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선이네 속초코다리냉면 마포만두 | 오버더디쉬 시청점

FAMILY RESTAURANT

2017. 10. 14. 14:11

반응형

현선이네 떡볶이를 드시고 싶으시다는 지인분께서 오버더디쉬행을 명하셔서 어쩔 수 없이 찾게 된 맛집 컴플렉스.. 셀렉트 다이닝 오버더디쉬 시청점.. 

SELECT DINIG.. OVER THE DISH.. 고마워케이크, 공차, 장사랑, 25카츠, 현선이네, 로봇김밥, 타츠미, 도스타코스, 교동짬뽕, 오리엔탈스푼이 입점해 있다고 하네요.. ㅡㅡ;;..



현선이네.. 즉석떡볶이 세트.. 13,500원..

오늘의 메인메뉴인 현선이네 즉석떡볶이.. 지인분께서 가급적 안맵게 해달라고 하셨다고 함.. 테이블에 즉석떡볶이 세팅 후 바로 끓이기 시작했단..

튀김.. 3,500원.. 욕심쟁이 지인분께서 튀김을 주문해주셨네요.. 이렇게 오뎅꼬치에 끼워서 준다는.. 

바로 튀겨내서 주는게 아닌가봐요.. 뭐 어짜피 떡볶이에 투하할꺼긴 하지만.. 그래도 왠지 아쉽.. ㅡㅡ;;..

즉석떡볶이 세트에 포함된 야끼만두..

역시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쥬시쿨 파인애플과 복숭아.. 이건 필요없는데.. ㅡㅡㅋ..

나름 푸드코트인데 이렇게 즉석떡볶이 세팅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근데 왠지 매워 보이는..

속초코다리냉면.. 코다리냉면 만두세트.. 9,000원..

속초코다리냉면 세트에는 갈비만두 5개가 같이 나온다는.. 단품주문보다 만두세트 주문하는게 500원 저렴하다고 함..

즉석떡볶이 끓이는 동안 먹기 위해 주문한 코다리냉면과 만두.. 코다리냉면은 이렇게 화려한 비쥬얼을 자랑합니다..

단무지가 함께 제공된 모습..

참이슬 후레쉬.. 4,000원.. 속초코다리냉면엔 참이슬.. ㅡㅡ;;..

배채도 많고 통깨랑 해바라기씨가 토핑되어 있습니다.. 

지인분께서 냉면의 매운 강도를 확인해 보셔야겠담서 일단 한입..

보기보다 별로 안맵고 괜찮다고 하네요.. 시식한 지인분께서 면커팅도 도와주심..

별 기대 안했는데 면발도 질기고 괜츈하더란.. 의심해서 미안해요..

별로 안매워서 좋았어요.. 요즘 비빙냉면들이 점점 매워져서 두려움이 앞서는게 사실인데.. 속초코다리냉면은 안전지대였다는.. 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갈비만두의 모습..



한때 이 갈비만두를 줄서서 먹던 시절이 있었다는.. ㅡㅡㅋ..

만두피가 굳어서 단단.. 떡볶이 끓이고 냉면 먹느라 너무 방치했나봄..

갈비만두는 여전히 달다르 했다는.. 요즘은 딱히 먹을 일이 없는듯..

김치만두.. 4,000원..

김치만두는 호쾌하게 본품을 주문했다는.. 지인분께서 김치만두를 좋아하신다는..

김치는 별로 안들었고 쓸데없이 맵기만 하고 별로네요..

갈비만두랑 김치만두 둘다 별로였지만 김치만두가 더욱 더 별로였다는.. ㅡㅡ;;..

산미구엘.. 4,500원.. 김치만두가 매워서 시원한 생맥주로 정화.. ㅡㅡ;;..

냉면과 만두를 다 먹을즈음 해서 현선이네 즉석떡볶이의 시간이..

꽤 근사한 느낌으로 완성된 현선이네 즉석떡볶이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요 상태가 되면 바로 드심 됩니다..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냠냠.. 라면부터 일단 건져 먹고.. 다음엔 야끼만두 투입입니다..

떡볶이 국물을 흠뻑 머금은 야끼만두의 사랑스런 모습..

야끼만두 다음은 튀김의 시간.

떡볶이 위에 튀김을 이렇게 호쾌하게 토핑해주시면 되는거.. 

그러고보니 떡볶이랑 같이 오뎅국물을 주셨었더랬죠..

포크에 돌돌 감아 냠냐므.. 별로 안매워서 좋았어요.. 이것저것 막 쑤셔 넣을 수 있는게 좋은듯..

3천원 추가하면 볶음밥도 해주시는데.. 만두 많이 먹어서 그런지..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포기였네요.. 아~ 배부르다..



핸드 앤드 몰트.. 8,000원.. 떡볶이 후 입가심용으로 주문한 핸드앤몰트 벨지안몰트의 훈훈한 모습이 되겠네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은 셀렉트 다이닝 오버더디쉬.. 저녁에 가면 하나도 안붐비고 쾌적해요.. 오버더디쉬 시청점 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