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여행의 꿈을 심어준 책 | 카페드유럽 그리스

T

2011. 6. 29. 08:00

반응형

최근 제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여행지는 그리스.. 신화속 꿈의 나라로의 여행을 꿈꾸고 있지요..지인분들이 최근 그리스로 여행을 많이 다녀오신 덕분에.. 저 역시 그리스로 떠나야 할 것 같은 뽐뿌를 강력하게 받고 있답니다..

그리스 여행은 아테네-산토리니-미코노스 코스로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저에게 다가온 작은 그리스여행 가이드북..오로지 유럽여행만을 생각하고 있는 유럽전문 여행사 카페드유럽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책~ 카페드유럽 그리스.. 이 책을 읽은 후.. 막연하게 잡혀 있던 그리스여행에 대한 꿈을 현실적으로 승화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답니다.. 

유럽 문화의 수도~ 아테네.. 그리스 여행의 시작은 역시 아테네에서..

지도를 보는 것만으로도 설레이는 곳~ 아테네.. 이 지도를 보면서 저는 이런 생각을 하고 맙니다..모나스트리키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시고.. 콜로나키 광장 옆의 까르푸에서 쇼핑을 하고 싶다는 그런 생각.. ㅠ.ㅠ..

아폴론 신전, 리카비토스 언덕, 제우스 신전을 구경하면서 올리브가 듬뿍 올려진 피자를 먹어 보고 싶은 기분.. 

카페드유럽 그리스는.. 그리스로 떠나는 방법부터 친절하게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리스로 떠날 수 있는 항공편과 공항에서 아테네 시내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까지 매우 친절~..

아테네의 상징이라고 볼 수 있는 아크로폴리스 파르테논 신전은 정말 꼭 가보고 싶구요..

아테네에서의 쇼핑도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플라카 지역에서 폭풍 쇼핑을 전개하고 싶다는 생각..

콜로나키 광장의 카페에서 갓 구워낸 빵과 디저트, 거품이 소복하게 올라간 카푸치노를 마시고 싶기도 하구요.. 아아~ 아테네..

화산폭발로 형성된 기이한 절벽에 자리잡은 하얀 마을이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풍경 산토리니..

화이트와 블루만이 존재하는 곳.. 로맨틱한 느낌의 산토리니는 아테네보다 어떻게 보면 더욱 기대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낮잠을 자다가 해질 녘이 되면 이아마을 절벽 꼭대기 위에 기어올라 산토리니가 자랑하는 일몰을 감상하고 싶고..

정말 아무 생각없이 따스한 산토리니의 햇살을 받으며 하얗고 파란 골목길을 거닐며 산토리니가 주는 축복을 누리고 싶네요..

산토리니에서 머물고 싶은 호텔은 이메로비글리의 화이트.. 모던하고 깔끔해보여 정말 기대하고 있는 곳이네요..

유럽을 대표하는 리조트와 파티 아일랜드로 유명한 미코노스로의 여행~..

미코노스 역시 상상속으로만 그려오던 꿈의 관광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냥 셔터만 눌러도 사진이 이쁘게 나올 것만 같은 곳..

산토리니와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빨강과 노랑도 있는 미코노스의 오밀조밀한 골목길에서 길을 잃고 헤메이고도 싶고..

리틀 베니스에 있는 작고 아담한 카페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피자 한판을 가뿐한 느낌으로 해치우고도 싶습니다..곧 현실로 다가올듯한 그리스 여행.. 아테네, 산토리니, 미코노스..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지는 이 느낌..

그리스는 전형적인 지중해 기후~.. 7월의 평균기온은 26~28도.. 아아~ 역시 전 그곳으로 떠날 수 밖에 없는 것인가요..

피타, 수블라키, 사가나키, 지로스, 돌마데스, 케페데스 등의 그리스음식은 모두 저에겐 정복의 대상들입니다..

카페드유럽 그리스를 읽자마자.. 어느새 구체적인 여행계획을 세워버리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아름다운 그곳.. 사진으로만 보던 그곳~ 로맨틱한 나라 그리스로의 여행을 저는 이미 시작한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카페드유럽 그리스와 함께 신화속 꿈의 나라로 떠나보세요.. 그리스여행은 이 책 한권이면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꼭 가봐야할 곳, 꼭 알아야 할 것들만을 쏙쏙~ 뽑아 정리한지라.. 얇고 가볍기 때문에 여행갈때 들고가면 정말 딱이지요~..

'카페드유럽 그리스'와 함께 신들의 도시 아테네, 산토리니의 하얀 마을, 유럽의 파티 아일랜드 미코노스로 여행을 떠나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