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피오니향 | 록시땅 피브완 플로라 핸드크림

BEAUTIFUL WORLD

2020. 1. 4. 07:30

올 겨울은 작년보다 더 추워서 손이 나날이 건조해지고 있어 핸드크림 사용량이 폭발(--) 중.. 그리하여 새롭게 영입하게 된 록시땅 피브완 플로라 핸드크림.. 데스크용 핸드크림이라 조금 넉넉한 사이즈로 구입했네요.. 

L'OCCITANE.. PIVOINE FLORA HAND CREAM.. 록시땅.. 피브완 플로라 핸드 크림.. 가격 : 75ml 27,000원..

록시땅 핸드크림 가격은 30ml 14,000원 75ml 27,000원 150ml 38,000원이고.. 10ml당 가격은 각 4,666원 3.600원 2,533원이 되겠다는.. 이런 핸드크림은 ml당 가격을 체크하신 후에 사이즈 결정하심 더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 수 있다는거.. 록시땅은 백화점에서 정품 구입하는게 젤 좋습니다.. AK몰이 가격 저렴하고 무료배송이고고 10% 페이백까지 되서 조건이 가장 좋네요.. AK몰 록시땅 피브완 플로라 핸드크림 구입은 → 요기로..

피브완=피오니.. 우리나라에선 함박꽃이라고 불리우는 꽃인데 정식(?)이름은 작약이라고 합니다.. 패키지에 있는 꽃모양 그대로의 꽃~ 주변에서 꽤 자주 마주칠 수 있고.. 꽃이 크고 화려해서 함박꽃으로 부르는듯 하네요 ..

12월 들어서 손이 완전 많이 건조해져서 핸드크림 사용량이 늘어 또 사게 되었네요.. 이래저래 돈이 많이 드는 계절.. 배송료 절약을 위해 내복(--)이랑 같이 구입했다죠.. ㅡㅡㅋ.. 암튼 박스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전성분 : 정제수, 코코-카프릴레이트/카프레이트, 글리세린, 세테아릴알코올, 옥틸도데실미리스테이트, 향료, 쉐어버터, 작약추출물, 코코넛오일, 해바라기씨오일, 하이드록시에칠아크릴레이트/소듐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코폴리머, 변성옥수수전분, 세테아레스-33, 카프릴릴글라이콜, 잔탄검, 소듐글루코네이트, 토코페롤, 소르비탄이소스테아레이트, 폴리소르베이트60, 디메치콘, 클로페네신, 소듐벤조에이트, 포타슘솔베이트,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시트로넬올, 리모넨, 리날룰.. MADE IN FRANCE..

꺼내 보면 요런 느낌.. 150ml 짜리가 가성비가 당연히 좋지만 너무 오래 써서 지겹기 때문에.. 경제성은 떨어지지만 저에겐 75ml가 적당한.. 

우아한 피어니(--) 향기를 남겨주는 핸드크림으로.. 한송이 꽃잎같이 부드럽게 손을 가꾸어 주며.. 화사한 피어니 향기를 은은하게 부여해 준다고 써있음.. 음??..

제품에도 뭐라뭐라 써있는데.. 마치 피오니 꽃잎처럼 가벼운 느낌의 핸드크림으로.. 시어버터 성분은 피부를 부드럽게 도와주고 영양을 공급해 주고.. 프랑스 드롬산 피오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고 활짝 핀 피오니 꽃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 플로럴 항이라고 합니다.. 설명이 뭐 이따군지.. ㅡㅡa..



키포인트 성분은 두가지 인데요.. 시어버터 :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 작약추출물 : 피부 진정 효과 이렇게.. 별거 없습니다.. ㅡㅡ;;..

드디어 오픈~..

피브완 플로라 핸드크림의 첫 인상은 묽다는거.. 이름엔 핸드크림이 붙지만 핸드로션에 더 가까운 느낌이라 보시면 되겠네요.. 기존에 사용하던게 시어버터 핸드크림이라 더 물같이 느껴졌던..

피브완 플로라 핸드크림의 매력은 바로 우아한 피오니향.. 플로랄계 향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이건 쓰면 쓸수록 빠져드는 향이라고나 할까요.. 라이트하지만 중독성(--)이 강합니다..

스패츌러를 기울이면 흘러 내릴 정도의 텍스춰로.. 보습력도 그만큼 떨어지기 때문에.. 건성이신 분들은 무조건 피해야 할 핸드크림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운 겨울이라는 계절에도 어울리지 않는 제품이기도 함.. 다른 핸드크림보다 더 자주 부지런히 발라 줘야 해서 귀찮(?)기도 하지만 만족도는 높은 비논리적이면서 모순적인 제품.. ㅋㅋㅋ..


핸드로션에 가까운 가벼운 텍스춰의 핸드크림이지만.. 우아한 피오니향 이거 하나로 구입해야 할 이유는 충분하다고 생각하네요.. 록시땅 하면 로즈향 핸드크림이라고 생각하지만 로즈와 투탑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정도로 피오니향이 괜찮답니다.. 가볍고 잔잔한 플로럴 향으로 남여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향이란 것도 강점.. 피브완 플로라 향이 맘에 들어서 오드뜨왈렛 구입도 고민중..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