍콩의 새로운 쇼핑명소로 등장한 하이산플레이스.. T갤러리아와 청핀서점, 애플스토어가 모두 입점해 있고 대단..

물 흐르듯한 부드러운 곡선이 특히나 강조되어 인상적이었던 하이산플레이스.. 암튼 예쁜 쇼핑몰.. 


하이산플레이스 푸드코트는 특히나 인기가 많더군요.. 어찌나 북적거리던지..

푸드코트에서 위를 올려다보면 뭐 이렇다는.. 밝은 낮엔 빛이 내리 쬘듯한 느낌도 들고..

답답하지 않고 시원스러운 느낌을 줘서 특히나 맘에 들었던 하이산플레이스..

하이산플레이스 14층을 거의 통째로 점령하다시피 해서 그 규모에 깜짝 놀란 와이어드 카페..

일본 와이어드 카페가 정말 제대로 들어와 있구나 하는 인상을 안겨주었네요..

정말 엄청 넓어요.. 아~ 이 광활한 느낌..

일본 와이어드 카페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홍콩에서 거듭나지 않았나 하는 생각..

계속 먹어댔더니 왠지 커피 마시면서 잠시 쉬어가고 싶은 기분도 들고 해서 와이어드 카페를 습격하기로..

메뉴도 일본 와이어드카페를 그대로 옮겨온 기분입니다.. 라이스랑 스쿼시 등등 왠지 반갑기도 하고.. ㅋㅋㅋ..

14층이라 나름 스카이라운지 느낌도 나고.. 와이어드 카페 특유의 노출 천장.. 넓고 쾌적한 느낌.. 다만 좀 많이 어둡..

와이어드카페 우메다누차야마치점에서 런치로 먹었던 치킨난반볼과 아이스커피 생각도 나고..

토게노차야노와라비모치의 추억도 떠오르고.. 일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와이어드카페를 이제 홍콩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FREE WIFI AVAILABLE.. 와이어드카페 하이산플레이스점에선 와이파이가 빵빵하게 터진다는..

나름 일본카페다 보니 이렇게 물티슈도 주고.. 뭐 먹어야 되나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겨우 주문..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뉴들이 많아서 고민 많이 했는데.. 더치 오븐 팬케익이 특히나 궁금해서 주문하게 되었네요..

더치 베이비 팬케익 위드 크림치즈 & 메이플시럽 & 레몬.. $70(9,800원)..

팬케익에 레몬웻지, 크림치즈, 메이플시럽이 함께 제공..

카푸치노.. $45(6,300원)..

브라운 슈가가 함께 제공.. 가배당이라고 써있네요..

WIRED CAFE CAUSEWAY BAY 오리지날 커피잔에 제공된 카푸치노..

우유거품 위엔 시나몬 파우더..

거품이 엄청 와일드했던 카푸치노.. ㅠ.ㅠ..

홍콩에서는 역시 티를 마셔야 했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귀여운 팬에 통째로 제공된 더치 베이비 팬케익..

레몬웻지로 레몬즙 뿌리고 메이플 시럽을 투하한 후에 크림치르를 곁들여 냠냠하시면 된다는..


버터스러운 기분으로 충만했던 팬케익입니다..

팬에 지져낸 느낌이 확실히 살아 있어서 좋음..

제법 도톰합니다.. 크림치즈와 함께 냠냠..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을꺼 같네요.. 아이스크림 토핑 추가할껄 그랬나..

제법 양도 빵빵해서 다 먹으니 배가 땡땡..

커피가 다소 아쉬운 기분이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우아한 시간이었다는.. 역시 힘들 땐 카페에서 쉬는게 최고..

계산도 테이블에서 친절하게 도와주신다는.. 물론 10% 서비스차지는 덤.. ㅡㅡㅋ..

워낙 넓어서 쾌적한 기분도 들고 해서 홍콩에서의 여유를 즐기기에 적합한 카페가 아닐까 싶네요..

홍콩에서 가장 유행하는 푸드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곳~ 하이산 플레이스 다이닝이라는..

정말 넓고 깨끗해서 쇼핑하기 좋은 하이산 플레이스..

갭이랑 홀리스터, 프렌치커넥션 등도 좀 털어봤으나 생각보다 전혀 싸지 않아 다소 실망.. ㅠ.ㅠ..

하이산플레이스 4층 갭키즈 옆에 자리한 공중정원 스카이가든.. 사진찍기 좋다고 소개되어 있어서 방문해봤네요..

녹음이 우거져 있다고 해서 나름 기대했는데.. 생각했던 것과는 다소 갭이 느껴지는 풍경이랄까나..

나무도 작고 볼품없었단.. 게다가 비까지 와서 좀.. ㅠ.ㅠ..

하이산 플레이스 스카이가든에서 감상할 수 있는 풍경들.. 하늘정원이라곤 하나 4층이라 그닥입니다..

나무도 있고 물도 졸졸 흐르고 하긴 하는데.. 생각보다 작고 그냥 그래요..

나무들이 더 커야 좀 볼만해지지 않을까 싶네요.. 우거진 녹음은 무슨.. ㅠ.ㅠ..

스카이가든에서 바라본 하이산플레이스 갭키즈 매장의 모습.. 여기 스카이가든 바닥을 주의깊게 보시면..

밤이라서 잘 못느끼시겠지만서도.. 요거이 낮엔 자연광을 공급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어쨋거나 유기적인 구조에 쾌적한 쇼핑환경을 자랑했던 하이산플레이스.. 복잡하지 않아서 정말 좋아요..

하이산플레이스 영업시간 평일 10:00~22:00 주말은 23시까지라고.. 하이산플레이스 다이닝 11:00~24:00..


하이산플레이스 나오니 바로 빗줄기가 굵어지네요.. 아아~ 나의 홍콩여행이.. ㅠ.ㅠ..

비바람이 정말 거세게 몰아쳐서 아경이고 뭐고 포기해야 했던 홍콩의 밤.. 코즈웨이베이에서 침사추이로 복귀입니다..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