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글새우 바삭나쵸의 멕시칸풍 피자 | 파파존스 슈림프 타코

DELIVERY KING

2018. 8. 28. 15:48

반응형

탱글탱글한 새우와 다양한 토핑의 풍부한 맛~ 바삭바삭한 나쵸칩의 식감까지 더했다는 파파존스의 멕시칸풍 피자 슈림프 타코를 드디어 주문해봤네요.. 

파파존스는 매번 똑같은 것만 먹었는데 신제품 주문해보는건 정말 오랜만이었다는.. 파파존스는 치즈스틱이랑 마가리타피자에 저도 모르게 손이 가는지라.. ㅡㅡㅋ.. 


슈림프 타코 피자는 이렇게 나쵸칩이 따로 제공.. 하긴 피자에 뿌리면 바로 눅눅해지겠죠.. 암튼 이건 피자 드시기 직전에 직접 토핑해서 드셔야 한다는..

파파존스 갈릭 디핑 소스..

파파존스 후레쉬 오이 피클.. 중국산 오이를 고집하다가 최근 국내산으로 바꿨다는..

COCA COLA.. 코카 콜라.. 가격 : 1.25L 1,800원.. 파파존스는 코카콜라..

SHRIMP TACO PIZZA.. 슈림프 타코 피자.. 가격 : F사이즈 오리지널 34,900원.. 

파파존스 피자사이즈는 많이 애매합니다.. 기존 L사이즈 원하시는 분은 F사이즈.. 패밀리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결국 경쟁업체보다 가격이 더 비싸지는 결과가.. ㅡㅡㅋ.. 


칠리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새우, 파인애플, 할라피뇨, 토마토, 양파 토핑.. 그리고 샤워크림 드리즐이 화려하게 뿌려져서 제공되고 나쵸칩을 직접 올려 마무리..

새우랑 파인애플 토핑때문에 촉촉한 맛이 있네요.. 가장 중요한 베이스인 칠리 토마토 소스의 임팩트가 없고 샤워크림 드리즐 또한 전혀 시큼하지 않네요..

할라피뇨도 글코 전체적으로 전혀 안매워서 좋긴 한데.. 그게 전부.. 텍스멕스스런 기분도 안나고.. 별로네요..

파파존스의 두툼한 도우는 늘 좋은 느낌..


근데 피자를 먹다보니 퍽퍽함이 많이 느껴지더란.. 파파존스가 치즈양을 많이 줄인듯.. 지인분들께서도 치즈가 턱없이 부족하다며 불평.. 파파존스가 변했다고 막..

슈림프 타코가 실망스러워서 당분간 파파존스는 주문하지 않는걸로.. 티가 확나서 치즈를 줄이기 힘든 마가리타피자나 치즈스틱은 상관없을지도 모르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