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우유비누 | 시어버터 솝 밀크

BEAUTIFUL WORLD

2021. 5. 31. 10:30

무착륙 면세쇼핑여행 다녀오면서 오랜만에 영입할 수 있었던 록시땅 제품들.. 비누랑 핸드크림이랑 바디로션, 샴푸 등등 진짜 오랜만의 록시땅이라 조금조금 여러 가지 구입해봤어요.. 그동안 너무 그리웠던 록시땅.. ㅠ.ㅠ..

 

L'OCCITANE.. SHEA MILK EXTRA RICH SOAP.. 록시땅.. 시어 밀크 엑스트라 리치 솝.. 가격 : 250g 15,000원..

 


록시땅 비누는 100g 9,000원, 250g 15,000원으로 250g이 훨씬 저렴합니다.. 한번 써보면 무조건 250g으로 갈 수 밖에 없음.. 록시땅은 면세점 또는 백화점 추천.. 직구는 의미가 없어요 안 싸니까요.. GS샵 록시땅 시어 버터 솝-밀크 구입링크 → 요기로..  

 

저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1년반정도 록시땅과 강제적으로 격리(--)가 되었는데.. 못 만난 동안 록시땅 비누 제품군이 싹 리뉴얼되었고 그러면서 시어버터 밀크솝 포장이 새롭게 바뀌었더랍니다.. 언제 바뀐 건진 모르겠지만.. 

 

자료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원래는 이렇게 생겼었죠.. ㅋㅋㅋ..

 

이 비누는 전형적인 록시땅향이 납니다.. 욕실을 가득히 채우는 록시땅향.. 이게 얼마만의 록시땅 냄샌지.. ㅠ.ㅠ.. 코로나가 빼앗아간 나의 일상을 되찾는 기분이 들어서 눈물이 살짝.. ㅠ.ㅠ.. 

 

전성분 : 해바라기씨오일, 코코넛오일, 스테아릭애씨드, 팔미틱애씨드, 소듐하이드록사이드, 정제수, 시어버터(5.8%), 향료, 스위트아몬드오일, 소듐클로라이드, 시트릭애씨드, 테트라소듐글루타메이트다이아세테이트, 글리세린,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MADE IN FRANCE..

 

천연 지방산이 높은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하고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하여 부드럽게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수분중량 250g, 건조중량은 230g..

 

오픈하면 이런 느낌.. 

 

오랜만에 보는 시어버터 솝 밀크.. 첫 인상은 크다는 것.. 크다 커.. ㅋㅋㅋ..

록시땅이라고만 써있는 심플함이 돋보이는 디자인.. 마르세이유 비누처럼 예쁘면 좋으련만 너무 꾸밈이 없는 듯.. ㅡㅡ;;..

 

해바라기씨 오일, 코코넛 오일이 함유된 식물성 비누로 쫀쫀한 거품 텍스처를 만들어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해 민감성 피부까지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함.. 스위트 아몬드 오일은 피부에 부드러움과 영양을 공급..

 

뒤로 돌려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록시땅 비누로 절대 보이지 않음.. 웬지 웃김.. ㅋㅋㅋ..

 


일반 비누의 2.5배 사이즈의 크고 묵직한 비누.. 비누가 커서 손이 작은 분은 한손에 잡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땐 반토막을 내서 사용하시면 된다는.. 반으로 잘라도 125g이니까요..

 

전 세안용으로는 사용하지 않고 샤워전용으로 사용 중인데.. 거품 풍성하게 잘 일어나고 록시땅 특유의 향도 좋고 하네요.. 자극이 적은 순둥이계 우유비누라서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는 생각..

 

록시땅 특유의 시어향과 밀크향에 깔끔하고 풍성한 거품을 얻어낼 수 있는 무난한 제품.. 잘 물러지지 않는 타입이라 오래 형태를 유지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양이 많은 만큼 가성비도 굉장히 좋으며 무엇보다도 단점이 없는 클린함이 최대 강점.. 오랜만의 록시땅이라 그런지 더 만족스러운 기분이네요.. 조속한 코로나 종식을 기원합니다.. 록시땅 좀 맘껏 사고 싶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