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도 1위 푸켓호텔 | 수코 스파리조트 가든빌라 스위트

T/PHUKET HONEYMOON

2012. 8. 22. 12:00

반응형

푸켓공항에서 택시를 타고 50분 정도를 달리면 도착할 수 있는 곳.. 푸켓이 자랑하는 수코스파 리조트..


귀여운 코끼리들이 입을 벌리며 반겨주는 바로 이곳.. 그나저나 푸켓 전깃줄들의 위용 쩌네요.. 깜짝 놀랐음.. ㅋㅋㅋ..

SUKKO CULTURAL SPA & WELLNESS RESORT PHUKET..

입구부터 왠지 모르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었던 수코스파.. 수코스파라고 크게 써놓지도 않고 쿨하네요..

푸켓 풀빌라 리조트 여행의 꿈이 드디어 실현되는 순간입니다.. 이곳은 푸켓 수코스파 리조트!!..

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본 사진이랑 똑같이 생겼어 막 이러고.. 풀빌라답게 풀도 넘 멋있어요.. ㅋㅋㅋ..

바로 수코스파리조트 리셉션이 되겠습니다.. 여기서 체크인 하시면 되는거에요..

수코스파에서 가장 먼저 확인한건 역시 와이파이.. 체크인 하기도 전에 신호잡히나 그것부터 체크..오~ 합격.. 수코스파리조트 좋네요.. 로비 와이파이 빵빵하게 잡힙니다.. 게다가 무료..

요기서 여행박사에서 이메일로 보내준 바우처와 여권을 제시하시고 체크인.. 푸켓은 영어 다 통해서 넘 편해요.. 언어장벽따윈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여권과 함께 수코스파리조트 키를 건네 받았습니다.. 기념촬영 찰칵~..

수코스파리조트 인포메이션 영업시간 안내가 되겠습니다.. 스파는 10:00~20:00.. 조식 7:00~10:00..클럽하우스를 비롯해서 호텔의 영업은 21시에 대부분 마무리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군더더기라곤 하나도 없이 완전 깔끔했던 수코스파리조트 리셉션입니다..

수코스파리조트는 독채의 빌라형 리조트입니다.. 워낙 넓기 때문에 캐리어 끌고 걸어서 가긴 조금 무리가 있습니다..

수코스파리조트는 뭐 전체적으로 보시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숲속의 별장 느낌이랄까..

그래서 객실로 가려면 한참을 걸어 가야 합니다.. 5분이상 소요된다고 보시면 될듯.. 짐도 있는데 걸어서 객실까지 가긴 꽤나 힘들고 처음엔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렇게 뚝뚝이로 객실까지 에스코트..

그야말로 열대우림 속 리조트 느낌.. 얼마만에 느끼는 자연속 별장의 느낌인가 싶네요..

깊은 산속에 띄엄띄엄 있는 독채형 빌라치곤 역시 가격이 너무 저렴하지 않나 싶었던.. 수코스파리조트..

선택받은 사람들만 묵을 수 있는 리조트답게 진짜 조용하고 좋습니다.. 아무도 없어~ 막 이러면서 신나하고..

도착 후 직원분이 문을 열어주고 계신 모습..

나름 구석에 있는 코너룸이네요.. 좋은 방을 배정받은듯 싶어 살짝 기분이 좋아집니다..

빌라 안쪽으로 들어서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역시 예상대로 꽤 넓습니다..

일단 전체점검부터.. 욕실쪽 모습이 되겠구요..

스파룸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푸켓 스파의 꿈이 이루어지는 공간..

침실쪽 모습이 되겠네요.. 신혼여행으로 많이 찾으시는 곳이다보니 좀 우아합니다..

캐리어랑 짐들을 일단 떨군 후에 본격적인 수코스파 객실 점검에 나서 봅니다..

욕실 옆에 드레스룸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세면대랑 옷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거울도 푸켓스럽고..

세면대는 이렇게 동그랗고 우아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핸드타올, 핸드솝을 비롯해서 칫솔치약, 머리빗이랑 면봉, 샤워캡이 자리하고 있는 모습..기본적인 어메니티는 갖추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면도기 이런건 없지만..

옷장을 열어보면.. 샤워가운이랑 우산 그리고 슬리퍼가 세팅된 모습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한국에서 우산 가져오실 필요 없습니다.. 호텔마다 기본적으로 다 있어요..

옷방 옆엔 화장실이 있습니다.. 비데가 독특하더군요.. 샤워기처럼 생긴 비데..

여긴 옷방 건너편인 미니바.. 다 좋은데 여기만 인테리어가 허술해요.. ㅋㅋㅋ..

선반위엔 글라스 커피잔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립톤 티백.. 모코나의 프리미엄 인스턴트 커피인 트리오 에스프레소가 제공되고 있는 모습..

인스턴트 못드시는 분들은 한국에서 핸드드립백 같은거 가져오시는게 좋겠습니다..

전기포트는 샤프제품..

냉장고를 열어보면 웰컴 후르츠랑 생수가 자리하고 있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코스파 오리지날 생수가 하루에 2병 무료로 제공됩니다.. 매일 리필된다는..

웰컴푸드로 제공받은 과일 3종세트.. 사과랑 오렌지 그리고 풋사과같은 정체모를 과일이 있습니다..

저 풋사과처럼 생긴 과일이 궁금해서 바로 먹어봤는데 덜익은 배맛이랄까.. 신기한 맛이더군요..

벽시계는 클래식하군요.. 그나저나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벌써 5시.. ㅡㅡ;;..

욕실도 점검해줘야 합니다.. 욕조는 따로 있고 샤워만 하는 곳인데 공간이 참 넓지 않나 싶어요..

욕실 안쪽에 별도의 룸이 있는데 여긴 사우나룸입니다.. 의자 아래서 스팀이 퐁퐁 나와요..온도나 스팀의 양도 자기가 직접 조절할 수 있고.. 생각보다 너무 만족했던 시설..

뭐 샤워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바닥도 돌이고 좀 럭셔리한 샤워공간..

푸켓 최고의 스파~ 수코스파의 오리지날 헤어용품과 바디용품이 제공됩니다.. 샴푸, 린스, 샤워젤, 바디로션이 제공되고 있는 모습.. 생각보다 꽤 쓸만하더군요.. 향도 좋고..

욕실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역시 파란 하늘을 보면서 샤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천장에서 물 떨어지게도 할 수 있고.. 하얀구름과 파란하늘을 보면서 여유롭게 샤워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만족했던 공간..

스파룸.. 푸켓 최고수준의 마사지를 객실에서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는건 수코스파 리조트만의 큰 메리트..

수코스파의 다채롭고 화려한 스파 프로그램을 모두 빌라 객실 안에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대단한 축복이죠..

남들의 시선 조금 부끄럽고 하신 분들에게 정말 강추인 인빌라 마사지.. 정말 편안한 기분으로 제대로 릴렉스 하실 수 있어요..

여행박사 수코스파 상품은 수코스파 인빌라 타이마사지 2시간 프로그램을 기본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정말 좋다는..

스파룸 옆엔 이렇게 넓직하게 배스룸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욕조가 진짜 럭셔리해요..

뭐 정면에서 찍어보면 이런 느낌.. 입욕제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수코스파에서 구입하실 수도 있겠지만.. 한국에서 입욕제를 넉넉하게 가져오시는걸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입욕하시면서 맛사지를 즐길 수 있는 콩모양의 큼직한 월풀 욕조입니다..막 웹서핑에 카카오톡 하면서 입욕하고.. 진짜 편안하고 만족스러웠던 공간입니다.. ㅋㅋㅋ..

이 커다란 문을 열면 침실과 연결됩니다.. 스팀이 마구 침실로 침투하게 되므로 쓸데없다고 생각되지만.. ㅡㅡ;;..

어쨋거나 전 매우 만족스럽게 입욕을 즐겼던 공간입니다.. 정말 호사스러웠던.. ㅋㅋㅋ..

1년내내 더운 푸켓이기 때문에 에어컨은 거실에 해당되는 이곳 스파룸에 한대가 있고 침실에 한대가 있습니다..뭐 푸켓날씨 덥다고는 하지만 서울보단 덜 덥습니다.. 낮 최고기온이 3~4도 낮고 밤엔 조금 더 덥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침실 구경을 해보실까요.. 꿈의 베드룸입니다.. 공주모기장이 특히나 인상적인.. ㅋㅋㅋ..

침실 창문을 열고 나가면 정말 넓직한 베란다가 나옵니다.. 객실뷰는 뭐 이래요.. 정글이 펼쳐져 있음.. ㅋㅋㅋ..

베란다가 생각보다 완전 광활해서 깜놀.. 보시다시피 마룻바닥이고 넓고 쾌적한 목재평상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침대 앞에 있는 매트리스 여기 폭신하게 깔고 누우셔도 되고 고스톱을 쳐도 되고 술판을 벌이셔도 좋습니다.. ㅋㅋㅋ..

옆집(?)이랑 커넥팅도 되더군요.. 룸을 쉐어할 수 있는거죠.. 가족단위 방문하시는 분들은 정말 편할듯..

옆방 아직 체크인 안한거 같고 아무도 없길래 문 열어서 살짝 도촬.. ㅋㅋㅋ..

베란다가 넓어서 좋습니다.. 낮엔 좀 더워서 좀 힘드실꺼구 해지고 좀 선선해지면 베란다에서 노닥거리심 좋아요.. ㅡㅡㅋ..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주었던 넓직한 침대.. 눕자마자 바로 잠이 솔솔~.. 편안해요..

화장대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거울이 역시 푸켓스럽고 귀엽네요..

헤어드라이어는 파나소닉제품이고 옆에 있는건 모기퇴치용 스프레이..그러고 보니 푸켓여행 내내 모기는 한방도 물리지 않았네요.. 결국 모기약은 필요없었단..

TV도 꽤 좋습니다.. 나름 삼성제품이에요..

빵빵하게 찬바람을 제공해주었던 에어컨..

책상도 있고 하네요.. 그리고 푸켓여행시 돼지코 같은거 필요없습니다.. 그냥 다 꼽기만 하면 충전하실 수 있어요.. 콘센트가 완전 많기 때문에 멀티탭 같은 것들도 가져오실 필요 없습니다..

편안한 휴식을 테마로 한 이번 푸켓여행.. 조용한 독채 빌라에서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쉬고 싶다는..

저의 열망을 충촉해주기에 충분했던 수코스파리조트.. 수코스파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괜찮을까 조금은 망설였는데..

수코스파리조트는 굉장히 좋은 리조트입니다.. 가든 빌라인지라 완전 조용하고 쾌적해서 맘에 들더군요..이국적인 숲속 별장으로의 휴가를 꿈꾸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호텔입니다..

아름다운 풀장도 사람이 아무도 없습니다.. 2박하는 기간동안 풀에서 만난 사람 딱 2명.. 그야말로 풀장도 전세의 느낌이고..가격대비 제공하는 가치가 매우 높다는.. 만족도 1위에 빛나는 푸켓호텔~ 수코컬쳐럴스파&웰니스리조트입니다..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