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1 생일쿠폰 | 딸기촉촉 초코생크림 케이크

STARBUCKS COFFEE

2025. 8. 8. 10:10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지인분과 직거래가 있은 덕분에.. 혼자서는 쓸 수가 없어서 못써왔던 스타벅스 리워드 전체 등급 생일 쿠폰인 브루드커피 1+1 쿠폰을 드디어 소진할 수 있게 되었네요..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등급에게 주는 무료 음료 쿠폰과는 별도로 주는 서비스 쿠폰이랍니다..

 

다양한 커피전문점을 이용하고 있지만.. 스타벅스처럼 생일 쿠폰을 2장이나 주는 곳은 없었어요.. 생일에 앱에 들어가면 귀여운 생일 케이크 일러스트도 뜨고요.. 

STARBUCKS BIRTHDAY SURPRISE.. 스타벅스가 생일 선물을 준비했어요.. 생일 한 달간, 소중한 분과 더 알차게 브루드 커피 1+1 쿠폰으로 두 배 즐겨보세요.. 작년까진 없었던 것 같은데.. 암튼 쿠폰을 하나 더 주면 뭐 좋은 거죠..

 

지인분과의 직거래가 청량리역에서 있었답니다.. 재개발되고는 올 일이 별로 없었던 청량리역인데요.. 언제부터 이 모습이었나 궁금해서 찾아보니.. 청량리역 민자역사는 무려 2008년부터 이 모습이었다고 합니다.. ㅡㅡㅋ..

 

스타벅스는 청량리역사 내에 있는 커넥트플레이스 6층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가 보통은 역 1층이나 2층에 있는데.. 청량리역은 6층에 있는 게 조금 신기했네요.. 여긴 꼭대기 층이라고 해도 뷰가 있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암튼 올라가고 또 올라가야 겨우 나옴.. ㅋㅋㅋ..

 

STARBUCKS.. CHEONGNYANGNI STATION BRANCH.. 스타벅스 청량리역사점.. 영업시간 : 08:00~22:00..

 

와~ 이게 뭐야.. 손님이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람.. 기차역 꼭대기에 있는 스타벅스가 이렇게 장사가 잘 될 수가 있는 건가요.. 서울역 스타벅스는 목이라도 좋은데 여긴 진짜 일부러 와야 하는 위치거든요.. 빈 테이블이 진짜 하나도 없고, 자리를 못 잡고 좀비처럼 서성이는 분들이 많아.. 스타벅스 생일쿠폰 소진의 기회는 포기하고 롯데백화점 쪽으로 넘어가야겠다 싶었는데.. 지인분께서 기적적으로 테이블을 확보하셨답니다.. 나가시려는 분이 학생 여기 앉으라며 자리를 내주고 자리를 뜨셨다고 함.. ㅡㅡ;;.. 지인분이 호감형이라 저에겐 일어날 수 없는 이런 어메이징한 일들이 자주 있는 편.. 사람은 무엇보다 외모가 중요하단 사실을 깨닫게 해준 스타벅스 청량리역사점.. ㅋㅋㅋ.. 

 

스타벅스 생일쿠폰으로 아이스커피 1+1으로 주문하고, 생일 케이크는 리워드 별 15개 푸드 8,000원 바우처를 사용하기로.. 어느덧 별이 100개에 도달해서 쓰긴 해야 했어요.. 별이 무한정 쥐고 있을 수 있는 게 아니라 유효기간라는 것이 존재한다는 거..

 

리워드 별로 교환할 수 있는 푸드 쿠폰은.. 별 7개 바게트 소금빵, 탕종 베이글 무료 쿠폰과.. 별 15개 푸드 8,000원 바우처인데.. 별 7개는 별로고 15개는 나름 쓸만해요.. 8천원 이상의 푸드를 주문해야 하고 1 품목이 8천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4천원 짜리 메뉴 2개 골랐다 치면.. 푸드 바우처는 메뉴 1 품목에만 적용돼서 4천원만 할인됩니다..

 

지인분께서 8,300원 상당의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가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푸드 8,000원 바우처로 할인받아 300원에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는데.. 35번째 메뉴로 준비 중~ 이거 실화입니다.. 주말이긴 했지만 딱히 러쉬타임도 아니었는데도 이러네요.. ㅋㅋㅋ..

 

주문 완료 후 직거래 스타트.. 지인분께서 일본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면서 준비해주신 생일 선물입니다.. 메비우스 엑스트라 라이츠.. 일본 면세점 한정 스페셜 패키지.. MADE IN JAPAN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사면 필리핀제..

 

후쿠오카 여행선물로 매우 적합한 계절한정 하카타 히요코.. 여름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는 챠히요코.. 색으로도 알 수 있듯 후쿠오카 특산물인 야메차맛 앙금이 들어간 히요코입니다.. 

 

면세점에서 하카타 토리몬도 사와주셨음 했는데.. 비행기 시간이 많이 늦어서 하카타 토리몬은 솔드아웃이라 구입을 못하셨다고 합니다.. 매대를 아예 치워버렸다고 함.. ㅡㅡㅋ.. 대신 구입한 게 도쿄바나나 초코샌드 포켓몬 에디션.. 처음 보는 제품인데 이건 리뷰를 해보고 싶네요.. 언젠간 포스팅으로 승화되어 올라올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과연??..

 

순번이 35번째라서 거의 포기한 상태였는데.. 청량리역사점이 생각보다 티켓타임이 매우 짧았습니다.. 주문 엄청 빨리 쳐내는 듯.. 이 매장은 정말 파트너들에겐 지옥일 듯.. ㅡㅡ;;..

 

ICED COFFEE.. 아이스 커피.. 그란데 5,100원..

 

드립 커피 1+1 쿠폰이 핫, 아이스 교차 적용은 불가하지만, 사이즈 업그레이드는 가능합니다.. 600원씩 추가해서 그란데로 2잔 받았고요.. 픽업대 인근에 음료를 기다리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빨대는 집어오지 못하셨다고 합니다.. 진짜 사람이 많긴 했음.. ㅡㅡ;;..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와 아이스 커피는 모두 매장별 랜덤 제공인데요.. 오늘의 아이스커피 원두는 하우스블렌드.. 아직 못 마셔본 보야지 블렌드를 기대했는데 그렇게 운이 따르진 못했네요.. 편안하게 앉아서 시원한 커피를 마실 수 있음에 감사해야 하는 상황이긴 했음.. ㅋㅋㅋ..

 

하우스 블렌드는 제가 생각하는 스타벅스의 커피맛.. 말그대로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원두.. 오랜만에 하우스 블렌드 마시니 전 좋았는데.. 예상대로 지인분께선 커피맛이 맘에 안 드신다고.. 저보다 훨씬 커피맛에 까다로우시고.. 아몬드 초코맛 선호하심.. ㅡㅡ;;..

  

STRAWBERRY CHOCO CREAM CAKE..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 8,300원..

 

가격이 8천원대라 별 15개 푸드 8,000원 바우처를 소진하기에 딱 좋은 메뉴였던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 

 

밖은 36도의 미친 더위지만 요즘은 한 여름에도 이렇게 케이크에 딸기 장식을 올릴 수가 있답니다.. 

 

생일 케이크인만큼 딸기는 제가 냠냐므.. 이 장식용 큰 딸기를 제하면.. 딸기맛은 어디에서도 느낄 수가 없는 초콜릿 케이크랍니다..

 

초코 카스텔라 생지 안에 가나슈 초코 생크림, 케이크 주변을 초콜릿 컬로 도배하고 우유 생크림을 꽃모양으로 올리고 딸기로 장식.. 

 

가나슈 필링이 많이 들어 있어서 나름 진한 초코풍미를 즐길 수 있답니다.. 

 

맛이 없진 않은데 가격이 쓸데없이 비싸고 해서 선호하는 케이크는 아니네요.. 초코 케이크는 진한 가나슈 9 레이어 케이크를 이기긴 힘들지 않나 싶은..

 

근데 8천원대라 푸드 바우처 소진용으론 딱 좋았던.. 별로 이렇게 케이크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하네요..

 

많이 달진 않아서 지인분께서도 나름 잘 드셨던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였다는.. 이번이 스타벅스 청량리역사점 첫 방문이었는데요.. 과도하게 많이 붐비는 매장이라 다시 찾게 될 일은 없겠네요.. 자리다툼이 너무 치열해서 깜짝 놀랐음.. ㅠ.ㅠ.. 우리나라에서 스타벅스가 망할 일은 없을 듯 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