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게 달라진 홍대 엔제리너스 |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

COFFEE ROASTER

2022. 4. 13. 13:10

반응형

요즘 홍대 가면 거의 들르는 엔제리너스를 또 찾았답니다.. 홍대에선 엔제리너스가 최고인 듯.. 쾌적한 매장 환경에 다양한 메뉴까지 두루 갖추고 있어서 엔제리너스를 찾을 수밖에 없다는..

 

ANGELINUS DINING CAFE.. HONGDAE L7.. 엔제리너스 다이닝 카페.. 홍대L7점.. 

 

지난 후기에서도 말씀드린 바 있지만.. 엔제리너스가 원래 홍대지역에 매장이 여러 개 있었다가 경쟁업체에 밀려 도미노 폐점을 이어오다 결국 홍대입구역점 하나만 남았었는데 그마저도 폐점해 홍대지역에 매장 수 제로였는데.. 작년 말 홍대 L7 호텔 2층에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L7점을 오픈했답니다..

 

엔제리너스의 얼굴이었던 천사 가브리엘을 버리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부터 새롭게 정비한 브랜뉴 엔제리너스.. 로고부터 이렇게 달라졌다죠..

 

기억하시는 분이 안 계실 듯하여 자료사진 가져와봤습니다.. 예전 홍대 엔제리너스의 모습.. 1년 반 전 사진이네요.. 기존 매장은 요런 느낌입니다..

 

예전 엔제리너스의 모습은 어디에도 없는 홍대점.. 모든 게 달라진 엔제리너스는 이런 느낌이라고 막.. 어쨌거나 오늘도 1층 포이어에서 사진 잔뜩 찍은 후 입장.. 예뻐서 셔터를 안 누를 수가 없어요 진짜..

 

영화 신기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협찬사 중에 엔제리너스가 들어가 있는 듯합니다.. 키오스크 첫 화면이 덤블도어의 비밀.. 암튼 에그마요 반미 주문.. 결제완료 후 키오스크 옆의 진동벨 머신에서 진동벨이 올라오는데 이걸 받아서 자리로 이동하면 OK.. 원래 비대면 주문 시 진동벨 제공이 안되어서 불편했는데 바로 개선되어 이제 그럴 일이 없어졌어요..

  

엔제리너스 홍대점은 섹션별로 인테리어 컨셉을 달리하고 있어서 늘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프론트야드에 손님이 많아서..

 

오늘은 백야드로 자리했네요.. 넓고 쾌적합니다.. 너무 좋음.. ㅋㅋㅋ..

 

또다시 추억의 자료사진 소환.. 예전 홍대 엔제리너스 테이블은 대충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진짜 엔제리너스가 완전히 달라졌어요.. 인근 스타벅스나 할리스 가면 환경적인 차이가 너무 느껴져서 엔제리너스에 다시 오게 될 수밖에 없답니다.. 그냥 홍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원탑임.. ㅡㅡ;;.. 

 

페이저가 울려서 바로 반미 샌드위치 픽업하러..

 

 

오랜만에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 주문해봤네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주문하면 커피를 반값에 드실 수 있다는 거.. 키오스크 주문 시에도 페어링 할인 가능합니다..

 

ICED AMBER AMERICANO.. 아이스 앰버 아메리카노.. 4,700원..

 

반미 샌드위치와 함께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마실 수 있답니다.. 반미 샌드위치는 엔제리너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 

 

커피도 기존 매장과는 달리 앰버와 시트론 블렌드로 이원화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기존 엔제린 블렌드랑 비슷한 게 앰버고.. 에티오피아랑 르완다가 섞인 게 시트론이랍니다.. 둘 다 맛있음.. 

 

EGG MAYO BANHMI SANDWICH..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 5,500원..

 

오랜만에 주문한 에그마요 반미.. 아마도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일 듯..

 

뒤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베트남식 쌀바게트 샌드위치 룰루..

 

엔제리너스 반미의 혜자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측면 샷.. 진짜 엄청난 양의 계란샐러드가 들어 있어요..

 

오이슬라이스, 치즈, 에그패티가 아랫쪽에 자리하고 있는 모습..

 

샌드위치 커팅해보면 요런 느낌.. 이것이 진정한 에그마요다~ 라고 말하고 있는듯한 기분.. ㅋㅋㅋ..

 

빵이 바삭하고 차고 넘치는 에그마요 덕분에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샌드위치..

 

5천원대란 가격에 이런 에그마요 반미 샌드위치라면 불만이 있을 수 없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주문 후 바로 만들어주는 프레시 샌드위치라 언제 만들었는지 알 수도 없는 경쟁업체 샌드위치들과는 비교한다는 것 자체가 실례인 수준.. 게다가 샌드위치 주문함 커피까지 저렴하게 마실 수 있고 굿굿~..

 

홍대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중 엔제리너스의 경쟁자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홍대역 주변의 스타벅스, 할리스 가보심 답이 나와요.. 수준차이가 너무 심함.. ㅠ.ㅠ.. 다양한 메뉴와 테이블의 쾌적도에서 비교불가.. 여기도 완벽하진 않은데.. 굳이 흠을 잡자면 화장실이 어둡고 별로인 거??.. 화장실이 넓고 예뻐야 하는데 거기까지 신경쓰진 못해서 아쉬움.. 요것만 개선해주시면 더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