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바셋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 | 커피 토핑 아이스크림

COFFEE ROASTER

2025. 4. 28. 15:22

반응형

폴바셋 앱 주문 서비스인 크라운오더 프로모션을 위해 준비한 4월 폴바셋 퀴즈 이벤트 쿠폰 사용을 위해 폴바셋 교보문고합정점을 오랜만에 찾았답니다..

 

PAUL BASSETT.. ENJOY THE SPRING QUIZ.. 폴바셋 퀴즈 이벤트.. 매주 월요일 폴바셋 앱에서 진행되는 퀴즈를 풀면 40%할인쿠폰을 주는 훈훈한 이벤트입니다.. 크라운오더 홍보성 이벤트인 만큼 쿠폰은 크라운오더 전용입니다..

 

3주 차 퀴즈 내용은.. 달콤한 초코퍼지, 허니넛, 카라멜 등의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폴바셋 아이스크림 메뉴 이름은??.. 정답은 3번 토핑 아이스크림입니다.. 참 쉽죠??.. 번호 선택 후 정답 제출하기 버트를 누르면 끝..

 

퀴즈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톡으로 멤버십 쿠폰이 발급되었다는 알림톡이 오고요.. [크라운오더전용] 폴바셋 봄 퀴즈 토핑 아이스크림 5종 3주 차 쿠폰이 발급되었다는 내용이네요..

 

PAUL BASSETT.. KYOBO BOOK CENTRE HAPJEONG.. 폴바셋 교보문고합정점.. 영업시간 : 10:30~21:00, 주말 11:00~22:00..

 

폴바셋 교보문고합정점 꽤 오랜만이네요.. 주말이라 1시간 더 늦게까지 영업해서 안심하고 찾을 수 있었네요.. 매장 도착해서 크라운 오더로 주문..

 

이번에 폴바셋 토핑 아이스크림에 신메뉴가 대거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졌답니다.. 카라멜, 커피, 초코퍼지, 허니넛 4종에..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과 밀크 소프트 아포가토가 있습니다..

 

제주 말차 아이스크림 디저트컵은 디저트로 분류가 되는지 주문이 불가해서 벌집꿀과 커피 토핑 아이스크림 주문.. 5,440원 할인받아서 8,160원 결제완료.. 싸다~..

 

늦은 시간이라서 빈 테이블이 많아서 좋았네요.. 안쪽 테이블로 자리 했고요..

 

제 앞에 주문이 하나도 없어서 엄청 빨리 나왔어요..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과 신메뉴 커피 토핑 아이스크림의 모습.. 둘 다 내꼬.. ㅡㅡ;;..

 

HONEYCOMB ICE CREAM.. 벌집꿀 아이스크림.. 6,900원..

 

지인분께서 폴바셋 멤버십 쿠폰을 넘겨주셔서 쿠폰 2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었네요.. 폴바셋 토핑 아이스크림을 상징하는 메뉴인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입니다.. 원래 제주아라DT점 한정 메뉴였는데.. 작년에 전국 확대출시하더니 완전 레귤러 메뉴로 자리 잡았어요..

 

폴바셋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꿀과 벌집이 토핑 된 아이스크림입니다.. 기억하시는 분들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10년 전쯤에 소프트리와 밀크카우 등에서 주력 메뉴로 밀며 한창 인기를 끌었던 그 메뉴인데요.. 먹거리X파일에서 벌집 토핑에서 파라핀 성분이 검출되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한방에 인기가 사그라들었던 비운의 아이스크림.. 한 때 진짜 열풍에 가까운 인기였는데.. ㅡㅡㅋ..

 

토핑 아이스크림의 대표 메뉴.. 기존 밀크 아이스크림에 꿀과 벌집을 토핑 한 메뉴입니다.. 꿀이 꽤 많이 올려져 있어요.. 정신이 번뜩 들 정도로 엄청 달달함.. ㅋㅋㅋ..

 

혜자스럽단 생각이 들 정도로 넉넉한 폴바셋의 벌꿀 인심은 훈훈함 그 자체.. 다른덴 진짜 찔끔 스포이드로 떨어트려 주는 수준이거든요.. ㅋㅋㅋ..

 

폴바셋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이 신기한 게 벌꿀에서 밤맛이 난답니다.. 그래서 꿀이랑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으면 미묘하게 바밤바맛이 남.. 그래서 더 맛있음.. 아는 맛이 나서.. ㅋㅋㅋ..

 

암튼 달달하니 맛나네요.. 벌꿀 아이스크림 처음 먹었던 옛날옛적의 유후인 비허니의 추억도 떠오르고.. 비허니보다 폴바셋이 훠얼씬 더 맛있습니다.. 가격이 거의 두 배라서 문제지만.. ㅡㅡ;;.. 

 

COFFEE TOPPING ICE CREAM.. 커피 토핑 아이스크림.. 6,700원..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은 원래 있던 메뉴이고요.. 이 커피 토핑 아이스크림은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신메뉴랍니다.. 그래서 기대가 더욱 컸어요..

 

폴바셋 콜드브루 원액을 사용한 커피 소스와 크리스피 크런치가 토핑 된 아이스크림이란 설명..

 

커피소스에서 의외로 콜드브루 느낌이 거의 안 나고 달달하기만 해서 일단 별로.. 크리스피 크런치는 텍스처가 좋네요..

 

밀크 소프트 아이스크림 베이스이지만.. 커피 소스의 맛이 강력해서 밀크맛을 커피가 완전히 압도하는 느낌이고요.. 밀크 아이스크림 느낌은 거의 없어요..

 

콜드브루 향을 더 살렸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같이 먹은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에 비해 고급감이 많이 떨어지는 기분이랄까..

 

크라운오더 퀴즈 이벤트 덕분에 먹을 수 있었던 벌집꿀 토핑 아이스크림과 커피 토핑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커피보단 역시 벌집꿀이네요.. 벌집꿀에 대한 충성도가 더 높아지게 되었네요..

 

폴바셋 교보문고합정점은 꽤나 오랜만의 방문이었는데.. 여전히 티켓타임이 짧고 친절하기도 하네요.. 역시 커피전문점에선 폴바셋이 가장 친절한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