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의 아침 리아모닝 | 베이컨 에그번 콤보

QUICK SERVICE

2026. 1. 6. 16:00

갑자기 리아 모닝이 먹고 싶어 져서 모닝 메뉴를 운영하는 직영점인 롯데리아 홍대점을 찾게 되었답니다.. 롯데리아 아침전용 메뉴는 직영점 위주로 판매했지만, 최근에는 리아모닝 운영 매장이 주요 가맹점으로 확대되어 가는 분위기더라고요.. 리아 모닝 시간은 아침 10시 반까지.. 

 

LOTTERIA.. HONGDAE.. 롯데리아 홍대점.. 24시간 운영..

 

LOTTERIA IS A REPRESENTATIVE BRAND OF KOREA.. 홍대 롯데리아가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매장이긴 합니다..

 

홍대 롯데리아에서 가장 힙한 공간인 포이어.. 

 

매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 바로 리아모닝 주문했어요.. 아침 시간이라 그렇겠지만 저 외엔 모두 외국인 관광객들.. 대충 보니 대만분들이셨어요..

 

다양한 롯데리아 굿즈를 만날 수 있는 매장이기도 합니다.. 굿즈 주문도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된다는..

 

대만 손님들 빨리 먹고 빠지니까 아무도 없어졌어요 와와~.. ㅋㅋㅋ.. 홍대점 자주 와보지만 이렇게 손님이 하나도 없는 경우는 없거든요.. 저는 처음 봐서 어쨌든 기념촬영..

 

테이블쪽에서 찍어 보면 뭐 요런 느낌.. 홍대 메인 도로인 양화로의 아침 풍경을 막힘없이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주문한 에그번이 나왔다고 하네요.. 픽업하러 픽업박스로..

 

픽업박스에서 영수증 바코드 스캔 후.. 지정해 준 번호의 박스로 가서 똑똑하면 문이 열리면서 주문한 메뉴를 받을 수 있게 된답니다..

 

오랜만의 리아 모닝 룰루~.. 리아모닝은 에그샐러드번과 베이컨에그번 2가지가 있는데.. 저의 선택은 야채보단 고기 베이컨 에그번이었답니다..

 

AMERICANO.. 아메리카노.. 2,500원..

 

리아모닝은 콤보 주문이 유리합니다.. 아메리카노 원래 가격은 2,500원인데요.. 모닝콤보 주문 시 아메리카노를 600원에 드실 수 있답니다.. 무려 1,900원 할인.. 

 

아라비카 원두 100%로 뽑아 낸 아메리카노 룰루.. 롯데리아 커피 나쁘지 않은 느낌..

 

BACON EGG BUN.. 베이컨 에그 번.. 가격 : 단품 3,600원, 콤보 4,200원..

 

경쟁업체 모닝 메뉴와는 달리 버터번에 에그마요가 들어간 것이 롯데리아 리아모닝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베이컨이 생각보다 엄청 실하게 들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까지 베이컨을 제대로 넣어준다고??.. 역시 샐러드에그보단 베이컨에그가 이득이었단..

 

베이컨 에그번 구성은.. 버터번-슬라이스햄-베이컨-에그마요-아메리칸치즈-번의 순서..

 

햄 슬라이스가 들어가 있고 베이컨이 2장이라 엄청 풍성한 느낌이에요.. 바로 지저 낸 베이컨이라 맛이 없을 수가 없겠다 싶었는데..

 

문제는 번에  있었네요.. 버터번이 엄청 뻣뻣하고 맛이 없음.. 보관을 잘못하신 거 같은데.. 아무래도 겨울인지이라.. ㅠ.ㅠ..

 

번이 촉촉하니 부드러워야 마땅한데 엄청 뻑뻑해서 맛이 하나도 없었던.. ㅡㅡㅋ..

 

계란후라이보단 마요네즈 듬뿍 들어간 에그마요가 더 샌드위치 느낌 나고 맛나긴 하네요..

 

근데 번 컨디션이 너무 안 좋아서 안타까웠던.. 햄버거도 에그번도 번이 차지하는 비중이 의외로 크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베이컨 에그번이 의외로 맛이 없어서 충격적이었던.. 홍대 롯데리아 리아모닝이었네요..

 

아침 시간에 라이스버거도 판매하던데.. 다음엔 라이스버거에 도전해 볼까 하는 생각입니다.. 라이스버거는 콤보가 아닌 세트로 판매해서 감자튀김까지 저렴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아무도 없는 홍대 롯데리아를 체험할 수 있었던 것만으로 충분히 만족스러웠던 롯데리아가 아니었나 싶네요.. 홍대점은 24시간 오픈이고 이른 새벽시간부터 에그번과 라이스버거를 먹을 수 있답니다.. 많은 방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