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애슐리 | 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 콤보

FAMILY RESTAURANT

2010. 2. 3. 19:52

반응형

직거래가 있어서 방문하게 된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은 스파오 명동점 건물 5층에 있습니다..건물 왼편의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는게 편해요..

스파오 앞에 내추럴 티어스가 오픈을 했더군요.. 화장품 구입시 티어스 카페에서 아메리카노가 천원~..권상 힘내세요.. ㅋㅋㅋ..

어쨋거나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의 인기는 역시 대단하더군요.. 8시반인데 웨이팅이 ㅋㅋㅋ..

조금 기다리니 바로 입장이 가능하더군요.. 밝은 자리로 주셔서 일단 만족..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 스파오점의 모습은 이러합니다..

일단 직거래부터 ㅡㅡㅋ.. 지인분의 오미아게~.. 반카쿠의 유카리 에비센베이.. ㅋㅋㅋ..

직거래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바로 주문입니다.. 평일 디너샐러드바 22,900원.. 레몬에이드와 딸기에이드 3,500원.. 뭐 요렇게 주문을..

애슐리 치즈케익과 애슐리 초코 브라우니 케익구입은 역시나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에서~..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메인메뉴.. 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 콤보도 주문해봤어요..샐러드바 가격에 14,900원만 추가하시면 주문이 가능하시답니다.. 참 쉽죠??.. ㅋㅋㅋ..

일단 와인 확인부터.. 모스카토가 컴백했습니다.. 아~ 달다.. ㅋㅋㅋ..

연어 샐러드부터 가져오게 되네요.. 우흐흐~..

이탈리안 발사믹 샐러드.. 이거 은근 맛있어요..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접시입니다..연어샐러드, 이탈리안발사믹샐러드, 머스타드치킨샐러드, 레드페퍼카펠리니, 스파이시딤섬, 블랙망또캘리포니아라이스..

시원한 콜라..

지인분 접시를 또 찍어봅니다..연어샐러드, 칠리숏파스타, 머스타드치킨샐러드, 레드페퍼카펠리니, 블랙망또캘리포니아라이스..

와일드 머쉬룸 스프에 크루통..

프리미엄애슐리만의 즐거움.. 무제한 제공되는 와인이죠.. 아름다운 브라케토의 모습.. ㅋㅋㅋ..

연어샐러드를 또 먹었어요.. 아 넘 좋아요 ㅋㅋㅋ..

음료 제공되네요.. 딸기 에이드..

아~ 달콤한 이 맛~..

레몬 에이드..

조금 더 신맛이 강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헉~ 지인분께서 이렇게나 푸짐하게 담아오셨어요..치킨드럼스틱, 매운쇠고기펜네, 칠리숏파스타, 컨츄리찜닭, 오리엔탈미트볼..

알마이스 피자에 베이컨을 엄청 뿌려서 가져와봤어요.. ㅋㅋㅋ..

브라케토를 또 공략.. 가볍고 달콤한 기분이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이탈리안 발사믹 샐러드.. ㅎㅎㅎ..

해쉬드 비프 스테이크가 막 나왔길래 데리야끼 소스를 뿌려서 가져온 모습입니다.. 역시 따끈따끈~..

지인분의 접시.. 해쉬드비프스테이크, 스파이시딤섬, 이탈리안발사믹샐러드..신주쿠필라프, 레드체리단호박샐러드, 컨츄리찜닭, 삼겹살스테이크, 폭립의 모습..

메인메뉴의 등장입니다.. 특별한 날인지라.. 특별히 주문해봤어요..프리미엄 애슐리의 자랑.. 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 콤보입니다.. 샐러드바에 14,900원만 추가하시면 된다지요..

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입니다..부드러운 안심스테이크에 그린 페퍼소스, 포르치니버섯, 썬드라이드토마토가 올라가네요.. 

넓은 접시에 소스들이 귀엽게 올라갑니다.. 위는 홀그레인 머스터드, 아랜 머쉬룸덕셀 소스..

참 스테이크가 먹음직스럽게 구워졌네요.. ㅋㅋㅋ.. 포르치니 버섯도 반짝 거리고.. 애슐리는 호주청정우만을 청정스럽게 고집하고 있다지요~..

요건 발사믹소스에요..

뭐 어쨋거나 시식을 해보도록 합니다.. 칼이 정말 부드럽게 들어가네요.. 일단 느낌이 좋은..

스테이크가 얇은데 참 적당히 잘 구워주셨더라구요.. 스테이크 완전 보들거리고 맛있어요.. 향기로운 포르치니 버섯하고 곁들여드시면 더욱 맛있다는..

안심스테이크엔 역시 멜롯이죠??.. 와인도 이렇게 마음껏 곁들일 수 있고 프리미엄 애슐리 넘 좋아요.. ㅋㅋㅋ..

생각보다 더 맛있네요.. 이젠 스테이크도 프리미엄 애슐리 명동점에서..

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 콤보가 괜히 콤보가 아니랍니다.. 요렇게 생선도 나오니까 콤보지요..

화이트 소스의 농어 스테이크가 함께 곁들여집니다..

담백하게 구워진 농어 밑에는 레몬향의 크림소스와 아스파라거스가 있구요..스테이크 위에는 허브크러스트와 레몬제스트가 올려집니다..

담백한 농어 스테이크에 어울리는 와인을 가져와봤습니다..시트러스 아로마의 프로세코 ㅋㅋㅋ.. 

프로세코 와인과 함께 곁들이니 농어 스테이크의 맛을 한층 즐겁게 즐길 수 있더군요..소스도 농후하고 레몬향도 강해서 꽤 마음에 들었어요..

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 콤보..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으로 보여지더군요..일단 양이 적기 때문에 프리미엄 샐러드바 이용에 그다지 큰 지장을 주지 않아서 좋구요..딱 맛만 보기에 너무 좋습니다.. 양은 적고 질은 괜찮은 구성이라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ㅋㅋㅋ..

앙트레를 정말 깔끔히 비워내고 다시 샐러드바 공략에 들어갑니다..지인분께서 가져오신 알마이스피자, 세피아메이플갈릭피자, 스파이시딤섬, 신주쿠필라프입니다..

전 폭립을.. 싹쓸이 해왔어요.. 립이 살도 보들거리고 꽤 먹을만 합니다.. 폭립 무제한의 행복~ 프리미엄 애슐리 ㅋㅋㅋ..

바비큐윙.. 쫄깃하고 맛있어요.. 근데 이게 은근 매워서 많이는 못먹고 3개만 간단하게 공략을 ㅋㅋㅋ..

지인분께서 슬슬 자폭하기로 마음을 먹으셨던지.. 파스타 3종 세트를 푸짐하게 담아오셨더라구요..

매운 볶음 우동.. 보기엔 하나도 안매워 보이지만 은근 화끈하더라구요.. 아~ 매워라..

씨푸드 파스타.. 매콤하고 나름 중독성 있는 맛이네요..

알프레도 파스타.. 아~ 느끼해.. 심신이 안정되는 느낌.. ㅋㅋㅋ..

지인분께서 담아오신 접시네요..삼겹살스테이크, 폭립, 바비큐윙, 해쉬드비프스테이크, 연어스테이크 조합입니다..연어스테이크는 앞으로도 쭉 프리미엄 애슐리 샐러드바와 함께할 예정이라는군요.. 한치꼬치 지못미 ㅠ.ㅠ..

치킨 드럼 스틱입니다.. 바삭하게 잘 튀겨졌네요..

폭립은 너무나도 사랑스럽습니다.. 몇대를 먹은건지 모르겠어요.. 푸하하~..

폭립엔 콜라~..

연어 샐러드에 구운 아몬드 토핑을 곁들여 봤답니다.. ㅋㅋㅋ..

블랙망또 캘리포니아 라이스도 냠냠.. 이거 은근 꼭 먹게 되는 메뉴..

푸짐하게 담아오신 지인분의 접시입니다..세피아메이플갈릭피자, 마르게리따피자, 알마이스피자의 피자 3종세트에 연어샐러드, 아이스홍시를 곁들이신 모습.. 

자폭지인께서 드디어 자폭을 결정하신 모양이더군요.. 비빔밥을 만들어 오셨어요.. ㅋㅋㅋ..

참치믹스, 스크램블에그, 청포묵에 이것저것 한가득 담아오셨더라구요.. 비빔밥바를 싹 쓸어오신듯~..

마구 비벼주신 모습입니다.. 맛있다고 하시네요..

지칠줄 모르는 지인분들의 프리미엄 애슐리 샐러드바 공략입니다.. 프리미엄 애슐리 애슐리 넘 좋다고 완전 신나셨음.. 

멜롯..

세피아 메이플 갈릭 피자와 마르게리따 피자 조합에 치즈 토핑을 한가득 올려 가져와 봤어요.. ㅋㅋㅋ..

자폭하실 분들 다 자폭하시고 슬슬 정리하는 분위기가 됩니다..초코브라우니케익과 치즈케익이 등장했어요.. 파인애플, 이탈리안발사믹샐러드, 바비큐윙과 함께~..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는 파인애플과 귤, 아이스홍시, 리치, 사과의 모습입니다.. 과일이란 과일은 다 담아오신거 같네요.. ㅋㅋㅋ..

지난번에 조금 안타까운 상태였던 녹차 아이스크림이 이번엔 제대로더라구요.. 그래서 미친듯이 퍼왔습니다..

식사의 시작과 마무리는 역시 달콤한 모스카토와 함께~.. 와인 무제한 넘 행복해요~..

암튼 녹차아이스크림에 크랜베리를 콕콕 박아 가져온 모습입니다.. 녹차아이스크림을 완전 욕심껏 담았어요.. ㅋㅋㅋ..지난번엔 정말 상태가 안좋아서 맛이 없었지만 이번에 제대로 된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제법 맛있더라구요..

지인분들께서 와플을 담아오셨습니다.. 맛있게 좀 담아올 것이지 ㅡㅡa..와플 위에 녹차아이스크림과 메이플시럽 그리고 휘핑크림에 너트믹스를 올려 냠냠~..

초코 브라우니 케익은 뭐 여전히 사랑스럽습니다.. ㅋㅋㅋ..

프리미엄 애슐리의 자랑 에스프레소 커피..

프리미엄 애슐리는 매장에서 직접 배전한 신선한 커피를 바로 사용하기 때문에 향이 달아날 틈이 없습니다.. ㅋㅋㅋ..

카푸치노~..

품부한 우유거품을 마구 흡입해봅니다..

늘 그러했듯이 에스프레소 도피오로 마무리합니다..

지인분께서 이번에 새 카드를 발급받으셨다며 기념으로 쏘셨어요.. 여기서 빠질 수 없는 기념샷 촬영 ㅋㅋㅋ..지인분께서 호주 케언즈에서 직접 찍으신 사진으로 만드신 셀디카드.. 가운데 점프하는 사람만 빠졌더라면 더 완성도 높은 카드가 만들어졌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어쨋든 이뿌네요..나만의 개성~ 나만의 프라이드~ 삼성 셀디카드~ 프리미엄 애슐리에선 프리미엄한 삼성셀디카드를 잊지 마시라는~..

역시 프리미엄 애슐리 넘 좋네요.. 포르치니 안심 스테이크 콤보도 생각보다 맛있고 괜찮은듯 싶군요..지인분들은 프리미엄 애슐리 처음이셨는데.. 매우 깊은 만족감을 표시하셨답니다.. 또 오자고 하시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