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렌터카여행 후라노 꽃밭탐방 | 나카후라노 라벤더엔

DRIVE HOKKAIDO

2018. 9. 4. 05:30

반응형

홋카이도 여름여행 하면 누구나 꿈꾸는 드넓게 펼쳐진 보라빛 라벤더밭의 꿈.. 라벤더는 7월에 가야 보실 수 있습니다.. 5월말~6월초의 이른 여름엔 라벤더가 없답니다..

뭐 어쨋거나 후라노에서 꽃밭을 안들를 수는 없고 해서 스케쥴에 쑤셔 넣긴 했는데.. 상황이 어떤지 걍 살짝 둘러보는걸로.. 후라노 치즈공방에서 이제 라벤더엔으로 이동..


이번 홋카이도 렌터카여행을 함께한 흰둥이.. 스즈키 스위프트 하이브리드 RS.. 세이프티 패키지 차량이라 안심안전.. 홋카이도 OTS렌터카 둘러 보시려면 → 요기로..

후라노 치즈공방에서 나카후라노 라벤더엔까지는 20분 걸렸네요.. 구글지도 네비와 차량 기본탑재 네비를 맵코드 사용으로 동시 병했습니다.. 주차장 입구의 모습..

전화번호 입력을 하는 분들도 많은데 이런 공원같은 경우 관리사무소나 동사무소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맵코드(349 276 002*47)가 확실.. 북해도 맵코드 검색은 → 요기로..

여름 성수기에는 여기서 리프트를 타고 산정상으로 올라 보라빛 라벤더밭과 후라노의 풍경을 만끽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라벤더시즌 6월23일~8월 운영이라고 써있네요..

中富良野町営ラベンダー園.. 나카후라노쵸에이 라벤다엔.. NAKAFURANO TOWN LAVENDER FIELD.. 라벤더엔 공식 포토스팟인데 뒷언덕은 허허벌판.. ㅋㅋㅋ..

보라색 라벤더 대신 노란 민들레가 절 반겨 주었더랍니다.. 여름 일찍 오시면 이렇게 되는거에요.. ㅠ.ㅠ.. 

리프트라인은 그래도 나름 보라빛이었다면서 위안.. 저것은 라벤더라면서.. ㅋㅋㅋ..

이 리프트 타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이번에도 자동패스하게 되었단.. 그나저나 라벤더엔에 또 올 일이 있긴 할런지..

걸어서 언덕 올라가볼까 하다가 체력이 고갈될꺼 같아 포기함.. 아직 갈 길이 멀기도 하고..

앞쪽 보라칠된 곳이 티켓오피스고.. 여기가 여름엔 시끌벅쩍 할꺼 같은데 제가 갔을땐 문이 굳게 잠겨 있었고 아무도 없었답니다.. 당연하지만.. ㅡㅡㅋ..


라벤더 없는 라벤더엔이긴 했지만 다른 꽃들은 조금 있었답니다.. 노랑 튤립의 모습..

여긴 공원 화장실인데요.. 여기에도 보라빛이 있어서 저도 모르게 발길이 여기로.. ㅋㅋㅋ.. 

이것은 라벤더엔의 라벤더라면서 자가최면을 걸어 봅니다.. 얼추 라벤더 비스꾸리하죠??..

이건 캣민트라고 합니다.. 라벤더는 아니지만 나름 색이 그럴싸한.. 그래서 분위기 조성차원에서 여름오기 전에 많이 심는다고 합니다..

나카후라노 라벤더엔 온 기념으로 화장실도 한번 이용해 주시고.. 아무도 없는데 너무 깨끗했다며 막.. ㅋㅋㅋ..

여긴 카레하우스 키타노카레공방.. 자전거전용주차장이라고 써있네요.. 자전거 타고 후라노 꽃밭돌기 하고 싶은 기분도 들고 흠..

NAKAFURANO FLOWER PARK GUIDE MAP.. 나카후라노 플라워 파크 일주 안내도의 모습.. 뭐 이리 넓다고 합니다.. 지금은 다 허허벌판.. ㅡㅡㅋ..

날이 흐려서 전체적으로 우울해서 그렇지.. 나무들도 예쁘고 위치도 좋은 곳원.. 잔디밭에 누워 라벤더 향기 맡으며 도시락 까먹고 싶다고 막.. ㅠ.ㅠ..

이건 모지 왠지 멋있어서 튤립들과 함께 찰칵..


오늘이 이번 홋카이도 렌터카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일정들로 빼곡히 들어찬 날이었는데 날씨 폭망.. 후라노는 꽃이 어짜피 없었다 치고.. 비에이는 어쩔.. ㅠ.ㅠ..

키타노카레공방에서 사슴카레 먹고 라벤더 소프트크림도 흡입하고 싶었는데.. 너무 일찍 왔어요.. ㅋㅋㅋ.. 이른 여름에 온 저희 잘못이죠.. 역시 극성수기에 와야만 하는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