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런치스페셜 코스 | 재미스 품평회

FAMILY RESTAURANT

2009. 3. 9. 10:15

반응형

지난주 재미스 천호점에서 있었던 뉴메뉴 품평회에 다녀왔습니다.. 3월 9일 런칭하는 런치스페셜 메뉴를 미리 맛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는..

재미스 간판 맘에 드네요.. 저 동그란 무지개 색깔이 마구 바뀐답니다..

재미스 마술공연 안내.. 금요일 오후7시, 토요일 오후1시 오후7시, 일요일 오후1시엔 마술공연이 있답니다..

품평단분들 중 몇몇분들이 아직 도착을 못하신 관계로 재미스 게임룸 구경을 잠시 할 수 있었다는..

새로운 게임기(?)입니다.. 오디션 잉글리쉬.. 부스 안으로 들어가 보네요..

온국민 영어 말하기 프로젝트 오디션 잉글리쉬의 모습입니다.. 놀면서 영어공부할 수 있는 컨셉입니다..

저 캐릭터들이 나누는 대화를 직접 따라하면 됩니다.. 마이크에 대고 말하면 음성인식을 함.. 제법 정확히 알아듣더라는..

이 곰돌이는 펌프점프.. 곰돌이와 함께 춤추는건가요??.. ㅡㅡa..

가장 인기가 많은건 당연하지만 요 미니라이더입니다.. 꼬마들이 서로 하려고 난리더군요 ㅋㅋㅋ..

해머2라는 오락기입니다.. 둘이서 할 수 있는 모양이에요.. 망치질로 때려잡으면 되는듯..

이것도 전에 못보던거 같은데.. 요렇게 축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슈퍼 마시마로 두더지잡기입니다.. 제법 힘들어서 배부를때 하시면 최고라는 설명..

히든캐치4라는 게임기입니다.. 이건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테이블에 나와있는 재미스 놀이시설 이용안내입니다.. 각 메뉴별로 충전이 얼마나 되는지 참고하시라는..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이 컨셉의 인테리어입니다.. ㅋㅋㅋ.. 테이블 세팅은 이러했습니다..

자리에 앉아봅니다.. 재미스는 매트도 이쁘고 연장들도 크고 맘에 듭니다..

착석하자 담당서버님께서 바로 물을 따라주십니다..

메뉴판도 잠시 구경을 해봅니다.. 오늘 시식할 메뉴는 직장인들을 위한 재미스 런치 스페셜 코스 메뉴..

재미스에서 야심차게 런칭한 런치 스페셜입니다.. 샐러드바가 포함되지 않아 짧은 점심시간에 저렴한 가격에 이용가능한 런치세트..
식전빵, 스프 또는 샐러드, 앙트레, 커피로 구성되어 있네요.. 이용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2시까지..
런치A 12,900 세트는 홍합 스파게티, 케이준 치킨 라이스,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런치B 13,900 세트는 새우 크림 페투치니, 마르게리타 피자, 아마트리치아나 스파게티..
런치C 14,900 세트는 카프리쵸사 피자, 하프립 & 프렌치프라이, 해산물 스파게티..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런치세트가 아웃백 13,900원, 베니건스 15,000원, TGIF 17,000원부터 시작하는데 경쟁업체대비 저렴하다는 느낌입니다..

런치 세트는 멤버십카드로 할인까지 된다는 설명입니다.. 할인받으면 더 쏠쏠해지겠네요.. ㅎㅎㅎ..
암튼 바로 주문 들어갑니다..

식전빵이 제공됩니다.. 빵은 이렇게 바구니에 버터와 함께 제공이 되네요.. 호밀빵의 모습입니다..

견과들이 호밀빵 속에 콕콕 박혀있어서 고소한 느낌입니다.. 빵도 상당히 보들거리고 버터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ㅎ..

호밀빵에 이어 제공된 것은 갈릭빵입니다.. 갈릭버터를 발라 토스트한 형태로 제공이 되었습니다..

헉~ 이것도 맛있군요.. 갈릭향이 빵에 제대로 스며들어 있습니다.. 꽤나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일단 빵은 완전 만족스런 수준..

빵이 일단 너무 만족스러워서 숩에 대한 기대감도 컸습니다.. 숩은 매일 바뀐다고.. 이 날 제공된 숩은 사과 & 당근 수프..

사과와 당근이 의외로 조화롭게 어울어져 있다는 평가입니다.. 새롭고 맛있습니다.. 톡쏘는 독특한 풍미도 너무 맘에 들구요..

숩 또는 샐러드가 제공되는데 샐러드는 이런 모습입니다.. 샐러드볼이 일단 맘에 들어요 ㅋㅋㅋ..
오렌지 드레싱입니다.. 샐러드믹스 구성은 괜챦은데 오렌지 특유의 향이 미약하다는 평가입니다..

발사믹 드레싱의 하우스 샐러드의 모습입니다.. 드레싱 중에서 가장 개성있는.. 발사믹향이 제법 제대로..

이건 금귤드레싱의 하우스샐러드입니다.. 드레싱이 너무 라이트하지 않나 하는 평가입니다..
크루통도 들고 당근도 얇고 이뿌게 들어가 있어서 하우스샐러드는 맘에 드네요.. ㅎㅎㅎ..

요건 요거트 드레싱의 하우스 샐러드입니다.. 요거트 드레싱 역시 맛과 향이 좀 미약하지 않나 하는 평가입니다..
전체적으로 샐러드믹스의 구성이나 아삭한 식감 등은 만족스럽지만 드레싱이 지나치게 가볍다는 의견이 많았다는.. 

숩과 샐러드를 먹은 다음에는 앙트레가 제공되기 시작합니다.. 1/2립 & 프렌치프라이의 모습입니다.. 14,900원..

일단 보는 것만으로도 좀 맛있어 보인다는 느낌입니다.. 바베큐소스가 상당히 독특해보이는군요.. 딱 반사이즈로 나왔습니다..

칼로 썰어 맛을 봅니다.. 음.. 생각보다 훨씬 맛있군요.. 일단 립이 엄청 부드럽습니다.. 역시 폭립은 이런 부드러운 맛이 있어야.. 

후렌치후라이는 이렇게 두툼합니다.. 케찹에 찍어 냠냠.. 후렌치후라이도 딱끈~.. 역시 립엔 후렌치후라이!!..

바베큐소스가 상당히 독특합니다.. 재미스에서만 맛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상당히 독특한 맛과 향의 소스..

립이 약간 누린내가 나긴 했습니다만.. 심각한 수준은 아니구요.. 립이 워낙 보들거려서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14,900원에 이 정도의 립이 제공된다면 정말 불만을 가질 수가 없겠다는 생각이네요.. 재미스 립 맛있네요.. ㅎㅎㅎ..

립에 이은 앙트레는 피자입니다.. 마르게리타 피자의 모습입니다.. 13,900원이네요..

재미스가 이탈리안 팸레가 아니겠어요.. 이태리 피자를 논하는데 있어서 도저히 빼놓고 생각을 할 수가 없는 메뉴..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치즈, 바질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겠습니다.. 피자를 들어 맛을 봅니다..

일단 바질이나 모짜렐라는 맘에 듭니다.. 모짜렐라 치즈도 프레시하고 프레시 바질 역시 좋습니다..
맛을 좌우하는 토마토 소스가 조금 더 맛있었으면 좋겠다는 평가가 있었다는..

마르게리타 피자에 이어 제공된 메뉴는 새우 크림 페투치니입니다.. 14,900원입니다..

메뉴판엔 페투치니라고 나와있는데 면이 없었던지 페투치니로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암튼 포동포동해보이는 새우가 먹음직스럽네요..

새우를 일단 하나 콕 집은 후 면을 포크로 돌돌 말아서 냠냠.. 크림소스가 제법이네요.. 새우도 큼직하고 브로컬리도 큼직하고 굿..

재미스의 크림소스 제법 본격적입니다.. 우흐흐~.. 이 진한~ 크림소스 맘에 들어요.. 소스 양도 넉넉하고 굿굿굿~..

이렇게 크림 소스가 맛있을 경우엔 역시나 스푼을 바로 담궈버립니다.. 스푼으로 소스를 팍팍 퍼먹었던 만족스러운 메뉴.. ㅋㅋㅋ..

새우 크림 링귀니에 이은 메뉴는 케이쥰 치킨 라이스입니다.. 12,900원..

품평단 중에서 볶음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계셔서 기대했던 메뉴.. 꽤 매콤해보이고 맛있어 뵈네요..

이거 케이쥰 스파이스가 꽤 본격적이라는 생각입니다.. 제법 매콤한 기운이 확 다가오네요.. 제대로 스파이시하더라는..

치킨이 알게 모르게 꽤 많은 양이 들어가 있구요.. 당근이나 완두콩 브로컬리 등의 야채들도 맘에 듭니다..

맘에 들었던건 역시 불맛이 제대로라는거.. 잘 볶으셨네요.. 계란후라이만 하나 딱 올리면 정말 완벽할듯 ㅡㅡ;;..

케이쥰 치킨 라이스에 이은 앙트레는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입니다.. 12,900원..

재미스 파스타볼 넘 맘에 들어요 길쭉하고 엄청 깊은 이 파스타볼에 소스를 정말 아낌없이 담아주신답니다.. ㅋㅋㅋ..

재미스의 크림소스는 역시 신뢰가 가는듯한 느낌입니다.. 까르보나라 역시 제대로 느끼하고 맛있네요..

버섯도 큼직하고.. 버섯도 꽤 많은 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역시 새우 크림보다는 조금 더 볼드한 풍미네요..

까르보나라 역시 스푼으로 소스를 팍팍 퍼먹습니다.. 크림소스는 역시 맛있다는 ㅠ.ㅠ.. 맛있지만 조금 짜다는 의견..

곧이어 제공된 메뉴는 해산물 스파게티입니다.. 14,900원..

재미스 런치 메뉴에 파스타 종류가 다양해서 맘에 드네요.. 암튼 조개들도 듬뿍이고 새우도 있고 가리비도 들어가 있습니다..

모랄까요 바다의 종합선물세트 같단 느낌입니다.. 해산물이 생각보다 훨씬 풍성하게 들어가 있다는 긍정적인 평가입니다 ㅋㅋㅋ..

암튼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토마토소스 스파게티입니다.. 토마토소스가 제법 걸쭉하니 괜챦다는 생각이네요.. 살짝 매콤한 점도 굿..

가격대비 해서도 너무 만족스러운 스파게티입니다.. 토마토 소스도 나름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제공된 메뉴는 카프리쵸사 피자입니다.. 14,900원이네요.. 4가지 맛의 피자를 한판에 즐길 수 있는 피자..

쵸코칩이 박혀 있는 이 피자는 스위티 피자입니다.. 과일과 견과 쵸코칩이 어울어진 달콤한 맛의 피자.. 아이들이 좋아한다는..

베이컨 양송이 피자가 크림버젼으로 바뀐 모양입니다.. 크림소스로 더욱 담백해진 베이컨 양송이 파지를 즐길 수 있었다는..

이건 마르게리타 피자입니다.. 아까 맛봐떤 피자라죠..

이건 스파이시 피자입니다.. 이거 보기와는 달리 완전 매콤함.. 한입 베어무니 그냥 화끈한 기운이 코로 풍풍~.. 완전 독특함..

이 피자도 먹고 싶고 저 피자도 먹고 싶은.. 저같이 변덕스러운 분들에겐 역시 카프리쵸사 피자가 아닌가 싶습니다.. 

기존에 접하지 못했던 독특한 맛의 스파이시 피자나 스위티 피자가 맘에 들더군요.. ㅎㅎㅎ.. 

재미스 특선 런치 코스에는 커피가 함께 제공이 됩니다.. 식사를 다 마칠때쯤 담당서버님께서 친절하게 커피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재미스의 커피는 역시 양심적이라고 품평단 분들 모두가 칭찬하셨습니다.. 역시 재미스 커피는 이번에도 만족스럽네요..

품평단 중에서 자녀분 데려오신 분이 계셔서 재미스 스테이션을 구경해볼 수 있었습니다..
재미스 천호역의 기차는 매시 정각에 출발한다는군요.. 때가 되니 애들이 모두 엄마한테로 뛰어가는 진풍경이 ㅋㅋㅋ..

토마스 기차타야 된다고 모두모두 엄마를 불러옵니다.. 2천원을 먼저 내고 기차표를 사야 기차를 탈 수 있답니다..
남들보다 먼저 엄마를 불러온 순발력 빠른 애들이 결국 기차를 타더라는 ㅋㅋㅋ..

신나게 토마스 기차도 타고 2시간동안 신나게 뛰어 놀더군요.. 애가 롯데월드보다 더 좋아한다나 뭐라나 ㅋㅋㅋ..
결국 신나게 놀던 꼬마는 너무나도 신나게 놀았던 나머지 주차장으로 올라가던 도중에 실신(?)했다는 후문이 ㅡㅡ;;..
애들에겐 정말 재미스가 천국같은 곳이 아닌가 싶기도 하더군요.. 그렇게 좋을까나 ㅡㅡa..   

재미스에서 야심차게 런칭한 런치 스페셜 코스 메뉴.. 가격대비 만족스럽다는 평가입니다..
경쟁업체 대비 확실히 저렴하고 맛도 괜챦네요.. 따근한 식전빵과 스프 또는 샐러드, 이태리풍의 앙트레 향기로운 커피가 제공되는..
음료가 빠진게 조금은 아쉽지만 모 그래도 가격이 비싸고 음료가 포함된 것보다는 낫지 않나 하는 생각이..
암튼 저렴한 가격에 재미스에서 맛있는 이탈리안 런치를 코스로 즐겨보시라는..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