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방스 수분팩 |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

BEAUTIFUL WORLD

2020. 2. 3. 23:45

아침 마스크로 활약하던 모리타야 두유 요구르트 팩을 소진한 관계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모닝 수분팩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 꽤 긴 이름을 가진 수분 마스크.. 오랜만에 구입한 록시땅 마스크가 되겠네요.. 

L'OCCITANE.. AQUA REOTIER MINERAL MOISTURE MASK..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 가격 : 75ml 50,000원..

매장에서 판매하는 정가는 5만원이지만 우리에겐 인터넷 쇼핑몰이 있습니다.. 쿠팡에선 3만원대에 구입가능.. 로켓배송 때문에 요즘 쿠팡 자주 이용하는거 같네요.. 쿠팡 록시땅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 구입은 → 요기로..

INTENSE HYDRATION - THIRST-QUENCH WITH WATER FROM THE REOTIER SPRING IN PROVENCE & HYALURONIC ACID.. 프로방스 레오티에 온천의 샘물과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갈증을 풀어 주는 수분 팩이라고 써있음.. 무슨 게토레이도 아니고..

밤과 아침에 두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처 마스크..  나이트용 슬리핑 마스크 :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바르고 다음 날 아침 물로 씻어 냅니다.. 모닝용 모이스처 샷 :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얼울에 바르고 10분 후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닦아냅니다.. 이건 참 바람직스럽죠??..

전 아침을 위한 모이스처샷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구입했습니다.. 최근 록시땅 제품은 핸드크림만 구입해서 꽤 오랜만의 록시땅 스킨케어가 되는지라 기대(?)가 컸던..

프랑스 동남부, 프로방스 산맥 해발 910m에 숨겨진 레오티에 마을에는 신비한 샘물이 있는데.. 21℃로 유지되는 이 특별한 샘물은 풍부한 미네랄과 함께 다른 프랑스 지역의 샘물에 비해 10배 가까운 칼슘이 들어 있고.. 오래된 지층과 암석 위로 오랜 시간 자연의 모습 그대로 흐르면서 자연의 귀한 생명력을 풍부하게 담은 이 레오티에 워터는 주변의 꽃과 동물들에게 최상의 서식지를 제공하고 있다는 쓸데없이 장황한 설명이.. ㅡㅡ;;..

오픈하면 이런 느낌.. 완전 록시땅스러운.. ㅋㅋㅋ..

유리소재라 묵직합니다.. 패키지는 일단 맘에 드네요..

3월22일 물의 날 기념으로 나온 제품이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라고 합니다.. 물론 2019년 물의 날.. 올해도 아쿠아라인 뭐 나오려나요.. 라인업이 빵빵해서 더이상 나올게 있을런지는 의문.. ㅡㅡa..

전성분 : 정제수(--), 글리세린, 프로판다이올, 옥틸도데칸올, 베타인, 해바라기씨오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 소듐폴리아크릴레이트스타치,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안하이드로자일리톨, 카프릴릴글라이콜, 에틸헥실글리세린, 자일리톨, 잔탄검, 바이오사카라이드검-1, 글루코오스, 소듐벤조에이트,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시트릭애씨드, 토코페롤, 향료, 리날룰, 헥실신나몰, 시트로넬올, 제라니올, 시트랄, 청색1호.. MADE IN FRANCE..

건조함의 사냥꾼(?)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는 반투명의 오일리 하지 않은 텍스처로 피부 속을 수분으로 꽉 채워 씻어내기 전까지 피부에 끝까지 남아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붙잡아 준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응?? 왠만해선 잘 잘 안씻긴다는 소리 같은..

뚜껑에 붙은 스티커가 깔끔하게 뜯겨지지 않네요.. 이런거 넘나 맘에 안든다고 막.. ㅡㅡㅋ..

오픈하면 이런 느낌.. 오호~ 그레이트베리어리프 색..

색소 들어가는거 별로 안좋아하지만 이렇게 예쁘면 또 얘기가 달라지는.. 어쨋거나 예상대로 젤타입의 수분 마스크였습니다.. 일명 오이냄새(?)라고 하는 아쿠아향 진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우려했던 것보단 훨씬 괜찮은 향..

적당히 묽어서 잘 펴발립니다.. 이 마스크는 기존 워시오프형 팩과는 많이 다릅니다.. 두껍게 바르는 일이 절대(?) 없도록 해야만 한다는게 매우 중요.. 

슬리핑마스크로 사용해 봤는데 끈끈함이 오래 가서 전 별로였구요.. 구입목적 그대로 모이스쳐 샷 용도로만 활용하고 있습니다.. 모닝팩 외에 핸드팩으로 사용해도 좋더군요..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를 바르고 수면장갑을 끼고 주무시면 되는데 건조한 손이 밤새 수분공급을 받아 촉촉해진답니다.. 

기존에 쓰던 팩보다 가격이 두배정도 나가긴 하는데 수분감 충분히 주고 사용하기 편하고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근데 이 아쿠아 레오티에 미네랄 모이스처 마스크를 제대로 쓰려면 평소보다 10분정도 더 일찍 일어 나야 한다는거.. 하블리크 아포테카 3분마스크가 그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