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께서 갑작스럽게 가고시마에 벚꽃보러 가고싶다(--)고 하셔서 기획된 일본 카고시마 사쿠라여행.. 자유여행에서 가장 중요한건 우선 항공권 확보입니다.. 항공이 1순위 그 다음은 호텔.. 대한항공에서 항공권 구입 후 이메일로 이티켓이 왔는지 확인합니다.. 그리고 바로 호텔검색 들어가는..
이번 카고시마여행에서 가장 끌렸던 호텔은 카고시마 시로야마에 있는 시로야마 호텔 카고시마.. 카고시마 최고의 호텔로 보면 됩니다.. 시로야마라는 산에 있기 때문이죠.. 앞으로도 이 호텔보다 더 높은 호텔이 들어서긴 힘들듯 하단.. ㅡㅡㅋ.. 카고시마 시내와 사쿠라지마가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로케이션 + 천연온천을 갖춘 하이클래스 호텔.. 산속에 있는만큼 교통이 조금 불편한게 흠이긴 하지만..
아고다 시로야마 호텔 카고시마 주말 가격은 위와 같은데요.. 1박 1인 9만원대라는 하이클래스 호텔치곤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끌릴 수 밖에 없었니다.. 비수기도 아닌데 생각보다 더 쌌어요.. 할인코드 링크타고 가서 예약하면 할인코드 적용된 프로모션 가격으로 더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답니다.. 시로야마 호텔 카고시마 할인예약은 → 요기로..
이 호텔에서 가장 저렴한 룸인 스탠드다 트윈 금연 객실로 아고다에서 예약.. 산속에 있는 호텔인만큼 조식 플랜은 필수라죠.. 조식평가가 유난히 좋은 호텔이었는데 먹어 보니 생각보다 더 괜찮게 나와서 가성비 호텔조식으로 매우 추천하네요.. 바다와 사쿠라섬이 보이는 사쿠라지마뷰 옵션 넣으면 가격이 많이 올라가서 저렴한 시티뷰(?)로 했습니다.. 해지면 사쿠라지마는 어짜피 안보이고 저흰 밤 늦게 호텔 들어갈꺼라.. ㅡㅡㅋ.. SHIROYAMA HOTEL KAGOSHIMA 할인코드 예약 → 요기로..
소개해 드릴게 많은 호텔이라 사진 정말 많이 찍어서 후기 쓰기 힘드네요.. 사진을 100장 이하로 줄이느라.. ㅋㅋㅋ.. 시로야마호텔로 가려면 카고시마츄오역이나 텐몬칸, 아사히도리에서 호텔셔틀버스를 타시면 됩니다..
호텔셔틀버스 시간표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한시간에 2대 다녀서 엄청 좋은..
카고시마츄오역 터미널빌딩 정류장에서 시로야마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호텔로~..
쩌잔~ 요거이 바로 SHIROYAMA HOTEL KAGOSHIMA.. 노포호텔로 구.카고시마 칸코(관광)호텔입니다.. 카고시마 시내 중심가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데 그 모습 그대로네요.. 나름 성처럼 생겼어요.. ㅋㅋㅋ..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카트 가져온 스탭분이 짐을 낚아채 갑니다.. ㅡㅡ;;.. 하이클래스 호텔이 맞네요..
城山ホテル鹿児島.. 시로야마 호텔 카고시마.. 체크인 14:00(17:00) 체크아웃 11:00(10:00).. 주소 : 鹿児島県 鹿児島市 新照院町41-1.. 전화 : 099-224-2211.. 맵코드 : 42 006 870*25..
780대규모 대형 주차장 완비하고 있어 렌트카여행에 최적인 호텔이기도 합니다.. 2020년8월까지 내진보강공사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에 변경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어쨋거나 체크인~..
리셉션 옆에 있는 컨시어지 데스크를 주목하실만 한데요..
여기 영어와 한국어 담당직원이 상주하고 있다는거.. 한국말 잘하는 일본인 스탭이 아닌 한국인 스탭이 있어서 깜놀했어요.. 호텔에 한국 숙박객이 많진 않은거 같던데.. 어쨋거나 컨시어지 가 있으면 무조건 좋은거.. 저도 카고린 대여할 때 많은 도움을 받았답니다.. 시로야마 컨시어지 데스크의 힘이 없었으면 카드 렌트 못하고 뻘짓할뻔..
시로야마는 하이클래스 호텔이니만큼 포터서비스 있습니다.. 스탭이 방까지 캐리어 옮겨 주고 방 안내해주고 가신다는.. 저희 방은 847호..
문을 열고 들어 서면 요런 느낌..
시로야마 스탠다드 트윈룸입니다.. 가장 저렴한 기본 스타일 룸으로 25㎡입니다..
보시다시피 초평범.. 하이클래스라도 스탠다드는 어쩔 수 없군요..
침대는 더블사이즈 하나 싱글사이즈 하나입니다.. 더블에서 2명이 잘 수 있다면 3명 스테이도 가능하겠네요..
클래식한 느낌의 테이블..
뷰가 어떤지 매우 궁금했답니다.. 근데 음..
보시다시피 지붕 보이는 루프뷰(?).. 일본 호텔에선 이런걸 쵸보나시(眺望なし) 조망없는 방이라고 합니다.. ㅋㅋㅋ..
왼쪽을 보면 뭐 요런 느낌입니다.. 지붕들이 반이상 가리고 있지고 있지만 카고시마 시내가 보이긴 합니다..
오른쪽은 음.. 날씨는 좋네요.. 하늘은 파랗다며 자기위로.. ㅡㅡㅋ.. 사쿠라지마가 보이는 사쿠라지마뷰 트윈은 가격이 확 뜁니다.. 싼 방이라 시티뷰는 예상했는데 이렇게 지붕과 마주하리라곤 예상 못했단.. 이게 왜 씨티뷰야.. 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
데스크 쪽은 요런 기분입니다.. 뭘 이리 잔뜩 올려 놨어.. 빈틈이 없네.. ㅋㅋㅋ..
인터넷 및 로밍전화 사용할 수 있는 핸디와 사용설명서가 있고.. 룸서비스와 스파안내, 흡연시 25,000엔이 청구된다는 경고문 등이 놓여져 있습니다..
착하게도 방에 한글 안내문 준비해 주셨네요.. 서비스가 좋은 호텔이긴 한듯.. 하지만 프린트 상태가 구리고 종이도 싸구려.. ㅡㅡ;;.. 조식안내, 레스토랑,바 안내, 호텔시설 안내 이렇게 있네요.. 조식회장이랑 대욕장 이용시간과 위치 확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옆쪽엔 TV와 티세트 놓여 있네요..
TV는 샤프 아쿠오스.. 일본뉴스 보는거 좋아하는데 이번엔 아쉽게도 볼 시간이 없었던듯..
티웨어는 나름 노리타케.. 시로야마 오리지널 코스터.. 인스턴트 키커피 제공..
티팟 있는 것도 맘에 들고..
타이거 전동포트..
컴플리멘터리 워터 두병 제공됩니다.. 무료제공 생수라고 한글로 써있네요..
냉장고 안은 요런 느낌.. 아사히랑 산토리 캔맥주 있고요.. 생수 한병 있는데 이건 유료라고 합니다..
옷장은 요런 느낌.. 즈봉프레스 기본세팅..
그냥 다 점검.. 음?? 여기 왜 성경책이??..
유카타는 아니고 배쓰드레스가 있습니다.. 대욕장 가실 때 이걸로 갈아 입고 가시면 되겠구요..
콘센트는 충분해서 충전문제는 없었습니다..
알람시계와 전화기, 스탠드, 메모장의 모습..
봐도 봐도 너무 스탠다드 하다고 막.. 조식포함 10만원대로 예약해서 불만은 없습니다.. 알고 예약했으니까.. ㅋㅋㅋ..
다음은 욕실점검의 시간..
욕조 나름 큼직합니다.. 여기서 씻을 일은 없지만요.. 대욕장이 너무 좋아서.. ㅋㅋㅋ..
변기는 요런 느낌..
세면대의 모습.. 핸드솝 두가지 제공됩니다..
보시다시피 어메니티는 매우 충실.. 화장솜 면봉까지 완비..
슬리퍼는 이렇게 두가지.. 객실 밖으로 나갈 땐 일회용은 자제를..
복도는 요런 느낌인데 호텔이 커서 대욕장까지 가는데 한 세월이었던.. 대형 호텔은 이게 안좋음..
카고시마 시내에서 놀다가 호텔 돌아오기 전 장보기 타임.. 시로야마 셔틀버스 정류장 바로 건너편에 돈키호테 카고시마점이 있답니다.. 편의점은 비쌉니다.. 돈키호테 이용하시면 절약여행 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에 매점이 있긴 한데 왠만하면 쇼핑하고 호텔 가시는게 좋습니다.. 돈키호테 오랜만..
손님 완전 없고 쾌적..
지인분께서 산토리 위스키 부탁하셔서 일단 이것부터.. 닛카보다 훨씬 비싸고 정가판매네요.. 흠..
호텔에서 흡입할 맥주구입의 시간.. 저는 발포주, 제3맥주 등의 저렴한 유사맥주 위주로 구입합니다.. 요즘 일본에서 인기인 당질제로 스타일프리.. 요건 20엔 비싸네요 흠..
산토리 킨무기, 클리어 아사히.. 저렴합니다.. 주세가 붙긴 붙을텐데 왜인지 일반 음료수보다 저렴하다고 막..
지인분의 선택은 산토리 킨무기와 아사히 프라임리치.. 리치는 6도군요.. 오호..
전 요런 애들 좋아해요.. 호로요이보다 20엔 더 저렴한 88엔의 아마요이 피치오렌지로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아사히 제타쿠시보리는 그레이프후르츠맛으로..
코카콜라도 큰 1.5L 구입.. 정가 320엔 실화인가요??.. 전 150엔 넘으면 안삽니다만..
카고시마하면 역시 고구마죠.. 지인분께서 안주용으로 구입한 돈키호테 PB 이모켄피.. 큐슈 고구마로 만들었다고 써있어서 구입..
우리나라에선 요즘 구경하기 힘든 군고구마 부스(--).. 야키이모.. 달고 맛있어요라고 써있네요.. 카고시마에선 고구마라며 군고구마도 구입..
군고구마 냄새 작렬.. 냄새는 참 좋네요.. ㅋㅋㅋ.. 오늘 쇼핑은 여기서 마무리..
늘 말씀드리는거지만 돈키호테에서 쇼핑하실 땐 카카오톡 일본여행 할인쿠폰의 돈키호테 할인쿠폰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구매금액에 따라 2,000엔 500엔 200엔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돈키호테에선 쿠폰 꼭 잊지 마세요.. 일본여행 할인쿠폰 친구추가는 → 요기로..
오늘은 가볍게 쇼핑을 마쳤지만 내일 또 와서 본격적으로 털 생각입니다.. 내일 다시 봐요 돈키호테.. ㅡㅡㅋ..
텐몬칸에서 시로야마 호텔 셔틀버스 타시려면 여기 렘호텔 앞에 셔틀버스 타는곳이 있습니다.. REMM이라고 써있는 요기 앞입니다..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셔틀버스 타고 시로야마 호텔로 복귀해서 호텔 야경촬영.. 주차장에서 찍어 봤는데 요런 느낌이네요.. 4층이라 별로.. 옥상 올라가고 싶다고 막.. ㅡㅡ;;..
여기 사쿠라지마가 보여야 하는데 밤이라서.. ㅋㅋㅋ..
어쨋거나 호텔에서 아주 편안하게 카고시마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다는거..
시로야마 호텔 카고시마의 자랑거리가 온천시설인데요.. 밤에 한번 아침에 한번 이용했습니다.. 대욕장은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아쉽게도 사진은 못찍었어요..
그래서 홈페이지에서 가져 온 자료사진 : 시로야마 노천온천.. 노천탕에서 이렇게 사쿠라지마가 예쁘게 보인답니다.. 일출타임이 가장 인기가 있는데요.. 일출타임 피할껄 그랬어요.. 노천탕이 완전 만탕이었음.. ㅋㅋㅋ.. 사쿠라지마에서 올라오는 태양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출사진 못찍은게 아쉽네요..
모닝스파를 상쾌하게 마친 후 아침 먹으러 조식회장으로..
시로야마의 아침입니다.. 사쿠라지마가 이렇게 확실히 잘 보입니다.. 노천에서 찍었어야 했는데 킁..
테라스에서 안쪽으로 들어 가심 레스토랑이 바로 있어요..
시로야마 호텔 조식은 트립어드바이저 큐슈지역 조식평가 1위 전국 7위를 자랑합니다.. 드셔보심 자랑할만 하단 생각이 들어요.. 브렉퍼스트는 뷔페스타일로 호텔 4층 레인보우에서 06:30~10:00에 드시면 됩니다..
맛있기로 소문난 조식이라 이용객이 많아 조금 일찍 찾아주시면 더 여유로운 식사를 하실 수 있다고 안내되고 있습니다..
러쉬타임을 피해서 방문.. 테이블은 뭐 이런 느낌이구요..
83번 테이블로 안내받음.. 나갈 때 저 식사중 카드를 반대로 뒤집으시면 됩니다.. 근데 여기 양심 레스토랑이네요.. 생맥주가 500엔 600엔 오오~..
지인분께서 일식으로 한상 차려온 모습.. 밥이랑 미소시루, 콘크림스프, 니쿠노무시, 백김치, 카마보코, 멘타이코, 타마고야키, 야키자카나, 츠케모노..
반찬들 더 가져온 모습.. ㅋㅋㅋ.. 타마고야키, 사츠마아게, 카마보코, 크로켓, 야키자카나, 쿠로고마니..
양식으로 가져 오면 뭐 요런 느낌.. ㅋㅋㅋ.. 니쿠쟈가, 연어샐러드, 빵모듬과 프렌치토스트.. 여기 먹을게 많긴 하네요.. 80종류라는건 허풍이 아니었음..
에그스테이션에서 가져온 오믈렛.. 소스 여러가지가 있어서 좋네요.. 전 크림소스..
프렌치토스트랑 크로아상 맛있네요.. 패스츄리계 빵이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조식 빵을 이렇게 많이 먹어 보는게 얼마만인지..
니쿠쟈가도 갈비찜스럽다고 막.. ㅋㅋㅋ..
샐러드엔 터키와 연어를 양껏 토핑하실 수 있답니다..
지인분의 사랑 카레라이스.. 아침에 꼭 드심.. ㅡㅡ;;..
마구로타다키랑 연어, 끼쉬, 빵이랑 슈크림.. 오~ 사쿠라모찌도 있어요..
사람들이 유독 이 오챠즈케를 많이 먹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가져와 봤습니다.. 이렇게 화려하게 토핑 올릴 수 있는 오챠즈케는 첨 봄.. 괜히 인기있는게 아니었네요.. 단가 엄청 비쌀듯.. 다시도 완전 고급져요.. 게다가 밥이랑 생선 1:1 구성.. ㅋㅋㅋ..
지인분께서 마무리하시네요.. 오챠즈케 가져오시고..파인애플, 콘프레이크, 딸기요거트 이렇게..
너무 배불러서 케익을 못먹은게 너무 아쉽네요..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커피로 마무리.. 아침에 먹는 소프트크림은 더 맛남.. ㅡㅡ;;.. 암튼 더 먹었어야 마땅했는데 너무 아쉬워요.. 컨디션이 안좋아서 평소보다 진짜 못먹은듯.. 조식 때문이라도 시로야마 다시 오고 싶다고 막.. ㅠ.ㅠ..
테라스 공간이 정말 넓습니다.. 근데 아무도 없음.. 초쾌적.. ㅋㅋㅋ..
분수는 아쉽게도 안나오네요.. 아침 일찍이라.. ㅡㅡ;;..
로비층에서 바라본 사쿠라지마의 모습입니다.. 조금 일찍와서 찍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매직아워에 온천하고 있었죠.. ㅋㅋㅋ..
오늘 날씨 괜찮네요.. 어제보다는 조금 흐린듯 하지만 저에겐 너무나 축복스런 날씨..
오늘 배타고 사쿠라지마 갑니다.. 너무 기대되네요.. 지난번 카고시마 왔을 때 태풍을 맞이해서 못갔었거든요.. ㅠ.ㅠ..
시로야마 호텔 카고시마 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스탠다드로 예약해서 방이 좀 후졌었지만 온천이랑 조식이 만족스러워서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느꼈습니다..
시로야마 산속에 있는 호텔이라 시내 중심가에서 조금 멀지만 셔틀버스를 타면 호텔까지 쾌적하게 오실 수 있고 렌터카여행 하시는 분들은 드넓은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카고시마 최고의 위치에 있는 최고의 호텔입니다.. 시로야마 호텔처럼 사쿠라지마가 시원하게 보이는 호텔은 없습니다.. 여기보다 높을 순 없고 로케이션마저 아주 탁월하기 때문.. 사쿠라지마뷰 이상의 룸으로 예약하시면 방에서 사쿠라지마를 원없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스탠다드라 뷰가 없었지만.. ㅡㅡ;;.. 암튼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정말 강추하고 싶네요.. 1인 10만원이하로 이런 하이클래스 호텔을 경험할 수 있다는건 축복.. 카고시마 1박은 무조건 시로야마 호텔로 하세요.. 절대 후회 없으십니다.. 시로야마 호텔 카고시마 할인코드 예약은 → 요기로..
'ENJOY KYUSHU'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고시마여행 가볼만한곳 |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센간엔 (11) | 2024.09.27 |
---|---|
가고시마 벚꽃 도너츠 모닝세트 | 미스터도넛 덴몬칸점 (2) | 2020.02.29 |
가고시마 덴몬칸 맛집 | 수타소바 덴진보 마루신 (2) | 2020.02.22 |
가고시마 최고덮밥 대결 | 사이코돈 넘버원 결정전 (0) | 2020.02.20 |
일본러쉬 가격비교 면세쇼핑 | LUSH 아뮤플라자 가고시마점 (0) | 2020.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