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현지 러쉬직구 허브 세안제 | LUSH 허벌리즘

BEAUTIFUL WORLD

2019. 4. 14. 14:30

반응형

요즘 딥 클렌져들을 속속 영입하는 중인데.. 프레쉬의 슈가 페이스 폴리쉬에 이어 오랜만에 러쉬의 허벌리즘에 손을 뻗어 봤다는.. 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프레시 클렌저 러쉬 허벌리즘..

LUSH.. HERBALISM.. 러쉬.. 허벌리즘.. 가격 : 100g 22,000원..

러쉬 허벌리즘은 유통기한이 타사 화장품에 비해 짧아 225g 제품보단 100g으로 여러번 구입하는게 좋고.. 백화점에서 사는게 가장 편리합니다.. HMALL 러쉬 허벌리즘 구입링크 → 요기로..

전 기왕이면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어 일본여행 갔을 때 러쉬들을 데려오곤 한답니다.. 러쉬는 일본이 신선하고 가격도 쌉니다.. 이번에 간 러쉬는.. 러쉬 아뮤플라자카고시마점.. 큐슈 카고시마현 유일의 러쉬매장.. ㅋㅋㅋ.. 아뮤플라자 1층 엄청 좋은 자리에 있음.. ㅡㅡㅋ..

러쉬 허벌리즘은 이번에도 일본현지 직구로 매장가서 직접 사왔는데.. 일본 러쉬의 경우 온라인 구입 후 호텔에서 받는 것보단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구입하는게 쌉니다.. 우리나라 러쉬보다 판매가격이 대략 30%정도 저렴하고.. 약 5만원이상 구입시 8% 소비세 면세.. 여기에 선물이라면서 덤까지 얹어 주기 때문..

소소하게 5,700엔정도 샀는데.. 카마 비누 67g을 그 자리에서 잘라 선물이라며 주셨단.. 70g 자르려다 실패했다면서.. ㅋㅋㅋ.. 이 비누는 러쉬코리아 가격기준 약 8천원상당이네요.. 덤 주고 안주는건 직원 맘이지만.. 매장이 많이 바쁘지 않는한 대략 구매가격의 10%선에서 증정품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암튼 그리하여 오랜만에 구입한 러쉬 허벌리즘.. LUSH FRESH CLEANSER HERBALISM.. 요고이 우리나라에선 22,000원인데 일본 직구시 13,500원이란 좋은 가격에 구입가능.. 허벌리즘은 39%정도 더 저렴한데 여기 면세받으면 100엔 빠진 1,250엔으로 43% 할인가가 됩니다.. 사은품 금액을 포함시키면 러쉬코리아 허벌리즘의 반값에 구입한다고 보는게 되겠지요.. 

전성분 : 아몬드, 카올린, 글리세린, 정제수, 식초, 쌀겨, 쐐기풀잎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추출물, 캐모마일꽃오일, 세이지오일, 향료, PG, 치자추출물, 클로로필린-카퍼콤플렉스.. MADE IN JAPAN..

러쉬 프레쉬 클렌저 / 세안료 ハーバリズム 하바리즈무.. ㅡㅡ;;.. 클로로필, 로즈마리, 네틀잎의 활력이 샘솟는 녹색의 한 꼬집은 당신의 피부 밸런스를 산뜻하게 변화시켜 준단 내용입니다..

적당량을 덜어내 허벌리즘 반죽을 물에 갠 후 젖은 얼굴 전체이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행궈 주면 된다는 내용.. 허벌리즘을 엄지손톱만큼 덜어 내서 물을 섞어 가며 잘 풀어 주는게 중요하답니다.. 처음엔 힘들고 다소 어색하겠지만 계속 쓰다보면 자연스럽게 물에 녹일 수 있게 된답니다.. 솔직히 귀찮긴 해요.. ㅋㅋㅋ..

허벌리즘을 오픈하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부드러운 장미와 캐모마일, 깔끔한 세이지가 어우러진 허벌향의 세계가 펼쳐진다는 설명은 완전 거짓말이고.. 보기와는 달리 관계없을 것 같은 식초향이 상당히 강하게 다가온답니다.. 이게 상했나 싶을 정도의 많이 괴팍스런 향.. 

일본 러쉬에선 이요양조 제조의 후지식초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무농약 쌀을 소재로 한 모로미 식초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침투력과 살균력이 발군인게 특징이라는 주장.. 어쨋거나 식초는 식초.. 그다지 유쾌한 냄새로는 볼 수 없기에.. 이 허벌리즘을 처음 사용하는 분은 당혹스러울 수 있단.. 미경험자는 매장에서 반드시 제품을 시향해보고 구입하실 것을 권합니다..



허벌리즘은 사용시 주의해서 섬세하게 덜어 내시는게 좋단.. 제품이 잘 뭉쳐지지 않아 후두둑 떨어질 수가 있답니다.. 제품에 수분감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ㅡㅡ;;.. 

겉보기엔 꽤 비스꾸리해 뵈는 러쉬 베스트셀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의 상쾌함을 상상하셨다면 정말 큰 오산.. 검색해서 블로그 리뷰를 보면 당혹스럽다 고통스럽다 하는 내용이 많은데 그럴 수 밖에 없습니다.. 계속 써봐도 특유의 향이 적응이 안되실 수도 있다는거.. 이게 중요합니다.. 향을 견뎌내야 쓸 수 있는 제품이라.. ㅋㅋㅋ..

자극적인 식초향, 물에 개어서 쓰는 것도 귀찮고 단점이 많은 제품이지만 리피터가 많은 이유는 그만큼 제품이 좋다는 것이겠죠.. 제품 설명처럼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주고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맑은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건 사실이니까요..  

본래의 내 피부로 돌아가는듯한 느낌이랄까.. 적당한 수분감에 과하지 않은 유분감을 남겨 주는 것도 좋다고 볼 수 있네요.. 딥 클렌저가 필요하신 분은 꼭 도전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허벌리즘을 쓰고는 싶은데 톡 쏘는 식초향을 도저히 못견디겠다고 하시는 분은 자매품인 엔젤온배어스킨으로 가시는걸 권해드리네요.. 아몬드와 카올린계의 클렌저라 기본 베이스가 비슷한 제품입니다.. 어쨋든 가성비가 뛰어난 프레쉬 클렌저 러쉬 허벌리즘.. 올만에 쓰니까 좋네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