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어니언 베이컨 체다치즈 파니니

STARBUCKS COFFEE

2018. 6. 30. 16:03

반응형

간단히 끼니를 때우기 위해 방문한 스타벅스 부천상동점.. 6시반이라 이브닝페어링 적용받을 수 있었네요.. 샌드위치가 별로 안남아 있긴 해서 아쉬웠지만.. 

CARAMEL FRAPPUCCINO.. 카라멜 프라푸치노.. 그란데 6,100원..

정말 오랜만에 주문한 카라멜 프라푸치노.. 전 커피맛 진하게 나는걸 좋아해서 프라푸치노 로스트를 2배로 해서 주문합니다..


단거 땡길 때 주문하면 좋은게 카라멜 시럽이 들어간 음료인데.. 전 카라멜 프라푸치노나 카라멜 더블샷을 좋아한다는..

오미자 셔벗 블렌디드에 집중하느라 다른 프라푸치노에 손을 못댔었는데.. 카푸 오랜만에 마시니까 좋네요..

ONION BACON & CHEDDAR CHEESE PANINI.. 6,300원..

어니언 베이컨 앤 체다 치즈 파니니 원래 가격은 6,300원인데 이브닝 페어링 적용하면 30%에 해당되는 1,810원이 할인되서 4,490원이 된다는거..

원래 이 가격에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항상 하게 된단.. 츄르르 흘러 내리고 있는 황금빛 체다치즈의 비쥬얼이 역시 맘에 드네요..

베이컨이 더 들어 갔으면 하는데 양파랑 치즈에 비해 존재감이 미약하다는거..


어쨋거나 스타벅스 샌드위치 중에서는 꽤 무난하니까요..

이거랑 비슷한 샌드위치 신제품인 올리브 타파네이드 샌드위치가 먹고 싶은데 만나기가 참 어렵네요.. 언제쯤 먹어 볼 수 있으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