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동 양꼬치 중화요리 가성비 맛집 | 송파 송이나타운 동성양꼬치

DELICIOUS WAY

2018. 8. 27. 14:18

반응형

석촌동의 숨은 맛집이라며 지인분께서 적극추천해주신 맛집~ 동성양꼬치.. 이 골목이 송파의 중화가라고 하더군요.. 송리단길에 이어 송이나타운이 한창 뜨고 있다고 함.. 

동성양꼬치는 東升羊肉串.. 원래는 원래는 둥성양꼬치에 가까운 발음이라고 합니다.. 예약 및 문의 02-415-3292.. 

양꼬치가 주력이긴 한데 다양한 중화요리를 취급하고 있어서 지역주민들은 런치부터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엄청 다양해서 깜놀함.. 


일단 양갈비살 2인분 주문하고.. 

짜샤이..

땅콩볶음..

羊排肉.. 양갈비살.. 1인분 13,000원..

양꼬치 메뉴 및 가격 : 양꼬치 1.2, 양갈비살 1.3, 양갈비 1.5, 고급양갈비 2.2, 염통줄기 1.0, 닭날개 1.0, 닭염통 1.0, 오돌뼈 1.0, 양깃머리 1.4, 소심줄 1.0, 새우구이 1.0.. 

숯불 등장..

올만의 양꼬치라 기대되네요.. 

숙련된 손놀림으로 양꼬치를 세팅해주신 지인분..

이렇게 불 위에 나란나란 차곡차곡 올려 놓으심 되는거..

카스.. 4,000원..

처음처럼.. 4,000원..

내 삶의 짜릿한 순간.. 카스 후레쉬..

기다리고 있으면 이렇게 양꼬치가 익어 간다는..

쯔란..

기름이 좌르르 도는 양갈비살의 모습..

꼬치에서 고기를 빼낸 후 쯔란 옷을 입혀서 냠냠하시면 된단..

양꼬치를 강한 불에 굽다 보면 불이 날 수 있는데.. 이 때는 즉시 양꼬치를 대피 시킨 후 불을 제압한 후에 다시 올리셔야 합니다.. 타는걸 가만히 지켜보심 망해요..

지인분께서 알아서 다 구워서 주셔서리.. 먹기만 하면 되고 편했네요.. 

양갈비살 냠냐므.. 양갈비살 2인분에 요리 2개도 주문했네요.. 사실 전 양꼬치보단 본격적이라는 중국음식이 궁금했던..

地三鲜.. 지삼선.. 12,000원..


땅위에서 나는 삼선이라는 지삼선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튀긴 가지, 감자, 피망을 볶아낸 음식입니다.. 

소스가 과하지 않게 잘 입혀졌고.. 다진고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 갔네요..

느믈느믈 해서 가지나물을 아예 못드신다는 지인분께서도.. 이 튀긴 가지는 넘나 맛있다고 하신다는.. 

양도 많고 맛도 무난하다는 평가네요..  

공기밥 주문해서 같이 먹어도 좋겠다면서 막.. ㅡㅡㅋ..

양꼬치 잔여수량들..

양꼬치 저 별로 안좋아 하는데도 나름 열심히 먹었던듯 싶네요..

양고기를 못드신다는 지인분께서도 이건 먹을 수 있담서.. 막 칭찬..

석촌에선 동성양꼬치라는 결론??..

칭다오.. 6,000원.. 중국맥주 칭다오랑 할빈은 비쌉니다.. ㅡㅡ;;..

铁板鱿鱼.. 철판 오징어.. 15,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다는.. 저는 처음 보는 음식이었다는.. 

맥주랑 같이 먹기에 이것만큼 좋은건 없다고 지인분께서 극찬하신 메뉴.. 고추가 큼직하게 들어가고 해서 걱정이 앞섰는데요..

지인분께서 요거이 크기만 하고 별로 안맵다고 먹어보라 하심.. 시식해보니 별로 안맵.. 저처럼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 안심하셔도 될듯.. ㅋㅋㅋ..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합니다.. 오징어가 마늘쫑이랑 의외로 잘 어울린다는 지인분의 평가셨구요..

동성양꼬치 전체적으로 양이 상당히 푸짐하네요.. 넘나 배가 불렀던.. 가성비 맛집이 맞긴 한듯 싶었단..

炒饭.. 볶음밥.. 5,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라는.. 물만두, 온면, 볶음밥이 5천원으로 저렴합니다.. 물만두가 더 궁금하긴 했는데 볶음밥을 지인분께서 강추하셔서 주문.. 

일반 중국집 볶음밥과는 다릅니다.. 쌀도 그렇지만 더 가볍게 볶아낸 기분이랄까..


부담스럽지 않아서 최종 마무리에 어울렸던 동성양꼬치의 볶음밥이었단..

궁금한 메뉴들이 많아 더 체험하고 싶은데 더이상 먹을 수는 없고 해서 그게 안타까웠다는..

저녁시간부터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있는 석촌동 송이나타운의 떠오르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양꼬치나 중국음식 좋아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