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마모토 긴자도리 비스트로 쉐모아 | 돈키호테 쿠마모토츄오점 쇼핑

ENJOY KYUSHU

2016. 11. 22. 11:30

반응형


미스트같은 비가 내리다가 저녁되니까 본격적으로 퍼붓기 시작하네요.. 쿠마모토의 가을비가 폭우로 변할 줄은.. 완전히 의욕상실.. 



비가 많이 와서 나가기 싫었지만.. 그래도 지인분들이 부탁한게 있어서 돈키호테는 가야 했다는.. 호텔에서 나름 도보권인 카고마치도리..

 



ビストロ シェモア.. 비스트로 쉐 모아.. 영업시간 : 12:00~15:00, 18:00~03:00 런치 : 화수목.. 주소 : 熊本市中央区下通1-10-12..



쿠마모토는 문을 빨리 닫습니다.. 번화가인 카고마치도리랑 긴자도리도 예외아님.. 늦은시간엔 이자카야 또는 라멘야뿐.. ㅡㅡ;;..



술집들이 즐비한 거리에 왠 비스트로??.. 말만 비스트로고 실제론 음주흡연이 가능한 카레집.. 늦은 저녁 먹으러 들어옴..



サントリープレミアムモルツ グラス..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글라스.. 500엔(5,500원)..



SUNTORY THE PREMIUM MALT'S DRAFT BEER.. 일본에서 만나는 프리미엄몰츠는 왠지 더 특별한 기분이라는..



죡키로 마실까 하다가 무리하면 안되겠다 싶어 글라스로.. 맥주 마시고 있으려니 이것저것 나오네요..



푸짐하게 제공된 츠케모노 세트. 먹을만큼만 접시에 덜어 먹는 방식입니다.. 정말 푸짐하게 제공...



락교와 후쿠진즈케.. 오이랑 무가 들어간건 큐리키무치(--)라고 하네요.. 나름 한국식 김치라고 주장하시더란.. 왠지 웃겨..



연장세팅은 알아서 하시면 되고..



から揚げカレー.. 카라아게 카레.. 960엔(10,560원)..



오스스메라고 하는 키마카레 먹을까 하다가 토핑 올려진 카레가 더 이득인거 같아서 닭튀김 올라간 카라아게 카레로 선택..



생각보다 스파이시하네요.. 가게 분위기도 좀 글코 많이 수상해 보였지만 기본기가 있습니다.. 밥도 찰지고..



카라아게는 정말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먹어야 했네요.. 심플하게 잘 튀겨냈네요..




먹다보니 조금 맵다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일본카레치곤 상급의 매운강도.. ㅋㅋㅋ..



찍어뒀던 카레집은 당연히 문닫은 시간이고 카모메에서 라멘 먹을까 하다가 안땡겨서 여기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괜츈..



오이김치랑 후쿠진즈케를 양껏 올려서 카레를 흡입할 수 있었습니다.. 



카레 먹으면서 사진을 왤케 많이 찍는건지 주방에서 깜놀해 하셨지만.. 뭐 사진을 안찍을 순 없으니까요..  



카레를 흡입한 덕분에 저녁약도 먹고.. 이제 돈키호테 습격하러 고고씽~.. 



ドンキホーテ 熊本中央店.. 돈키호테 쿠마모토츄오점.. 영업시간 : 10:00~06:00.. 주소 : 熊本市中央区下通1-11-4..



제가 방문한 날이 할로윈데이여서 할로윈 용품들이 엄청나게 깔려 있었단.. 덕분에 일반상품들의 진열공간은 부족.. 결론 : 망함..



할로윈이 뭔지도 모르면서 엄청 신나하는 일본사람들입니다.. 무서운 코스프레하고 노는 가을축제정도로 생각하는거 같단.. 



암튼 정말 물건도 없고 짜증났던 쿠마모토 돈키호테.  최근에 제가 간 돈키호테 중에서 제일 별루였던.. ㅡㅡ;;..



식품쪽에선 별거 못건졌고.. 드럭쪽에선 그래도 좀 샀네요.. 악조건속에서도 꾸역꾸역 담긴 했으나 만엔도 못넘김.. 살게 없었다는.. ㅡㅡ;;..



만엔 넘겨서 500엔 할인받으려고 했는데 200엔 할인에 그쳤음.. ㅠ.ㅠ.. 돈키호테 할인쿠폰은 카카오톡에서 일본여행 할인쿠폰을 친구추가하시면 간단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면세카운터에서 한번에 계산함 되고 편하긴 한데.. 저처럼 많이 사는 외국인 손님은 없는지 꽤나 당혹스러워 하는 눈치였음.. 



폭우가 퍼붓는 가운데서 나름 고분분투한 돈키호테 쇼핑이었건만.. 호텔와서 보니 이것들이 여권에서 산큐패스를 빼놓고 안줬음..



바로 전화로 항의하려 했으나 전화응대시간이 지났다며 연결불가.. 다음날 직접 돈키호테를 찾아갔습니다.. 산큐패스없음 망해서.. ㅡㅡ;;..




어제 면세카운터에서 분실물이 있어 찾으러 왔다고.. 산큐패스라니까 전혀 모름.. 빨간색의 버스그림있는 카드같은거라 겨우 설명..



우여곡절끝에 찾은 산큐패스.. 어제 계산하신 분이 첨보는 쿠폰 쓰고 하니까 많이 당황하셨던듯.. 어쨋든 찾았으니까 다행..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