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디자인 콩 블루투스 |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리뷰

SUPER MARKET

2021. 1. 31. 18:00

반응형

1/1.33 대형 센서 카메라에 매료되어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를 장만한 후 블루투스 욕심병이 또 도저서 결국은 지르고 말았답니다.. ㅡㅡㅋ.. 저의 갤럭시 노트20 브론즈와 커플인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브론즈.. 평소 사용하던 QCY 이어폰의 10배에 달하는 가격이라 살짝 망설임이 있었으나.. 높은 휴대폰 가격을 생각하면 뭐 사치는 아니라고 생각되었단.. 

 

SAMSUNG.. GALAXY BUDS LIVE BRONZE..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브론즈.. 가격 : 198,000원..

 

저의 뽐뿌를 자극했던 광고사진.. BTS JIN은 지갑 열게 하는 강력한 힘이 있는듯.. 사진 한 장일 뿐인데 어쩜 이리 뽐이 오는건지.. 삼성 갤럭시 버즈 넘 사고 싶다으..

 

광고에 나온건 바로 요 제품.. 삼성 갤럭시버즈 플러스 BTS 에디션.. 저렴한 가격에 무선충전패드 증정이라 조건도 좋고.. 

 

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보다 보니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눈에 딱 들어 오더군요.. 버즈 플러스 디자인도 나쁘지 않지만 이 콩모양 블루투스는 너무 귀여웠던.. 가격도 12만원대면 저렴(?)하고.. 생각보다 싸다 했더니 직구 가격이었음.. ㅡㅡ;;.. 위메프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해외직구 링크 → 요기로..

 

삼성 정품은 4만원 더 비싸네요.. ㅠ.ㅠ.. 하지만 QCY도 아니고 직구 제품은 조금 망설여지는.. 고민 끝에 삼성정품으로..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결과 도착하게 된 갤럭시 버즈 라이브.. 진짜 콩모양.. 웃고 있는 표정이라 귀엽..

 

모델명 : SM-R180, 버전 : 블루투스 v5.0, 프로파일 : A2DP AVRCP HFP, 호환사양 : 안드로이드5.0↑ 램1.5GB↑, 아이폰7↑ IOS 10↑, 재질 : 폴리카보네이트, 실리콘, 정격 : 5.0V=120mA(이어버드), 5.0V=500mA(크래들)..

칩셋 : BCM43015, OS : RTOS, 이어버드 : 사이즈 16.5x27.3x14.9mm, 무게 5.6g.. 차징케이스 : 사이즈 50.0x50.2x27.8mm, 무게 42,2g.. MADE IN VIETNAM..

제품 특징 4가지.. 인체공학적인 착용감, 최대 6시간 음악재생(충전케이스 사용 시 총 21시간), 트리플 마이크로 또렷한 통화음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박스 오픈하면 요런 느낌.. 오~ 작다..

구성품은 이게 끝입니다.. 차징케이스, 이어버드, 윙팁 2세트, USB-C케이블, 퀵스타트 가이드..

 

SAMSUNG SOUND BY AKG.. 꺄악~ 미스틱 브론즈..

 

산딸기 마카롱과의 비교샷.. 슬림한(?) 마카롱 사이즈라고 보시면 될듯 싶어요.. 

이번엔 립밤과의 비교샷입니다.. ㅋㅋㅋ..

 

고급감이 느껴지는 무광재질.. 실물이 더 예쁜듯..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베트남산이라니 흠.. 삼성 휴대폰 악세서리는 일부를 제외하곤 베트남제, 중국제인듯.. 최근에 구입한 것 중 국산이었던건 갤럭시 카카오프렌즈 케이스 정도??.. 카카오 케이스는 국내에서 만듭니다 참고하시길..

 

USB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하면 충전 가능합니다만.. 전 무선충전으로만 이용하고 있어요.. 요즘은 휴대폰도 블루투스도 무선충전만 하는듯.. 무선충전에 한 번 맛을 들이면 예전으로 돌아갈 수는 없습니다.. 저도 몇년전까진 몰랐는데 구멍에 맞게 케이블 꼽기가 엄청 귀찮은 작업이더라구요..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와 갤럭시 버즈 라이브 콤보.. 예상대로 잘 어울리네요..

 

브론즈 색상을 택한건 역시 현명했던.. 

 

차징 케이스 열어 보면 요런 느낌입니다.. 이어버드 파킹하면 자동충전 되고.. 충전시 빨간불 완충시 초록불 들어 옵니다..

 

이어버드는 유광이라 손때를 좀 타네요.. 바로 지문 흡수함.. ㅡㅡㅋ.. 생각보다 더 슬림하네요.. 높이가 낮음..

 

뒷면은 요런 느낌입니다.. 이쪽도 귀엽네.. 요긴 돼지코??.. ㅋㅋㅋ..

 

웃고 있는 콩모양.. 귀엽.. 지문 흡수율이 높다는게 살짝 아쉽.. 무광이었으면 어땟을까 하는 상상도 해보고..

 

기존 갤럭시 버즈와는 달리 오픈형 이어버드.. 디자인도 예쁘지만 노이즈캔슬링 오픈형 이어폰이라서 산거에요.. 밀폐형은 많아서 필요없었음.. 암튼 이 돼지코 부분을 귀에 걸치는건데요..

 

모델 착용샷은 이런 느낌.. 귀에 진짜 쏙 들어가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이긴 한거 같단 생각.. 브론즈는 피부색과 가장 가까운 색으로 착용시 튀지 않아서 더 좋은듯 하네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 QCY T2C와의 비교샷입니다.. 

바디가 훨씬 슬림하다는.. 윙팁부분은 오픈형이라 그렇다 치지만 그래서 귀에 착 감기는 느낌 든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