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현철과 함께한 | PIC괌 나눔씨앗 콘서트

T/PACIFIC ISLANDS

2011. 3. 2. 23:48

반응형

가수 김현철과 함께하는 PIC 나눔씨앗 콘서트는 정말 기대했던 행사였답니다..한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4시간이나 걸리는 이국땅 괌에서 이런 콘서트를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기쁜 일이 분명하지요.. PIC괌 나눔씨앗 리더십 캠프의 어린이들이 직접 만든 레모네이드 스탠드 행사와 함께 진행되어 더욱 의미가 깊었던 콘서트~.. 

드디어 나눔씨앗 콘서트가 시작되는 분위기입니다.. 사회는 PIC괌 클럽메이트분께서 진행해주셨답니다.. 말빨이 정말 장난이 아니셨어요.. 진행부터 완전 재밌는.. ㅋㅋㅋ..

드디어 등장하신 오늘 무대의 주인공 가수 김현철님이시랍니다..너무나도 훈훈한 모습으로 나타나신 가수 김현철님.. 모두의 박수를 한몸에 받으셨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가수 김현철에 대해서 전 잘 몰랐었는데.. 지인분의 말씀에 따르면..

김현철 정규앨범 9집 외에도 키즈팝이라고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부를 수 있는 팝을 컨셉으로 한 앨범을..2장이나 내놓으셨을 정도로 어린이에 대한 사랑이 대단하신 분이시라고..나눔에 대한 생각도 남달라서 프로젝트 앨범 '꿈 날개를 달다'를 프로듀스 하기도 하셨다고 하네요~..

어쨋거나 나눔씨앗 콘서트의 관중석 분위기는 이러했답니다.. 나눔으로 모두가 하나가 되어서인지 정말 뜨거운 열기였던.. ㅋㅋㅋ..

노래만 부르시는게 아니라 중간중간에 이렇게 재미난 이야기도 들려주시고..

뭐랄까 상당히 인간적이면서도 친근한 느낌을 심어주셔서 좋았어요.. 진행도 매끄러웠고..

생각보다 콘서트가 넘 재밌더라구요..

새벽부터 일어나셔서 마라톤 뛰시느라 힘드셨을텐데 이렇게 열창하시는 모습을 보니.. 살짝 감동.. ㅠ.ㅠ..

콘서트는 두곡 부르고 쉬고 두곡 부르고 쉬고 뭐 이런 식으로 진행이 되었답니다..중간에 등장하신 분들.. 댄스팀이신거 같은데.. 전 처음 뵈서 잘 모르겠지만.. ㅡㅡa..뭐 어쨋거나 흥겨운 음악에 맞춰 격렬한 댄스를 선보여주시면서 나눔씨앗 콘서트 무대를 매우 뜨겁게 달궈 주셨던.. 

콘서트 전에 있었던 레모네이드 스탠드 행사의 수익금 전액 기부에..김현철 콘서트 입장료 또한 전액 기부되는 콘서트였답니다.. 뭐랄까 정말 뜻깊은 행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부드럽게 마음을 두드리는 노래.. 나눔으로 커지는 노래를 들려주셨던..

중간에 잠시 쉬어가는 시간.. 이번엔 아름다운 한국 전통무용을 괌에서 선보여주셨답니다.. 생각보다 완전 본격적인 느낌~.. 암튼 이렇게 전통무용으로 나눔을 실천해주기도 하시고..

계속해서 이어지는 김현철님의 무대.. 감동의 연속~..

전 콘서트 중간중간에 이렇게 관중들과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이 특히나 좋았답니다..

정말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던 PIC 나눔씨앗 콘서트였지요.. 훈훈~..

이번엔 클럽메이드 삼인방의 무대..

맨발의 청춘에 맞춰 신나는 춤을 선보여주셨다는.. 의외로 재밌었어요.. ㅋㅋㅋ..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는 PIC 나눔씨앗 콘서트를 위해서 준비하신 곡~.. '나눔씨앗송'..곡을 기부하다니.. 너무 아름다운 나눔활동이 아닌가 생각되더군요.. 어쨋거나 콘서트의 마지막은 정말 감동이었다죠..

엄청난 앵콜 요청에 의해 무대로 다시 끌려 나오신.. ㅋㅋㅋ..

앵콜곡을 열창하실 때의 관중석 분위기.. 정말 모두가 하나되었던 순간~..

앵콜 곡은 두곡을 준비하셨더라구요.. 정말 마지막 곡은 '달의 몰락'.. ㅋㅋㅋ..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히트곡 '달의 몰락'을 열창하실 때는 정말 최고조로 뜨거운 분위기로 달아올랐답니다..

관중들의 뜨거운 성원에 정말 뜨겁게 보답해주신 가수 김현철님.. 아름다운 재능을 기부해주신 김현철님께는 정말 뜨거운 박수가 쏟아졌답니다.. PIC 나눔씨앗 콘서트.. 정말 너무 뜻깊은 콘서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콘서트 보다가 정말 큰 감동을 받았다는.. ㅠ.ㅠ..

콘서트 직전에 엄청난 폭우가 쏟아졌던 관계로 더 많은 분들이 나눔씨앗 콘서트에 동참해주시지 못한 점이 살짝 아쉽습니다만..객실에서도 많은 분들이 PIC 나눔씨앗 콘서트와 함께 해주시어 PIC괌은 이날 밤 나눔으로 모두 하나가 되었답니다..  자신이 가진 재능으로도 얼마든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는 걸 많은 분들에게 깨닫게 해주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