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선물 망고과즙듬뿍 말랑말랑 망고젤리 | 수신방 망고젤리

SOUVENIR HUNTER

2018. 10. 11. 20:09

대만여행 다녀오신 지인분께서 안겨 주신 또 하나의 작은 선물.. 수신방 망고젤리.. 미미 누가크래커랑 수신방 토펑리수와 함께 온 대만여행선물이라는..

手信坊.. 芒果鮮凍.. SHU SHIN BOU.. MANGO JELLY.. 수신방 망고젤리.. 가격 :  400g $260(9,600원)..


지인분께서는 수신방 타오위엔공항점에서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보통 본점이나 지우펀시장에서 많이들 구입하신다고 하는데.. 

 

수신방은 출국전 공항점에서 구입하시는게 베스트라고 합니다.. 3+1 행사중이어서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었다고 함.. 원래 $305인데 15%할인에 25% 추가할인..

원재료 : 물, 과당, 망고, 설탕, 분유, 카라기난(E407), 로커스트콩검, 잔탄검, 구연산나트륨(E331), 시트릭산, 합성착향료, 베타카로틴.. MADE IN TAIWAN.. 

果物のゼリ マンゴー凍.. 제품명을 일본어로 왜 써놓는지 모르겠네요.. 공항에서 산 대만여행선물인데.. ㅡㅡㅋ..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일본어가 메인이긴 한데.. 옆에 한글로도 망고맛이라고 작게 써있어요.. 기왕이면 망고젤리라고 쓰실 것이지..


이렇게 망고젤리 8개 들어 있습니다.. 한개에 50g이고 열량은 50Kcal.. 프리미엄 망고젤리인만큼 개당 1,200원으로 비싼편입니다..

상온보관이고 유통기한도 1년으로 아주 많이 넉넉.. 수신방 망고젤리의 3가지 먹는법 : 상온에서 그냥, 냉장고에 차갑게, 꽁꽁 얼려 먹어도 맛있다고 써있네요..


다른 젤리들과 마찬가지로 꼭꼭 씹어서 천천히 드시고.. 3세이하 어린이와 노인은 섭취에 주의하라고 써있습니다..

과즙증량이라고 써있었는데 뜯자마자 정말로 과즙이 흘러서 깜놀함.. 망고향 작렬에 색도 너무 망고스럽고.. 무엇보다 말랑말랑거리는게 맘에 드네요..

생각보다 더 촉촉하고 텍스춰도 아주 많이 부드럽습니다.. 단맛은 잘 억제된 편이라 맘에 드는데.. 망고향이 지나치게 화려한게 흠..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맛은 있음.. 지인분들께서도 만족해 하시는 눈치고..

기본 망고젤리들과는 텍스춰에서 많은 차이가 나는데요.. 수신방 망고젤리는 푸딩에 가까운 레어한 질감입니다..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해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런 과일젤리는 얼려서 드시는건 금물.. 정말 위험해지실 수 있으니 주의를.. ㅡㅡㅋ..


부드럽고 맛있어서 대만여행선물로 바람직하다고 생각되긴 하는데 몇개 안들어 있어서 그게 역시 아쉽네요..

자매품으로 리치젤리가 있는데 리치보단 망고가 더 맛있는듯.. 가격대가 비슷한 펑리수보다 만족도가 더 높았습니다.. 대만여행선물로 준비해 보시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