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Q X FUJI:Q 콜라보 | 후지큐 하이랜드 에반게리온 월드

T/RALALA TOKYO

2016. 6. 20. 16:50

반응형


신쥬쿠에서 1시간20여분을 달려 도착한 후지큐 하이랜드.. 후지큐 하이랜드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부담없이 공략가능한 거리임..



후지큐하이랜드의 축복인가 날씨가 너무 화창해서 입장하기도 전부터 만족스러웠던.. 여기가 FUJI-Q HIGHLAND의 실질적인 입구라는..

 



후지큐하이랜드 티켓오피스의 모습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아무도 없습니다.. 디즈니랜드처럼 패스사는데 시간버리는 일은 없을듯..



입장권이나 프리패스 가격 모두 착한 후지큐하이랜드입니다.. 키즈패스나 쥬니어패스도 있는데 솔직히 애들이 올 곳이 못됩니다 여긴..



후지큐하이랜드 입원권에 토마스랜드내 어트랙션 무제한이용이 가능한 토마스랜드 패스가 있습니다만 인기는 그닥없어요.. ㅡㅡ;;..



후지큐하이랜드는 철저히 어른을 위한 놀이동산인듯.. 10,20대 60% 30대 30% 40대이상 10%정도.. 어르신 어린이 거의 전멸이었던..



후지큐하이랜드 가이드맵.. 안타깝게도 한국어판은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후지큐엔 외국인 자체가 거의 없었어요.. 신기하게도..



웹티켓 구입하신 분들은 여기서 출력하시면 되고 한 모양입니다.. 전 고속버스에 프리패스 결합된 Q티켓 구입해서 돈을 추가로 낼 일은 없었음..



후지큐하이랜드 프리패스 구입하신 분들은 여기서 페이스티켓을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얼굴나온 프리패스티켓은 의무적.. 



발모양 맞춰 머신앞에 서고 바우쳐 넣고 램프가 중앙에 올 때 삐하고 소리가 들리면 촬영완료.. 바로 페이스티켓이 출력된다는 내용입니다..



외국인이 거의 안오기 때문이겠지만.. 이용에 필수적인 페이스티켓 자판기에도 한국어, 중국어 안내가 없습니다.. 요게 좀 아쉽네요..



입장하자마자 왼편에 보이는건 후지큐하이랜드가 자랑하는 롤러코스터의 왕 후지야마.. 막 비명소리 들리고 훈훈하네요.. 절규의 놀이동산.. ㅋㅋㅋ..



후지큐 입구에서 몇발작이면 닿을 수 있는 에반게리온 월드.. 富士急ハイランド エヴァンゲリオンワールド.. FUJI-Q EVANGELION WORLD..



에반게리온월드는 KING OF COASTERS FUJIYAMA 바로 옆입니다.. 몾찾을래야 못찾을 수도 없는 좋은 위치에요..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Q를 토대로 만들어졌다는 에반게리온 월드.. 에반게리온 실물핏을 경험할 수 있는 파빌리온이란 설명.. 



에바월드 제3차계획 리뉴얼~..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Q명신 포토스팟 추가, 포트스팟 연출 어플, 거대전함 분더AR등장..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엄연한 어트랙션이기 때문에 입장료 800엔이 있습니다.. 후지큐하이랜드를 입장료만 내고 들어오시는 분이 있을지는 의문..



몇년전부터 밀고 있는 일본문화 해외확산 쿨재팬사업의 일환이 아닐까 하는 느낌이 들었던 에반게리온 월드입니다.. 아마 보조금 나올듯??.. 



쿨재팬이라곤 하지만 영화, 드라마, 음악은 물론 게임까지 모두 한류에 밀리는게 현실이죠.. 일본은 내세울게 애니밖에 없습니다.. ㅡㅡ;;..



전 에반게리온을 보긴 했으나 특별히 흥미는 없어서 봐도 뭐 별다른 감흥은 얻을 수 없습니다만.. 에바오덕분들에겐 성지같은 장소일테죠..



에바월드의 매력~ 애니 장면속에 들어가 캐릭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거.. 피아노치는 카오루 옆에 앉아 찰칵할 수 있고 그런..



에바를 모르시는 분들은 봐도 전혀 이해도 안되겠고.. 정말 오실 필요가 없는 곳으로 생각됩니다.. NERV를 읽을 줄 모르신다면 돌아가세요..



에반게리온 명장면 갤러리도 있고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Q에 관한 내용들로 빼곡히 들어차 있습니다.. 사람 없어서 완전 좋네요..



에반게리온 극장판은 서, 파, 급 순서인데.. NEON GENESIS EVANGELLION : Q에 관한 내용이 이곳 후지큐에 전개되고 있는 것이란..  




절규(?)할 수 없는 어트랙션엔 이렇게 사람이 없고 여유가 넘칩니다.. 후지큐하이랜드만의 매력이죠.. 여기 올라타고 싶은데 출입금지..



에반게리온 월드 어플을 깔면 특전이 있다고 하는데 깔기가 귀찮아서 전 패스.. 에반게리온 덕후시라면 꼭 체험해보셔야 하겠지만요..



어둡고 음침한 분위기에서 회의하고 있는 네르프 본부의 모습.. 대책이 서질 않는 이 진지한 회의에 참여해보실 수 있습니다.. 



EVANGELION PRODUCTION MODEL CUSTOM TYPE-08α.. 에반게리온 8호기 알파와 파일럿 마리의 모습.. 



애니에서 톡 튀어나온듯한 비현실적인 마리짱과 함께 기념사진을 담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슴이 너무 크지 않나요.. ㅡㅡ;;..



에반게리온 월드 여긴 애니메이션 분위기에 맞춰 전체적으로 어두침침합니다.. 셔터스피드 확보가 어려운 환경인게 흠이네요 정말.. 



오옷~ 요기 잉네.. 에반게리온 2호기 실물 스케일입니다.. 크긴 크네요.. 근데 아스카가 없어요.. 아스카짱.. ㅠ.ㅠ..



エヴァ2号機 ザ・ビースト.. 에바 2호기 더 비스트.. 계속 보고 있으면 무섭습니다.. ㅋㅋㅋ..



UCC 캔커피 자판기에서 기념촬영을 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UCC 캔커피 사오심 좋을듯.. 근데 저 캔커피가 꽤 레어템이라.. ㅡㅡㅋ..



레이짱의 섹시한 그림자 옆에서 기념촬영도 해보실 수 있고.. 소소한 재미가 있습니다..



여기가 후지큐 에반게리온 월드의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는 실물크기 에반게리온 초호기.. 実物大 エヴァ初号機..



에반게리온하면 역시 신지군의 에바 초호기.. 에바 초호기가 역시 제일 멋있네요.. 정면에서 보면 그야말로 압도적인 존재감입니다..



아까 본 에반게리온 2호기에 비해서 초호기가 훨씬 더 크고 멋있습니다..



옆에서 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뿔(?)이 천장을 뚫어버릴 정도로 정말 길~어요.. 옆에서 보는게 더 멋진거 같기도 하고..



에바 초호기 주변의 펜스는 정말 걸리적거립니다.. 에반게리온 월드에서 가장 맘에 안드는.. 저렇게 철저하게 막아놓지 않아도 될텐데.. 



사진 오른쪽에 초호기 촬영하시는 분의 모습이 찍혔는데.. 실물사이즈 에바가 얼마나 큰지 가늠하실 수 있는 척도가 될듯 싶습니다..



신지군의 친구 카오루군의 실물사이즈 피규어도 있습니다.. 조금 더 정교하게 만들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살짝 허접함..



이렇게 기념사진 찍을 수 있는게 제일 웃김.. ㅋㅋㅋ.. 애니메이션 속으로 들어가서 찰칵.. 코스튬하고 후지큐 오심 더 좋을듯.. ㅋㅋㅋ..



에반게리온 월드의 마지막은 예상대로 에반게리온 스토어입니다.. 후지큐 하이랜드 한정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함..



에반게리온 월드는 처음부터 끝까지 사랑스럽네요.. 에바스토어에도 아무도 없음.. 이런 썰렁한 분위기 너무 좋음.. 사진도 맘대로 찍을 수 있고..



에바스토어에선 후지큐 한정코너라고 써있는 요기를 좀 주의깊게 보시면 좋을듯 싶네요.. 후지큐 하이랜드 콜라보 상품을 중심으로 쇼핑하심 될듯..



별 이상한 것들을 다 파네요.. 역시 이곳은 에반게리온 덕후가 와야 하는 곳인듯.. 저로선 이해하기 힘든 상품들이 넘 많았음..



그나저나 에반게리온 극장판 개봉할 때가 된거 같은데.. 올해 나오는거 아니었나요.. 여름인데도 잠잠한걸 보니 올해도 건너 뛰려나..



NERV.. GOD'S IN HIS HEAVEN.. ALL'S RIGHT WITH THE WORLD.. 에반게리온의 세계관을 맘껏 체험할 수 있었던 에바월드였네요..



나름 성인애니메이션인 에반게리온과 성인의 놀이동산 후지큐 하이랜드는 무척 어울린다는거.. 에반게리온 아심 필수적으로 방문해야 할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