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메뉴 푸드샘플링 | 우리 단팥 크림 소라빵

STARBUCKS COFFEE

2025. 8. 6. 10:10

반응형

스타벅스 시크릿 이벤트 프라푸치노 & 블렌디드 챌린지 미션 완수를 위해 늦은 시간에 스타벅스를 찾았답니다.. 프라푸치노 또는 블렌디드 카테고리 메뉴 3잔을 마시면 별을 주는 훈훈한 이벤트..

 

시원한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마시고 별★ 연속으로 받아 가세요.. 스탬프 1개 별 1개, 스탬프 2개 별 5개, 스탬프 3개 달성 시 별 7개.. 총 13개의 별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이벤트.. 이런 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아니고, 스타벅스가 주고 싶은 사람한테만 주는 비밀스러운 이벤트.. 대상자 선정 기준은 모르겠는데 오는 사람만 오긴 합니다.. ㅡㅡ;;..

 

STARBUCKS.. BUKGAJWA DT.. 스타벅스 북가좌디티점.. 영업시간 : 07:00~22:00..

 

사이렌오더 후 방문했는데 주문한 음료가 나와 있진 않았어요.. 근데 픽업대에 샘플링 푸드가 준비되어 있네요.. 오호~ 오랜만의 푸드 샘플링이네요..

 

마감 시간대라 1층으로 앉아볼까 했는데.. 여기가 안정적이진 않아서.. 

 

 귀찮지만 2층으로 이동.. 골절 이후로 계단을 기피하고 있긴 한데.. 상황이 뭐 어쩔 수 없네요..

 

아니 30분 후에 문닫는다는데 왜 이리 손님이 많은 건지.. ㅡㅡa.. 암튼 오랜만의 푸드 샘플링 당첨으로 기분이 좋았네요..

 

ESPRESSO FRAPPUCCINO..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톨 5,700원..

 

스탬프 3개 달성으로 별을 13개나 챙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리워드 개편 후로 별을 안 쓰면 계속 쌓입니다.. 별이 어느덧 100개를 돌파해서 저도 깜놀함.. ㅡㅡ;;..

 

제가 배부를 때 주문하는 프라푸치노인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휘핑크림이 안올라가는 프라푸치노이고 톨 사이즈 기준 110Kcal로 제법 저칼로리랍니다..

 

기본 프라푸치노를 전부 숙청 시켜서 지금은 메뉴 리스트에 없는 커피 프라푸치노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메뉴.. 샷이 1-1-1로 동일하게 하나씩만 들어가서 저는 톨 사이즈로만 마셔요..

 

오랜만에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마시니 뭔가 옛날 생각도 나고 좋네요.. 지금은 연락이 두절된 지인분께서 좋아하시던 메뉴라 저도 종종 맛보곤 했는데 킁.. 저의 추천은 톨 사이즈에 샷추가.. 샷이 2개는 들어가야 맛나요..

 

RED BEAN & FRESH CREAM HORN.. 우리 단팥 크림 소라빵.. 4,500원..

 

운이 좋아야 만날 수 있는 푸드 샘플링을 올해 처음으로 북가좌DT점에서 체험할 수 있었네요.. 그냥 픽업대에 놓인 샘플을 자유롭게 집어가면 되는 자율 방식.. 다들 관심이 없으시더라고요.. 저만 챙겼음.. ㅋㅋㅋ..

 

이번 푸드 샘플링 메뉴는 신메뉴인 우리 단팥 크림 소라빵.. 국내산 팥을 사용했다곤 하지만 소라빵이 4,500원이라니 이건 좀.. ㅠ.ㅠ..

 

소라빵 안을 생크림과 단팥소로 채운 스타벅스 베이커리 신메뉴.. 우리 찹쌀 꽈배기와 우리 팥 찹쌀 도넛에 이은 한국의 맛 시리즈로 출시된 것 같네요..

 

생지는 버터리하지 않고 가벼워서 경쾌한 느낌이 들었고요.. 생크림이랑 단팥이 의외로 실하게 채워져 있단 생각.. 필링이 이 정도는 들어가 줘야 함..

 

크림이 찰지고 맛은 있어서 구매 의사는 나름 있네요.. 절망스러웠던 프렌치 크루아상에 비하면 정말 맛있게 나온 브레드 메뉴.. 4,500원이란 안착한 가격이 다소 걸림돌이 될 듯..

 

프라푸치노 마시고 시크릿 이벤트 미션 스탬프 3개 다 채워서 별을 13개 더 받게 되었다는 훈훈한 스토리.. 별이 세자릿수가 되어서 푸드 바우처로 교환해 케이크 먹을 때 써줘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