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나고야 100엔샵 쇼핑리스트 | 다이소 사카에 스카일점

T/JUST GO NAGOYA

2019. 4. 8. 12:00

반응형

아츠타신궁 갔다가 지하철타고 사카에로 복귀.. 지인분은 팔찌를 사야 한다며 티파니매장이 있는 미츠코시백화점으로 가시고.. 전 건너편의 사카에스카이루 다이소로.. 백화점, 쇼핑몰 모두 8시까지라서 서둘러야 했다는.. 사카에역에서 찢어졌다가 쇼핑 후 합체하는.. ㅡㅡㅋ..  

ザ・ダイソー 名古屋栄スカイル店.. 자.다이소 나고야사카에스카이루텐.. 영업시간 : 10:00~20:00.. 주소 : 愛知県名古屋市中区栄3-4-5.. 전화 052-259-0160.. 맵코드 : 4 289 723*33.. 주차지원X..

다이소는 소형점, 표준점, 대형점 3가지 매장타입이 있는데.. 당연하지만 대형점이 물건 많고 넓고 쾌적해 쇼핑하기 좋습니다.. 꽃씨 야채씨 2개 100엔.. 파쿠치씨앗 왠지 사고 싶은.. ㅋㅋㅋ..

THE DAISO.. NAGOYA SAKAE SKYLE.. 우리나라 다이소는 오만가지 잡화를 다 파는 다있소(--).. 일본 다이소는 초저가 잡화점 백엔샵.. 한국 다이소와는 달리 거의 모든 상품이 100엔(천원)입니다.. 가격표가 안붙은건 다 100엔이라고 보시면 되는.. 여기 세금 붙으니까 108엔.. 상품종류나 상품질 모두 우리나라랑 비스꾸리한거 같은데.. 일본 다이소가 가격이 더 쌉니다 왜일까요??.. 암튼 일본에선 얼만지 가격 확인할 필요없고.. 많이 사도 얼마 안나옴.. ㅡㅡㅋ..

일본여행 기념품으로 괜츈한 부채.. 천원이면 정말 싼듯.. ㅋㅋㅋ..

비누방울 퐁퐁 노랑오리.. 플라잉 버블 아히루 스틱.. 그야말로 한번 쓰고 버려도 되는 가격..

100엔이 아닌 상품은 이렇게 가격표가 크게 붙어 있답니다.. 크록스는 조금 비쌉니다.. 그래도 250엔.. 

제가 공략할 곳은 여기 테이블웨어.. ㅋㅋㅋ..

이 싸구려 밥그릇 사러 왔어요.. 일본 밥그릇은 보시다시피 뿌리(?)가 있어서 우리나라 밥그릇 보다 밥이 조금 담깁니다.. 시각적으론 밥이 적지 않아 보이지만 적게 풀 수 밖에 없는 구조랄까.. 암튼 저 예쁜 미노야키 밥그릇은 200엔, 150엔..

리락쿠마랑 청개구리 밥그릇 귀엽네요.. 이렇게 알록달록 화려한건 중국제가 많으니 주의~.. 다이소에선 원산지 꼭 보고 사야 한답니다.. 일제는 영어로 MADE IN JAPAN 또는 한자로 日本製라고 써있다죠..

이런 도자기 그릇들 중국제, 태국제가 많은데.. 전 일본제만 삽니다.. MADE IN JAPAN도 100엔짜리 많은데 일본와서 중국제를 굳이 살 필요가.. 기왕이면 일제 같은값이면 일제..

이게 100엔이면 정말 싸긴 싼거 같단 생각.. 어떻게 이 가격이 나오나 신기할뿐인 사쿠라 밥공기..

이 고양이접시는 핸드페인팅 느낌으로 잘 만들었네요.. 일본제인데 100엔입니다.. ㄷㄷㄷ..

중국제는 아예 사진을 찍지도 않았습니다.. 이런 것들이 다 일제입니다.. 계속 뒤적거리다 보면 이건 일본산스럽다 싶은게 그냥 보이게 됩니다.. ㅋㅋㅋ..

눈에 잘 띄는 윗쪽에 있는 것들은 100엔짜리가 아닌 것들이 제법 있으니 주의를.. 150엔짜리 살까말까 하다가 결국은 100엔짜리로만 구입.. 10개 사도 1,000엔.. ㅡㅡㅋ..

이 커피잔 사고 싶네요.. 비싼데 싸다면서 막 웃고.. ㅋㅋㅋ..

이 150엔짜리를 살까말까 진짜 한참을 고민했는데.. 색깔만 다른데 파랑이만 150엔.. 빨강이 사쿠라처럼 100엔이었다면 이런 쓸데없는 고민할 필요도 없었을텐데.. 50엔 아까워서 결국 안산.. ㅋㅋㅋ.. 

대형점이라 그런지 선택권이 넓어서 좋았네요.. 역시 다이소는 대형점이 진리.. 다이소가 막그릇 구입하기에 정말 좋답니다.. 막사도 됩니다.. 100엔이니까요.. ㅋㅋㅋ..

농심 신라면도 다이소에선 100엔.. 농심재팬에서 다이소에 공급하는 신라면은 저렇게 3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셋다 100엔.. 저 신라면 못먹는데 일본 신라면은 덜 매우려나요.. 일본 신라면은 건더기가 많다던데 하면서 살까말까 망설이다 결국 패스..

에스비 생와사비.. 오로시혼와사비 사용 무착색 나마와사비가 다이소에선 100엔..

아침에 국 끓이기 귀찮을 때 유용한 인스턴트 된장국.. 두부맛 추천합니다..

크라시에 후와린카 소프트캔디도 다이소에선 100엔..

마츠야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폼쥬스 구미 룰루~..

JA는 일본농협인데요.. 일본은 농협표 공산품이 꽤 괜찮습니다.. 레몬구미랑 우메보시구미 추천함..

건조과일도 모두 100엔.. 5종믹스 드라이후르츠, 코코넛칩스, 수량한정 귤칩, 복숭아칩 모두 100엔..

우마이봉도 맛별로 조금조금씩 사시려면 다이소가 가장 좋다는거.. 이런건 쇼핑리스트에 꼭 넣어야죠.. 하나에 10엔이니까요.. 낫토맛 우마이봉이 궁금한데 여러개 샀다 맛없으면 폭망이잖아요.. 다이소는 궁금한거 맛보기로 몇개만 사면 딱 좋음.. ㅋㅋㅋ.. 

하이츄도 다이소..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파는거보다 조금 작은데 중량 계산해보면 슈퍼보다 다이소가 더 쌉니다.. 갯수도 더 많아져서 여러번 먹을 수 있단 장점도.. 

오리히로 푸룬토 곤약젤리.. 다른건 별로고 키위맛은 맛있어요..

다이소는 음료수도 다 100엔.. 요즘 유행인 맛난 생수.. 산토리 블루베리 요구리나..

녹차랑 우롱차 등등 모두 100엔..

1리터 넘는 큰 음료도 다 100엔이에요.. ㅡㅡㅋ..

웰치스 콩코드 프리미엄, 소노마마링고 낫짱, 한토리 하치지츠레몬도 모두 백엔..

돼지면은 2개에 100엔.. 토스트에 바로 짜먹는 잼과 크림들 모두 100엔.. 제가 추천하고 싶은건 오른쪽꺼.. 하우스에서 나온 빵에 뿌리는 에센스 슈가시리즈.. 메론슈가, 갈릭슈가, 시나몬슈가, 카라멜슈가, 아몬드슈가, 바닐라슈가, 카카오슈가, 스트로베리슈가 이렇겐데요.. 토스트 자주 드신다면 구입해보세요.. 꽤 재밌답니다..  

요것도 추천상품.. 닛신 원조 치킨라멘 미니..  작은 치킨라면이 3개 들어 있는데 100엔.. 넘 싸지 않나요??.. 배고픈데 라면하나 끓여 먹기엔 죄책감(?) 들고 하신 분은 다이어트용으로 추천합니다.. 1/3 칼로리로 라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쇼핑리스트에 꼭 넣어 보세요.. 후회없으십니다.. ㅡㅡㅋ..

지인분께서 좋아하시는 스위트콘 구입하고 오늘의 쇼핑은 마무리.. 스카이루는 호텔이랑 가까워서 맘놓고 살 수 있었네요.. 이거이 바로 사카에 호텔의 강점.. ㅋㅋㅋ..

영업종료시간 얼마 안남아서 그런지 계산대 웨이팅이 살짝 있었단.. 저처럼 많이 사는 사람은 물론 없었기 때문에 제 차례는 빨리 왔으나.. 제 뒷 손님들은 꽤 고통스러우셨을.. 금액은 얼마 안되는데 갯수가 엄청 많아서.. 천원에 두개 뭐 이런거 많이 샀더니 진짜 한참~.. ㅋㅋㅋ..

일본 다이소는 정말 저렴한듯.. 3만원어치 샀는데 우리나라 다이소에서 이렇게 샀음 10만원 가뿐히 넘었을꺼라면서 막 웃고.. ㅋㅋㅋ.. 가격걱정 없이 막 사는 재미가 있습니다.. 사카에스카이루점은 카드도 가능해서 현금 떨어지신 분이나 동전받기 귀찮으신 분은은 신용카드 쓰셔도 OK.. 어쨋거나 나고야 다이소 쇼핑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