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2 정대세 일본여행 대세투어 | 마쓰야마성 천수각

RALALA SHIKOKU

2018. 5. 10. 15:40

반응형

전혀 몰랐는데 도고온천이랑 마쓰야마성 포스팅이 동상이몽으로 많이들 들어오시더라구요.. 뭔가 봤더니 동상이몽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마쓰야마여행을 갔던거였음.. 

SBS 동상이몽에서 정대세가 관광물산관에서 쇼핑하고 지갑 두고 나와 당황해 하는 에피소드로 소개된 마쓰야마성.. 로프웨이랑 천수각이랑 꽤 많은 분량이 나옵니다.. 

저랑 같은 제주항공 2박3일여행.. 방송에 나온 스팟은 도고프린스호텔-현립토베동물원-봇짱열차-마쓰야마성-도고온천본관 순입니다.. 그 멀고 먼 동물원은 어캐 간건지.. 


뭐 어쨋거나 마쓰야마성이 이젠 대세투어에 소개된 관광명소가 되었다는거.. 마쓰야마성 천수각으로 가는 길.. 날씨가 화창해져서 발걸음이 아주 가볍습니다..

일본3대성이라고 하는 오사카성, 나고야성, 쿠마모토성은 모두 공구리성입니다만.. 에히메현의 자랑 마쓰야마성은 진짜.. 그래서 이렇게 경사가 급한 계단을 올라야 한다는....

바닥이 삐그덕 거리는 나무바닥이고 슬내는 이렇게 어둡습니다.. 마쓰야마성 같은 문화재성들은 엘리베이터 있는 공구리성들과는 느낌이 완전히 달라요.. 

천수각을 오르고 또 오릅니다.. 마쓰야마성은 3층 높이의 성인데요.. 3개의 천수가 나란히 있는 연립식 성이라 보기보다 넓어요.. 관람시간은 여유롭게 잡으시는게 좋습니다.. 

마쓰야마성이 위치가 워낙에 좋기 때문에 천수각에 오시면 이렇게 마쓰야마시 전체를 동서남북 모든 방향으로 아름답게 사진을 담아보실 수 있습니다..

산과 바다로 둘러 싸인 마쓰야마시의 풍경들.. 날씨가 화창해져서 정말 좋네요.. 즌작 이랬어야 했는데..

오카이도쪽 시내뷰입니다.. 마쓰야마성과 공원의 녹음 그리고 시내의 풍경을 같이 담아보실 수 있네요..

성지붕에 매달려 있는 샤치호코와 함께 마쓰야마 시내를 바라 본 모습.. 랜드마크인 대관람차 쿠루링의 모습도 확인하실 수 있겠궁..

마쓰야마성 공원쪽 뷰가 되겠습니다.. 완전 대낮인데 구름이 낮게 깔려 있어서 안개가 낀 것 같은 느낌이 나오고 있는 모습.. 산등성이 실루엣 나오고 좋네요.. 

흐리다가 맑아진 날씨인지라 시야가 좋진 않네요.. 안타깝게도 멀리까지 보이진 않습니다.. 

시내중심가 쪽이 역광이라 안예쁘게 나오는게 조금 안타까웠는데 이렇게 서쪽으로 방향을 틀면 하늘도 파랗고 예쁘게 나오죠..

망원으로 담아보면 이런 느낌이 나옵니다.. 바다쪽 보시면 해변선 따라서 방파제가 쫙 있네요..

로프웨이 타고 올라올 때만 해도 엄청 우울했는데 마쓰야마성 천수각에서 이렇게 화창한 마쓰야마의 날씨를 만끽할 수 있어서 정말 대만족이었네요..

역시 마쓰야마성은 마쓰야마의 필수 관광스팟이란 결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네요.. 괜히 미슐랭 2스타의 관광지가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었다는..

마쓰야마시 전망 즐기느라 천수각 꼭대기에서 한참을 있었네요.. 어쨋거나 대만족의 천수각이었음.. 볼꺼 다 봤으니 이제 내려 갑니다..


동상이몽에 나온 마쓰야마성은 정대세가 갔을때 워낙에 날이 흐려서 제대로 화면에 안나왔는데.. 원래는 이렇다는거요..

무엇보다 만족스러웠던건 사람이 별로 없다는거.. 이 좋은 곳을 왜들 안오실까나 의문이 들었던..

마쓰야마시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천수각의 뷰도 너무 괜찮고.. 중요문화재도 많고 볼거리 역시 풍성한 좋은 성입니다..

왤케 다들 안오시나 모르겠어요.. 로프웨이 요금도 저렴하고 천수각 입장료도 비싸지 않아요.. 천수까지 올라오는게 조금 빡쎄지만..

마쓰야마성 입구에서 바라보는 마쓰야마성보다 여기 내려와서 보는 마쓰야마성이 더 멋진 기분이네요.. 

파릇한 나뭇잎들이 많이 달려 있더람 더 좋았을텐데 뭐 어쩔 수 없죠.. 

입구 반대편 방향에서 바라본 마쓰야마성의 모습.. 이렇게 봐도 멋있네요.. 전혀 다른 성 같기도 하고.. 

이제 마쓰야마성 내려갑니다.. 온라인투어에서 받은 할인쿠폰도 요긴하게 잘썼고.. 날씨도 급화창모드로 바뀌어서 저에겐 너무나 신났던 마쓰야마성이었단.. 

마쓰야마성 유루캬라 요시아키쿤과 함께 담아본 중요문화재 마쓰야마성.. 하늘색이 급변하고 있네요.. 거짓말처럼 회색으로 물들고 있는 하늘.. ㅠ.ㅠ..

마쓰야마성에서 귤아이스크림을 먹는게 꿈이었다며.. 공원 중간에 있는 매점에 들렀습니다.. 여기도 아무도 없네요.. 손님 저 혼자.. ㅋㅋㅋ..

아이스크림은 8가지 맛.. 왼쪽위부터 바닐라단팥, 이요귤, 녹차단팥, 바닐라, 초코바닐라, 초코, 녹차, 녹차바닐라.. 토핑 곁들여지는건 400엔 그냥은 300엔.. 가격도 착함..

마쓰야마성 명물 특제 이요캉 소스조에 이요캉 소프트.. 궁극의 소프트크림이라고 합니다.. 너무 자신있어 하셔서 읽고 주문을 안할 수가 없었던..

伊予柑ソフト.. 이요칸 소후토.. 가격 : 400엔(4,000원)..

드디어 먹게 되네요 마쓰야마가 자랑하는 이요캉 귤 소프트 아이스크림.. 특제 귤소스가 아이스크림 옆에 곁들여져 있습니다.. 소스 퍼묵하라고 스푼도 꼽아 주시고..

이거 맛있네요.. 일본 다른 지역에선 맛볼 수 없는 에히메만의 맛이니까 이건 꼭 드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소스 곁들여 먹으니까 더 풍미가 진하고 좋네요.. 

마쓰야마성을 배경으로 마쓰야마성 명물 이요캉 소프트크림 찰칵.. 아이스크림 주문하고 사진찍는 사이에 하늘은 이미 뿌뿌모드로.. 다시 흐린 날씨로 돌아옴.. ㅠ.ㅠ..

이요가 에히메현의 옛날이름입니다.. 이요캉=에히메귤.. 암튼 그래서 마쓰야마에서 곳곳에서 이요 어쩌고 하는 것들을 계속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건 거짓말일꺼에요.. 다시 본래(?)의 우울한 날씨로 돌아온 마쓰야마입니다.. 진짜 맑은 날이랑 흐린 날은 사진이 천지차이에요.. 파란하늘 그립.. ㅠ.ㅠ..


진짜 몇분 전만해도 이런 이요성을 만날 수 있었는데 말이죠.. 하늘이 우울해지니 제 기분도 완전 우울해지고 했단.. 그래도 천수각에서 좋은 날씨 만났으니까요..

올라올 땐 1인용 리프트 내려갈 땐 케이블카를 이용했습니다.. 어린이 동반이나 고소공포증 있으시면 이 곤돌라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케이블카가 안전해요.. 

마쓰야마성 로프웨이 케이블카 가까이서 보니 굉장히 크네요.. 역시 로프웨이는 곤돌라가 이렇게 큼직해야..

아무도 안탄 모습 이렇게 찍어 보고 싶었다며.. 실내는 이런 느낌입니다.. 넓고 좋죠??.. 승객 10명 정도로 아주 널널했습니다..

케이블카 속도가 생각보다 엄청 빠르네요.. 1인용 리프트와는 엄청난 차이.. 반대편에서 올라오는 곤돌라 찰칵..

케이블카는 너무 빨라서 전 별로였고.. 역시 혼자 다리 흔들면서 탈 수 있는 이 1인용 리프트가 좋네요.. 나름 스릴도 있고.. ㅋㅋㅋ..

날씨가 이렇게 원상복귀하다니.. ㅠ.ㅠ.. 너무나도 슬픈 기분이 되어.. 마쓰야마성 로프웨이 타고 내려오면서 울었단.. 내 날씨 돌려줘.. ㅠ.ㅠ..

아 진짜 어두워졌음.. 망했어요.. 어쩐지 너무 화창해졌다 했음.. ㅋㅋㅋ..

연인의 성지 마쓰야마성 니노마루사적정원이 로프웨이에서 15분 거리에 있다는 광고가 있습니다.. 오모테나시의 고장 에히메 답게 벌써부터 인사를 하고 계시죠??..


오모테나시 일본제일의 마쓰야마.. 이분들은 마쓰야마 오모테나시 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AKB48의 무카이치와 오모리라고 합니다.. 전 처음보는 멤버들입니다만.. 암튼..

바로 이 요시아키쿤 옆에서 동상이몽 시즌2 너는내운명 명서현이 지갑찾으러 간 정대현을 한참 기다리다가 애가 보채서 로프웨이를 타고 먼저 올라 갔었더랬죠.. ㅋㅋㅋ..

아까 천수각에서 봤던 샤치호코의 전시품인거 같네요.. 이렇게 컸었나??.. 엄청 무거워 보임.. 이번 여행 중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보냈던 마쓰야마성 일정은 이렇게 종료..

다시 마쓰야마의 우울한 거리로 복귀.. 동상이몽 시즌2 정대세♡명서현 일본여행 대세투어 마쓰야마성의 비밀편에 아주 많이 나옵니다.. 마쓰야마성 꼭 들러주셨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