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녹차 마카다미아 스콘 | 딸기 드림 말차 라떼

STARBUCKS COFFEE

2022. 4. 15. 07:30

반응형

유효기간 임박 별쿠폰 소진을 위해 방문한 스타벅스 은평구청입구점.. 별쿠폰은 늘 유효기간 마지막 날 허겁지겁(?) 사용하게 되는 이유는 무엇 인지..

 

STARBUCKS.. EUNPYUNG-GU OFFICE ENTRANCE.. 스타벅스 은평구청입구점.. 매장명은 은평구청입구지만 은평구청까지는 아주 많이 떨어져 있으니 주의를.. 여기가 원래는 클래식한 녹색 STARBUCKS COFFEE 간판이었는데 리모델링 후 COFFEE 빠지고 검흰스벅으로..

 

리모델링 후 처음 방문했는데.. 이렇게 많이 달라졌네요.. 그동안 너무 은평구청입구점을 등한시한 듯.. 원래 이렇게 인기있는 매장이 전혀 아니었는데 공부족들이 점령한 후 앉을자리가 없어서 안 찾게 된 곳이죠.. ㅡㅡㅋ..

 

사실 업력이 오래되진 않은 매장이라서 리모델링까지 필요가 있나 싶었는데 많이 밝고 쾌적해진 느낌이 들긴 하네요.. 코로나 이후로 많은 매장들이 영업시간을 21시까지로 하고 있지만 이 매장은 22시까지라서 늦게 방문해도 OK.. 

 

 

오늘은 녹차의 날.. 말차라떼에 말차스콘 조합..

 

ICED STRAWBERRY DREAM MALCHA LATTE.. 아이스 딸기 드림 말차 라떼.. 그란데 6,400원..

 

이게 도대체 무슨 맛인가 하는 논란이 있었던 스타벅스 봄 시즌 음료.. 딸기우유로 만든 말차라떼를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진짜 이상한 조합..

 

따로따로 마시면 맛있을 텐데 굳이 둘을 합체시켜서 많은 분들을 괴롭힘.. ㅋㅋㅋ.. 전 못 먹을 맛까진 아닌 거 같은데 다들 고통스러워하시더라고요.. ㅋㅋㅋ..

 

그래도 딸기라떼와 말차라떼 레이어드 음료라 보기에는 나름 괜찮고.. 딸기와 녹차와의 만남이라는 꿈(?)의 조합을 시도를 했다는데 큰 의의를 둘 수 있겠네요.. 그래도 체리블라썸이랑 말차 섞은 것보다는 낫지 않나 싶어요 전..

 

GREEN TEA MACADAMIA SCONE.. 녹차 마카다미아 스콘.. 4,200원..

 

이것도 나름 봄시즌 신메뉴인 녹차 마카다미아 스콘..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만큼 가격도 비싸답니다.. 스콘 주제에 무려 4천원대..

 

주문할 때 워밍 옵션 넣으면 따뜻하게 데워준답니다.. 스콘 위에 보란 듯이 통 마카다미아가 3개 올라가 있는 모습..

 

말차생지에 화이트 초콜릿과 일명 조현아땅콩으로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마카다미아가 들어간 녹차 스콘입니다.. 

 

생각보다 맛있네요.. 딸기말차라떼를 마시면서 같이 먹어서인지는 모르겠는데 딸기 말차 라테에 비하면 너무 맛있음.. ㅋㅋㅋ..

 

화이트 초콜릿과 마카다미아 모두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뭐 만족스럽지 않을 이유가 없기도 하고.. 이거 500칼로리 넘어가나요 했는데.. 450Kcal 정도로 무난한 수준이네요..

 

언제나 말씀드리는 거지만 스콘은 목 막힘에 주의를.. 꼭 음료와 함께 하셔야 한답니다.. 그냥 먹으면 숨 막히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지도..

 

리모델링 후 제가 자주 앉던 자리가 없어져서 조금 슬펐는데.. 밝고 시원스러운 느낌으로 바뀌어서 좋긴 하네요.. 그나저나 전보다 스타벅스 방문하는 빈도가 현저히 줄어서 언제 또 방문할 수 있을지는 의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