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의 나라 겨울의 아오모리 | 아지가사와 스키장

T/NORTHERN TOHOKU

2010. 2. 2. 22:46

반응형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에 도착하자마자 가진 일본식 런치.. 런치 후에 해야할 일이야 뭐 뻔한게 아니겠어요.. 스키타러 왔는데 스키를 타야지요.. ㅋㅋㅋ..

한번에 정상으로 갈 수 있는.. 아지가사와 곤돌라로 이동합니다..

이곳이 바로 아지가사와 곤돌라입니다.. 눈이 많이 내리고 있어요..

초급자도 안심하고 탑승할 수 있다는 저 훈훈한 문구가 참 가슴에 와닿습니다.. 초보인 저에게 용기를 심어주었어요.. ㅋㅋㅋ..

나쿠아 시라카미 스키 리조트의 아지가사와 곤돌라 운행시간은 8시30분~16시00분..곤돌라를 타고 정상까지 소요시간은 12분.. 승차인원은 6명입니다.. 웨이팅은 없습니다..

오른쪽의 기상정보를 좀 주의깊게 봐주실 필요가 있을듯 싶습니다.. 날씨 : 눈.. 기온 : 영하7도.. 설온 : 영하4도.. 적설 : 165cm.. 적설에서 넋을 잃었습니다.. 후덜덜~ 165cm나 눈이 쌓여 있다니.. 뭐 더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가 있겠습니까.. 겨울의 아오모리는 눈의 나라에요.. ㅠ.ㅠ..

곤돌라는 웨이팅도 없고 완전 좋습니다.. 6인승이지만 둘이서 타도 되고.. 심지어 혼자 타셔도 완전 OK.. 완전 좋아요.. ㅠ.ㅠ..곤돌라에 웨이팅이 없으니 뭐 리프트는 언급할 필요도 없겠지요??.. 

문이 열리면 곤돌라 안으로 쏘옥~ 들어가시면 됩니다.. ㅋㅋㅋ..

스키는 곤돌라 문에 꼽아주시면 되구요..

스노보드는 한국과는 달리 들고 탸야 하더군요..스노보드는 이렇게 녹색 캡을 위에 씌워서.. 곤돌라에 태워주시면 됩니다..

드디어 출발입니다.. 밖엔 계속 눈이 내리고 있어요..

눈내리는 날 타는 곤돌라의 기분.. 안타보신 분은 모르실꺼에요.. ㅋㅋㅋ..아오모리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에서 있는 3일 내내 눈이 계속 왔습니다.. 축복받은 환경이에요 정말..

나무들이 참 크고 멋있습니다.. 날이 흐려서 사진빨이 잘 안받은게 아쉬울 정도..

정말 나무가 빼곡하게 들어차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스키장이에요.. ㅋㅋㅋ..

여기도 눈 저기도 눈.. 아아~..

나쿠아 시라카미 스키 리조트에선 어딜 둘러봐도 이런 느낌입니다.. ㅋㅋㅋ..

곤돌라를 타고 정상으로 향하는 길.. 우흐흐~ 신아 납니다..

스키장 전용 모바일 사이트가 있는 모양입니다.. 메일 매거진을 보고 싶었으나 불가능했구요.. ㅋㅋㅋ..아래 보시면 나쿠아 시라카미 스키 리조트에서도 포마가 OK라고 하네요.. 정말 휴대폰 빵빵 잘 터지더라구요.. 

그냥 뭐 이런 풍경들이 곤돌라 타고 가는 동안 바로 옆에 펼쳐집니다..

자연설이 쌓인 슬로프의 모습.. 보는 것만으로도 폭신해보여요.. 아아~ 아름다워라 ㅋㅋㅋ..

곤돌라도 널널하고 완전 굿~..

거의 정상에 다다른 모습입니다..

이제 눈의 나라에 도착입니다..

곤돌라 문이 열리면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이해 주신답니다..

스키를 세워 놓고 잠깐 점검 후에 밖으로 나갑니다.. 

나쿠아 시라카미 스키 리조트의 코스 안내입니다.. 일단은 오른쪽의 파노라마 코스부터 가보기로 합니다..녹색으로 된 코스가 초급자용, 빨간색과 검은색은 저에겐 위험한 코스입니다.. ㅋㅋㅋ..

이곳이 바로 파노라마 코스 ㅋㅋㅋ..

우리나라는 스노우보드가 대세인듯 싶지만.. 일본은 스키 타시는 분들이 훨씬 많았어요..특별히 사람이 많을 때 찍어본 사진입니다.. 사람이 정말 없어요.. ㅋㅋㅋ..

바로 슬로프로 고고씽~.. 정말 우리나라 스키장이랑 완전 다르네요.. 스노우의 퀄리티가 아아~.. ㅠ.ㅠ..폭신폭신~.. 넘어지고 싶은 기분마저 들어요 ㅠ.ㅠ..

하늘에서 마구 쏟아지는 눈을 맞으며 스키를 탄다는 것은 참 기분 좋은 일이더군요..나쿠아 시라카미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주말인데도 어쩜 이렇게 사람이 없는지.. 정말 드넓은 슬로프를 혼자 점령한듯한 기분입니다.. 사람들끼리 부딪히고 뒹굴 일이 전혀 없습니다.. 완전 안전해요..

영하의 추운 날씨인지라 카메라가 상당히 힘들어 하더군요.. 카메라가 얼었음.. ㅡㅡ;;..

사람이 없다보니.. 정말 속도를 마음껏 낼 수 있고 너무 신이 납니다.. 곤돌라에도 리프트에도 웨이팅 전혀 없고.. 정말 스키를 미치도록 탈 수 있어요 ㅠ.ㅠ..

곤돌라 오른편에 위치한 아지가사와 1번 리프트입니다.. 하이스피드라고 써있는데 괜히 하이스피드가 아니더군요..리프트가 정말 빨라서 놀랐어요.. 곤돌라 스피드는 한국하고 크게 다르지 않은데 리프트는 정말 빨라요..

일본 리프트가 좋았던건 덮개가 있다는 것.. 맨날 눈보라가 몰아치니 커버는 어쩌면 필수이겠다는 생각도 들더군요..암튼 안전바만 있는 한국 리프트와는 달리 일본 스키장의 리프트는 뚜껑이 달려 있어서 리프트 탈때 춥지 않아서 좋더군요..

요렇게 발부분만 살짝 노출이 됩니다.. 덮개 있는 리프트가 넘 부럽더라구요.. 리프트 타는 동안 오들오들 떨지 않아도 됩니다.. 게다가 속도도 빠르구요.. ㅡㅡ;;..

이렇게 마구 바람이 휘몰아쳐도 리프트를 타는 동안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답니다..

저같은 초보들에게도 무리없는 코스도 있고 넘 좋아요.. ㅋㅋㅋ..

하얀 눈이 펑펑 쏟아지는 드넓은 슬로프를 내려오는 기분은 정말 느껴보지 않으신 분들은 모르실꺼에요..이렇게나 눈이 맨날 펑펑 쏟아지는데 설질이 어찌 안좋을 수가 있겠나 싶기도 하고.. 어쨋거나 좀 부럽다는 생각..

전 뭐 스키 잘 타는건 아니라 늘 조심하면서 타는 편입니다.. 혹시라도 부딪힐까 염려하지 않아도 됩니다..타는 사람이 별로 없으니 정말 좋아요.. 마구 달릴 수 있어요.. 스키는 역시나 아오모리의 자랑 나쿠아 시라카미 리조트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