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진흙팩 | 보르게세 팡고 액티브 머드 마스크

BEAUTIFUL WORLD

2019.10.15 11:59

요즘은 주 2~3회 하던 마스크를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어서 마스크 카테고리에 자연스럽게 관심이 많이 가고 있답니다.. 최근엔 시트 마스크 보다는 워시오프 타입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네요.. 바닐라코 하이바이 클린업 머드 페이셜 마스크에 이어 오랜만에 보르게세 팡고 액티브 머드 마스크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보르게세는 아주 예전에 들어 왔었다가 인기가 없어 조용히 사라졌었죠.. 일부 매니아층에게만 충성도가 높았나 싶어 안타까웠는데.. 최근 광동제약에서 정식수입해서 판매하고 있답니다..

BORGHESE.. FANGO MUD MASK FOR FACE AND BODY.. 보르게세.. 팡고 머드 마스크 포 페이스 앤드 바디.. 가격 : 212g 65,000원..

광동제약에서 보르게세를 꽤 착하게 들여 왔습니다.. 그래서 구입을 완전 추천해드림.. ㅡㅡㅋ.. 광동제약 공식수입 정품을 여러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무려 3만원대에 구입가능.. 보르게세 팡고 212g 액티브 델리카토 브릴리안테 머드팩 구입은 → 요기로..

팡고 액티브 머드는 3인1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딥클렌징, 각질제거, 수분공급을 도와 피부 주름 자국을 개선해 준다고 써있습니다.. 주름개선 음 과연??.. 풍부한 미네랄 머드와 천연 식물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부드럽과 활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는 주장..  

보르게세는 13세기부터 이어온 귀족가문이자 나폴레옹의 여동생 파올리나 보나파르가 결혼한 가문으로 이탈리아 뿐만 아니라 프랑스에서도 권위가 높은 가문이었다 합니다.. 르네상스 시대의 대표적 예술친화 가문이기도 해 베르니니, 카라바조, 라파엘로, 보티첼리 등의 예술가를 후원하여 바로크문화 전성기를 이끌었다고.. 보르게세 가문의 영지였던 보르게세 궁전과 보르게세 정원은 지금도 로마시민들의 힐링스팟으로 각광받고 있다는 내용.. 실제로 로마여행 추천코스 보심 보르게세 미술관이 반드시 들어가 있는거 다들 아시리라고 생각하네요.. 산타마리아 성당과 함께 보르게세 미술관은 필수스팟.. 둘 다 좋은 화장품이기도 함.. ㅋㅋㅋ..

박스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묵직한 글라스 자에 들은 머드팩.. 그냥 이것만 달랑 들어 있어요.. 주걱이라도 넣어 줌 좋으련만.. 킁~.. 팡고 액티브 머드 마스크는 76g, 212g, 430g 3가지 사이즈의 제품이 있는데 광동제약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건 212g 제품입니다.. 세가지 모두 페이스 바디 겸용..  

어쨋거나 정말 오랜만의 보르게세 팡고~.. 팡고 머드는 1978년부터 이어온 클래식 뷰티 아이템으로.. 스파샵에서 관리를 마친 후의 부드러운 피부를 집에서 느낄 수 있는 홈스파 제품이라는 설명..

보르게세의 독자적인 워터 포뮬러, 아쿠아 디 비타 컴플렉스에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히알루로닉 애씨드, 콜라겐 아미노산, 아데노신 트라이포스페이트 등을 첨가해 피부탄력, 피부결개선, 보습력개선, 노폐물제거 등에 효과가 있다는 설명.. 

전성분 : 정제수, 벤토나이트, 페러스옥사이드(cl 77491, cl 77492, cl 77499), 페녹시에탄올, 크로뮴옥사이드그린(cl 77288), 마그네슘알루미늄실리케이트, 티타늄디옥사이드(cl 77891), 하이드록시에칠셀룰로오스, 탤크, 폴리솔베이트 20, 셀룰로오스검, 스위트 아몬드 오일 추출물, 아보카도 오일, 메칠파라벤, 향료, 트라이소듐이디티에이, 프로필파라벤, 씨솔트, 콜라겐아미노산, 소듐설페이트,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아데노신트라이포스페이트,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솔룸풀로눔, 이디티에이, 소듐클로라이드, 에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소듐카보네이트, 포타슘클로라이드.. MADE IN U.S.A.. 이태리제 아닌 미제 화장품입니다.. 보르게세 매장은 미국 동부에 집중되어 있구요..

키포인트 성분을 소개해 보면 씨솔트 : 피부 노폐물 제거와 피부 세정에 탁원하고 손상된 피부에 영양공급, 스위트아몬드오일 : 비타민, 불포화지방산,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증발 차단으로 보습효과, 알란토인 : 피부에 유연효과를 부여해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부여..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 심해추출 마린 콜라겐으로 피부 보습력을 높여 촉촉한 피부유지, 히알루론산 :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강력 보습성분으로 피부수분 보유력을 높여 수분감을 지속, 소듐클로라이드 : 바다와 땅 속에 존재하는 천연 광물로 각질제거에 탁월해 중세시대부터 사용.. 뭐 이렇게네요.. ㅡㅡ;;..

요즘 이런 클래식 케이스에 나오는 제품이 별로 없어서 좀 속상합니다.. 무겁고 여닫기 다소 불편하긴 해도 낭만(?)이 있었는데.. 

어쨋거나 오픈 짜잔~..

배송 중 많은 고초(?)를 겪었던지 비닐 우그러들고 팩은 살짝 넘치고 했네요.. 덕분에 깔끔하게 사진이 안나와서 아쉬운..

손가락으로 푹 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기와는 달리 상당히 부드러운 질감의 마스크입니다.. 얇게 쭉쭉 잘 펴발린다는.. 눈가와 입주변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바르고.. 5~10분 후 미온수로 씻어 내면 되는 지극히 당연한 사용방법..  

팡고 액티브는 다른 머드 마스크보다 조금 자극적입니다.. 바르면 화~한 느낌이 꽤 강하게 난다는.. 피부가 남들보다 많이 민감하다 하신다면 액티브보다 순한 델리카토로 가시는게 현명하리라 생각합니다.. 촉촉한 스타일의 머드팩이지만 건조는 또 빨라서 5분이면 피부가 여기저기 당기는데 그 때 바로 씻어 내시면 됩니다..

팡고 머드의 검증된 개선효과 10가지.. 각질제거에 의한 피부톤 개선, T존 피지 개선, 피부결 개선, 모공 수 개션, 보습력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블랙헤드 개선, 모공 속 노폐물 세정, 피부 각질 개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이렇게 인데요.. 피부 투명도 개선이나 저자극 등에는 동의하게 힘들지만 나머지는 대체로 수긍이 가는 내용.. 

요즘 거의 매일 사용중인데 역시 진리의 진흙팩은 보르게세라는 생각입니다.. 괜히 사람들이 극찬하는게 아니라는 생각.. 제품 양이 상당히 넉넉한데 적은 양으로 얼굴 전체에 넉넉히 펴바를 수 있어 경제적이기도 함.. 최근 구입한 머드팩들 중 가성비에서 단연 빼어난듯..


개봉 후 24개월까지 사용가능해서 후다닥 써야 한다는 부담은 없다고 보셔도 무방.. 다소 자극적이란거 외에 단점 딱히 없는듯.. 보르게세 싸게 잘 들어왔습니다.. 보르게세는 직구보다 공식정품이 더 저렴하다는거.. 머드 마스크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한번 경험해보시라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보르게세 팡고 212g 액티브 델리카토 브릴리안테 머드팩 구입은 → 요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