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비건뷰티 화장품 | 밤코스메틱 페탈 퍼펙트 페이스 워시

BEAUTIFUL WORLD

2019. 10. 24. 08:30

반응형

젤타입 세안제가 요즘 좋아져서 사들이고 있는 중입니다.. 전부터 써보고 싶었던 밤코스메틱 페탈 퍼펙트 페이스 워시를 이번에 출국하면서 롯데면세점에서 영입하게 되었네요.. 밤코스메틱은 입욕제랑 스크럽 등의 바디케어 제품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페이셜케어도 있어 냉큼 구입.. 생각보다 제품군이 다양해서 깜놀함..

BOMB COSMETICS.. PETAL PERFECT FACE WASH.. 밤 코스메틱.. 페탈 퍼펙트 페이스 워시.. 가격 : 210g 15,000원..

밤코스메틱 영국 온라인샵 페탈 퍼펙트 페이스 워시 가격은 £7.99.. 파운드화 환율 1,500원을 적용해보면 대략 12,000원이란 계산이 나옵니다.. 국내판매 정가는 15,000원으로 나름 양심적인 가격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새로운 브랜드를 도전할 땐 저처럼 호갱가격인지 아닌지 미리 점검해 보셔야 한다는거.. ㅡㅡㅋ.. 

현재 스킨알엑스에선 대폭 할인된 8,900원에 판매중.. 대체 왜 이리 싸게 파는지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어쨋든 쌉니다.. 이런건 가격 다시 올리기 전에 잽싸게~.. ㅋㅋㅋ.. 8,900원 무료배송 너무 착하지 않나요??.. 옥션 밤코스메틱 페탈 퍼펙트 페이스 워시 구입은 → 요기로.. 

런더너(--)들이 인정한 영국 100% 핸드메이드 내츄럴 화장품~ 피부가 건강해지는 밤코스메틱.. 영국 화장품이고 화려한 색의 배쓰밤, 샴푸바 등이 나오길래 러쉬랑 비스꾸리한 브랜드인가 싶었는데 전혀 다른 노선을 걷고 있는 브랜드였습니다.. 그나저나 밤코스메틱이 뭐든지 패키지가 예쁜.. 

A CLEANSING GEL GENTLE FACE WASH WITH PURE ROSE AND GERANIUM ESSENTIAL OILS.. '민낯 자신감 폭발 주의'라는 심히 자뻑스런 경고문(?)이 있고.. 알록달록 장난감 같은 케이스에 자연에 가까운 내츄럴 성분을 듬뿍 함유해 느슨하고 생기 잃은 칙칙한 얼굴을 맑고 윤기나는 생기만점 아기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써있음.. 이런 비현실적인 주장들 필요없는데 자제했으면 하는.. ㅡㅡ;;.. 세안제 패키지가 푸드케이스 모양.. 이렇게 생긴 반찬통 집에 있으신 분들 많으시리라 생각한다는..

뗄 수도 없는 가격표 스티커를 성분표시 위에 꼭 붙여야만 했는지.. 진짜 센스없는.. ㅡㅡㅋ..

전성분 : 정제수,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암모늄라우레스설페이트, 피이지-120메틸글루코오스트라이올리에이트, 향료, 페녹시에탄올, 프로판디올, 에칠헥실글리세린, 베르가모트오일, 필리핀오렌지껍질오일, 리날룰, 벤질살리실레이트, 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 제라니올, 헥실신나몰, 리모넨, 황색4호, 적색504호, 적색227호.. MADE IN U.K..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용 세안제 밤코스메틱 페탈 퍼펙트 폼클렌져.. 날씨가 추워지고 피부가 많이 칙칙해진 상태라 이런 제품이 절실히 필요했답니다.. ㅡㅡ;;.. 퓨어 제라늄과 로즈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순한 세안제로 온종일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와 트러블을 부드럽게 씻어 내도록 도와준다고 써있습니다만 들어 있진 않음.. 제라늄 대신 제라니올.. ㅋㅋㅋ..

코코넛에서 추출한 내츄럴(--) 계면활성제 함유로 푸석푸석한 건성 피부에 유용.. 제라늄과 로즈 에센셜 오일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 밸런스 부여,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부드럽고 자극없는 딥 클렌징, 에센셜 오일 함유로 클렌징 후에도 촉촉 매끈.. 이런 매력적인 내용이 주르르 나와 있습니다.. 제품 사이드의 오픈이라고 써있는 딱지를 제거하면 뚜껑을 열 수 있고..

 

컥~ 생각했던 것과 많이 다른 제형에 깜노르.. 색도 텍스춰도 완전 HONEY.. 이렇게 꿀스러운지 몰랐는데 그저 놀랍네요.. ㅋㅋㅋ.. 

리얼한 느낌의 꿀 클렌져.. 향까지 꿀스러웠으면 진짜 완벽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 ㅋㅋㅋ.. 이런게 진정한 자연주의(?) 브랜드구나 싶기도 했는데 너무 꿀같아서 웃음이 멈추질 않았던.. 

손가락으루 푹 퍼서 사용하는 페이스 워시.. 젤타입 세안제가 이런 형태인건 전 처음 써봅니다 신기한 기분.. 근데 손가락에 닿는 느낌도 진짜 꿀이네요.. ㅋㅋㅋ..

많은 고난과 역경을 겪으며 도착해 뚜껑에 많이 달라 붙어 있는.. 덕분에 촬영엔 도움이.. ㅡㅡ;;.. 다른 젤타입 세안제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시면 되는듯 하네요.. 젖은 얼굴에 제품 적당량을 바른 후 부드럽게 문질문질.. 거품을 내어 마사지한 후 씻어내면 된다는 설명.. 다른 젤타입 클렌져보다 살짝 넉넉한 양을 사용하시는게 좋네요.. 밤코스메틱에서는 포도알 크기만큼 사용하는걸 권장..

스패츌러로 퍼보면 이런 느낌.. 텍스춰가 진짜 너무 웃김 꿀꿀꿀.. ㅋㅋㅋ.. 제품 설명에는 없는 베르가못오일과 필리핀오렌지오일이 들어가 있다고 해 조금 복잡한 향을 기대했지만 제라늄스런 향.. 계면활성제가 넉넉히 들어 있는지 거품은 풍풍 잘 일어 납니다.. 헹굼성 꽤 괜찮고 사용 후 적당한 수분감 남겨 주고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씻긴단 인상.. 또 맘에 들었던 점은 쉐이빙젤 대체품으로도 아주 훌륭하다는거.. 이거 하나로 세안과 면도를 함께 하실 수 있답니다 굿굿.. 

용기가 넙뒈뒈한 형태라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뚜껑이 움푹 패어 있어 세면대에 놓고 사용하면 뚜껑에 슬금슬금 물이 들어가 고인다는 점이 맘에 안드네요.. 독특한 모양이 보기엔 좋은데 사용하는덴 그리 좋지 못한.. 치즈통 말고 우유병 모양으로 만들지 그랬니.. 고형이 아니라 굳이 이렇게 만들 필요는 없었을텐데.. ㅡㅡ;;.. 어쨋든 약간 불만은 있으나 저렴한 가격은 모든걸 용서하게 만듭니다..

밤코스메틱은 요즘 주목받고 있는 비건뷰티 화장품.. 전 유기농 무기농 관계하지 않고 비건이건 논비건이던 상관없다는 입장입니다.. 비건뷰티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밤코스메틱을 위시리스트에 넣으심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 어쨋든 비건이긴 하니까요.. 저렴한 가격과 훈훈한 향 요건 맘에 드네요.. 자매품 프렌치 키스 클레이 마스크, 페이셜 펄레이셜 트리트먼트 스크럽도 구입하고 싶은데 지금 품절이라 살 수가 없는.. 조속한 재입고를 촉구합니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