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노브랜드버거 | 오리지널 새우 그린샐러드 미니

QUICK SERVICE

2025. 12. 28. 08:10

크리스마스 시즌에 사람이 평소보다 훨씬 많아진 홍대거리.. 성탄절 기념으로 나온 메리크리스마스 버거 단품 1+1 쿠폰 사용을 위해 노브랜드버거 홍대점을 찾았답니다..

 

NO BRAND BURGER.. HONGDAE.. 노브랜드버거 홍대점.. 영업시간 : 08:00~02:00..

 

영화 아바타가 영화가 꽤 길어서 무려 밤 10시가 살짝 넘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평소 이 시간에는 절대로 볼 수 없는 급식계 손님들이 많아 매장이 혼잡하더란.. 크리스마스가 무섭긴 무섭네요.. 이 시간에 키오스크 웨이팅이라니 처음 봄.. 아직까진 크리스마스>할로원인 듯.. 암튼 덕분에 키오스크 이용을 못하고 앱으로 모바일오더 했어요.. ㅋㅋㅋ..

 

매장 입구 쪽만 혼잡하고 안쪽으로 또 들어오니 여긴 손님이 없는.. 뭐지 대체.. ㅋㅋㅋ.. 키오스크 쪽 손님들은 여기에 테이블이 잔뜩 있는 줄은 모르셨던 듯.. ㅡㅡㅋ..

 

주문이 많아서 늦게 나올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고요.. 홍대 노브랜드버거는 직영점답게 크리스마스에도 강하네요.. 항상 티켓타임이 좋음.. 답답이 매장들 제발 본받았으면 좋겠음.. ㅡㅡㅋ.. 

 

노브랜드버거 12월 이달의 쿠폰에서 오리지널 새우 세트 주문 시 어니언링 무료 쿠폰을 사용하여 새우버거를 오랜만에 주문했습니다.. 오리지널 새우만큼은 여전히 저렴한 듯??..

 

 

PEPSI ZERO SUGAR.. 펩시 제로 슈가.. M 1,900원..

 

밖이 너무 추워서 탄산음료를 마시고 싶지 않았지만.. 핫 아메리카노를 마시기엔 또 안 어울릴 것 같고 해서 펩시 제로로 주문..

 

노브랜드버거 탄산음료 가격이 경쟁업체 맥도날드보단 그래도 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맥도날드와 같은 가격, 롯데리아보단 100원 저렴..

 

GREEN SALAD MINI.. 그린 샐러드 미니.. 2,300원..

 

양상추 수급이 원활하지 않아서 최근 샐러드 메뉴를 안팔았는데요.. 다시 주문이 가능해져서 주문해봤습니다.. 사이드 메뉴 변경 업차지 가격은 300원입니다..

 

양상추, 적채, 방울토마토로 구성된 간단한 샐러드가 되겠고요..

 

전에는 매장 식사시엔 라미킨에 드레싱이 제공되었는데요.. 개별포장된 드레싱을 주는 걸로 변경된 듯합니다.. 다행스럽게도 맛은 똑같더라고요..

 

이탈리안 드레싱을 투하해 그린샐러드 미니 냠냐므..

 

그린 샐러드가 돌아와 줘서 기쁜 마음에 주문했는데.. 역시 노브랜드버거엔 샐러드가 있어줘야 한단 생각..

 

ONION RINGS.. 어니언링.. 6조각 2,900원..

 

12월 쿠폰 사용으로 추가적으로 제공받은 사이드 메뉴인 어니언링입니다..

 

어니언링을 트레이에 쏟아보면 이런 느낌.. 큼직한 어니언링이 6조각 나오고요..

 

노브랜드버거 어니언링 별로였던 기억인지라 잘 안 먹는 메뉴인데.. 이렇게 쿠폰으로 오랜만에 먹게 되네요.. 가격이 많이 올라서 지금은 2,900원이 되었습니다..

 

바로 튀겨낸 맛이 역시 좋은.. 호쿠호쿠한 어니언링 룰루..

 

안타깝게도 버거킹처럼 리얼 어니언링 느낌은 전혀 안남.. 

 

퀄리티는 떨어지는데 경쟁업체보다 가격은 비싼 메뉴.. 어니언링은 역시 버거킹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고요..

 

노브랜드버거 어니언링은 어떻게 좀 해줘야 하지 않나 싶어요.. 버거킹이 올데이 스낵이라고 해서 어니언링을 2,000원에 계속 팔아서 현재로선 답이 없음.. ㅡㅡㅋ..

 

ORIGINAL SHRIMP.. 오리지널 새우.. 가격 : 단품 4,900원, 세트 6,800원..

 

노브랜드버거가 음료나 사이드는 경쟁업체보다 가격이 저렴하지가 않아서 WHY PAY MORE?? 를 포기한 느낌입니다만.. 이 오리지널 새우는 아직 4천원대로 가격 경쟁력이 있는 메뉴랍니다..

 

오리지널 새우를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반짝반짝한 크라운의 모습이고요..

 

옆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 노브랜드 오리지널 새우의 특징인 양배추가 확연히 드러난 모습이 되겠습니다..

 

경쟁업체 새우버거와는 달리 양상추 대신에 양배추를 사용하고 있고.. 타르타르소스대신 NBB 오리지널 특제 소스를 사용해  나름 개성 있는 맛을 자랑한단.. 

 

노브랜드버거 오리지널새우 구성은.. 쎄서미번-양배추적채콤보-오리지널소스-새우패티-오리지널소스-번의 순서..

 

커팅해 보면 이런 느낌.. 양배추채와 적채 콤보가 소스랑 결합해 코울슬로 같은 느낌이 나주고요.. 소스가 새우패티 아래위로 충분한 양이 들어 있어서 좋음..

 

양상추보다는 식감이 부드럽진 않지만.. 사실 일본식 새우카츠에는 양배추가 페어링 되는 게 일반적이라 더 어울리는 느낌이 있어요..

 

새로 나온 어메이징 감바스 새우가 더 맛있긴 하지만.. 오리지널 새우는 나름의 맛이 있다는 거.. 

 

오랜만에 오리지널 새우 먹으니 묘하게 맛있네요.. 뭐랄까 추억의 사라다빵 느낌이 났달까.. ㅋㅋㅋ..

 

돌아온 그린 샐러드도 먹을 수 있었고.. 오랜만에 잊혔던 오리지널 새우 버거도 맛볼 수 있었던 훈훈한 시간이지 않았나 싶네요.. 

 

오리지널 새우 세트 먹고 있으니 메리크리스마스 버거 단품 1+1 쿠폰 사용해서 포장 주문한 버거들이 준비가 되었네요.. 버거 2개 주문하니 4개를 줌.. 지인분의 크리스마스 브런치로 준비한다고 샀는데 생각보다 많이 무거워서 놀랐네요.. 괜히 샀나 싶었음.. ㅡㅡ;;.. 

 

크리스마스 시즌 홍대 앞이 평소보다 훨씬 많이 붐벼서.. 홍대입구역에 안전요원 배치된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9번 출구가 사람 많아지면 답이 없어서 위험도가 높긴 하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