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민초단 전격합류 | 신메뉴 민트 초코칩 할리치노

SWEET'N BITTER

2021. 9. 27. 08:15

반응형

9월 할리스 멤버십 쿠폰팩 소진을 위해 방문한 할리스커피 합정역점.. 9월에 의외로 바빠서(?) 할리스를 평소보다는 못 간 느낌이 있는데 쿠폰팩을 다 써야만 한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방문..

 

9월 할리스 쿠폰팩은 민트초코칩할리치노 A쿠폰, 고구마치즈케이크 A쿠폰, 아메리카노 1+1쿠폰, 콜드브루 무료쿠폰 이렇게 4가지.. 겨우 4장이라고 방심하면 의외로 다 못쓰게 되니 부지런히 써줘야 한답니다..

  

많이 늦긴 했지만 할리스가 늦게나마 민초단을 위한 메뉴를 내준다는 것은 기쁜 일입니다.. 투썸플레이스랑 할리스가 막차를 타고 합류함으로.. 메이저 커피전문점에서 민트초코 메뉴가 없는 곳은 이제 커피빈이 유일한 듯.. ㅡㅡㅋ..

 

북적거렸던 할리스의 모습을 언제 다시 만날 수 있는 걸까요.. 코로나 기세가 꺽일 줄 몰라서 걱정입니다.. 제주항공 기프티콘 10월까지인데 결국 환불해야 할 듯.. ㅡㅡ;;..

9월 쿠폰팩으로 완성된 민트 초코칩 할리치노 아메리카노 세트..

 

CAFFE AMERICANO..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100원..

 

아메리카노는 역시 쿠폰.. 9월에도 쿠폰 덕분에 할리스에서 아메리카노를 마시게 되는군요.. 할리스 커피는 이 빨강 머그로 마셔 줘야 제 맛.. 

 

아이스 아메리카노 안녕~ 이젠 핫 아메리카노의 계절..  할리스 아메리카노는 뜨거운 게 더 맛있네요.. 

 

MINT CHOCOCHIP HOLLYCCINO.. 민트 초코칩 할리치노.. 그란데 6,400원..

 

할리스에는 예전부터 민트초코 할리치노라는 민초 메뉴가 있었는데요.. 이 민트초코 할리치노가 민트색이 아니라 초코색이어서 현재 유행 중인 밝은 민트색의 민트초코와는 거리감이 많이 있어서 임팩트가 없었는데..

 

민트초코에서 민트초코칩 할리치노로 리뉴얼하면서 민트초코 트렌드에 완전히 합류하는 기분이었네요.. 휘핑크림 위에 초콜릿을 깎아 토핑을 올리는 성의까지 보여주고 굿굿..

 

실제 민트초코칩 할리치노는 이미지 사진처럼 예쁜 민트색이 나오진 않고 회색에 가까운 칙칙한 민트색이 나오게 되어서 살짝 아쉽지만 초콜릿칩을 갈아 넣으면 이 부분은 어쩔 수가 없는 듯합니다..

 

생각보다 음료가 예쁘게 나오진 않아서 아쉬움이 많이 남긴 한데.. 그래도 예쁘고 맛없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하네요.. 청량한 민트맛과 달콤쌉싸롬한 초콜릿의 조화는 옳으니까요.. 

 

새로운 민트 초코칩 할리치노와 더불어 기존의 민트초코 할리치노도 계속 판매중이니 민트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둘 다 드셔 보시길 추천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