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복숭아 립밤 | 니베아 플레이버립 딜리셔스드롭 피치향

BEAUTIFUL WORLD

2019. 12. 23. 17:56

아벤느 콜드크림 너리싱 립밤을 소진한 관계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니베아 플레이버 립 딜리셔스 드롭 피치 앤 바닐라 플레이버 립크림.. 매우 길고도 긴 이름을 가진 립밤.. 제가 써본 립밤들 중 최장 이름일듯.. ㅡㅡ;;.. 근데 보통은 니베아 복숭아 립밤이라고 부른다죠... 

NIVEA.. FLAVOR LIP DELICOIUS DROP PEACH & VANILLA FLAVOR.. 니베아.. 플레이버 립 딜리셔스 드롭 피치 앤 바닐라 플레이버.. 가격 : 3.5g ¥356..

NIVEA KAO 니베아 카오에서 나오는 일본한정 립밤입니다만 우리에겐 직구가 있죠.. 큐텐 일본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3개 묶음이 $8.80으로 일본현지 구매가랑 차이가 없음.. 남는게 없을텐데 대체 왜 파는건지 모르겠다는 쓸데없는 걱정까지 하게 되는.. 배송료 별도라 $3이 붙긴 하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 니베아 딜리셔스 립밤 복숭아향 사과향 일본직구는 → 요기로.. 

일본여행 다녀오면서 많이 사오는 여행선물 인기 아이템인 복숭아 립밤.. 이게 왜 인기인건지 늘 써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겨우 영입하게 되었네요.. 

우리나라 니베아는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에서 직접 만들지만 일본은 카오와 바이어스도르프와 기술제휴 방식의 생산인듯.. 어쨋거나 일본 니베아카오 홈페이지에 나온 제품 컨셉~ 고집(--)의 향을 즐기며(?) 싱싱한 입술에??.. 당최 뭔소린지 어쩌자는건지 모르겠는.. ㅡㅡa.. ニベア フレーバーリップ デリシャスドロップ ピーチの香り 제품정보 페이지는 → 요기..

베이스의 피치향에 뒤에서 오는 바닐라 향으로 액센트를 주어.. 향기의 볼륨이 확산되고 2가지 향이 조화를 이룬다는 주장.. 응??.. 일본 화장품은 설명이 참 난감한..


제품 옆면의 화살표 방향을 따라 비닐 뜯어 내면 깔끔..

기존 립밤들과는 달리 길쭉이 뚜껑 아니고 자그마~합니다.. 디자인이 특이하긴 하네요..

과실성 보습성분인 올리브오일과 식물성 스쿠알렌을 배합하고,, 자외선에서 입술을 지키는 UV컷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는 설명..

뒷쪽은 뭐 이런 느낌입니다.. 고온 장소에 두지 말고.. 삭사 후엔 입주변 정리 후 사용, 상처, 습진 등의 이상이 있을 땐 사용자제, 피부 홍조, 가려움, 자극 등의 증상 발생시 사용중지 후 전문의와 상담, 어린이와 치매환자(--) 등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라고 써있습니다.. 역시 치매 선진국 일본.. ㅡㅡ;;..

성분 : 올리브과실유, 바세린(--), 하이드로제네이티드코코-글리세라이드, 디펜타에리스리틸헥사하이드록시스테아레이트, 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사이클로덱스트린, 폴리에틸렌, 디메티콘, 스쿠알렌,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이소트리데실이소노나노에이트,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향료, 실리카,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 BHT, 황색4호, 청색1호, 적색201호.. MADE IN JAPAN..

보면 볼수록 독특한 비대칭 디자인.. 

위에서 보면 이렇게 물방울 모양.. 괜히 딜리셔스 드롭이 아니었던..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다이얼을 돌려 2~3mm 정도 빼낸 후 사용하고 사용 후 뚜껑을 꼭 닫으라고 써있음.. ㅡㅡㅋ.. SPF11의 자외선차단 효과를 봐야 할테니 데이립밤으로 적합하겠네요..  

뚜껑을 열자마자 달콤한 냄새가 폴폴~.. 플레이버 립 답네요.. 

립밤 스틱도 물방울 모양.. 단면은 평평.. 근데 생각보다 쉽게 잘 발리네요.. 잘 녹는 오일형 립밤이었음.. 

바를 때의 느낌까진 괜찮은데 바른 후가 문제.. 발릴 때의 부드러운 느낌은 온데간데 없고 입술이 울퉁불퉁 해짐.. 

균일하게 발리지 않고 군데군데 뭉쳐져 덩어리감이 느껴지는.. 보습은 괜찮은거 같은데 텍스춰가 문제네요..

제품을 발라보니 복숭아향도 미묘한거 같고 전반적으로 맘에 안드네요.. 이 복숭아 립밤이 왜 인기인지 도무지 모르겠는.. 빨리 써버리고 다른 립밤을 조속히 영입하고 싶다는 생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