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한정 오미야게 킷캣 | 네슬레 킷캣미니 아마오우 딸기맛

SOUVENIR HUNTER

2017. 12. 2. 12:11

일본 아소 태교여행을 다녀오신 지인분께서 안겨주신 선물.. 네슬레 킷캣미니 아마오우 딸기맛.. 일반 소매점용이 아닌 선물용으로 나오는 오미야게 킷캣입니다.. 

ネスレ キットカット ミニ あまおう苺.. 네슬레.. 킷캣 미니 아마오우 이치고.. 가격 : 후쿠오카공항면세점 800엔(8,000원)..


공항면세점에서 사도 세금을 안빼주는 당돌한 가격정책의 킷캣입니다.. 같은 양의 일반 킷캣보다 3배정도 더 비쌉니다.. 오미야게 킷캣 비싸다고 사지 말라 했건만..

아마오우는 후쿠오카현 이토시마를 중심으로 나오는 고급 딸기품종.. あかい 빨갛고, まるい 둥글고, おおきい 크고, うまい 맛있다의 첫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이란 설명..

딸기의 왕이라는 표현을 쓸 정도로 아주 인기있는 딸기 아마오우.. 큐슈한정 큐슈오미야게 킷캣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저도 보는건 처음인데.. 포장이 매혹적이긴 하네요..

원재료 : 준초코릿)설탕,유당,식물성유지,전지분유,코코아버터), 밀가루, 식물성유지, 유당, 설탕, 딸기과즙파우더, 전지분유, 이스트, 코코아파우더, 

카카오매스, 코코아버터, 유화제, 착색료(적비트,홍국), 향료, 탄산수소나트륨, 이스트.. MADE IN JAPAN.. 28도이하 상온보관이라 안전합니다.. ㅡㅡㅋ..

박스를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개별포장된 킷캣미니들이 가지런히 박스 안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층으로 쌓여 있는 구조네요..

딸기철에만 나오는 제품으로 알고 있었는데 벌써 나왔냐고 물어보니.. 실제로 아마오우 딸기가 이미 출하되어 판매중인 상태였다고 합니다.. 딸기 정말 빨리 나오네요..


언제더라 5년전쯤??.. 이토시마 갔던 추억도 떠오르고.. 후쿠오카 근교여행지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이토시마.. 교통이 좋지 않아서 렌터카여행 아님 노답인게 문제지만.. 

뭐 어쨋거나 킷캣 아마오우 이치고맛 포장을 뜯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예쁜 딸기색의 아마오우 딸기 화이트초콜릿으로 웨하스가 덮여 있는 모습..

비싼 아마오우를 과연 썼을런지 조금 의심스럽긴 하지만.. 아마오우가 맛은 있네요.. 어른스러운 딸기맛입니다.. 산미가 진한 고급스러운 맛이에요..

일반 킷캣에 비해 달지 않은 편이라 계속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도 들고 하네요.. 아무런 생각없이 먹다보면 일순간 박스채 다 끝낼 수 있으니 주의를..

후쿠오카현 특산품이기도 하니까 후쿠오카여행 다녀오시는 분들께서 장만하시면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다만 가격이 사약한게 문제죠..


선물 사다 주고도 욕을 먹었던 아이템이기도.. 가성비가 안좋다고 까임.. 실제 지인분께서도 후쿠사야 카스테라랑 별 차이가 없었다며 때늦은 후회를 하시기도.. ㅋㅋㅋ.. 

근데 요지부동이었던 일본물가가 최근 슬금슬금 오르네요.. 킷캣주제에 800엔이라니.. NESTLE.. KITKAT MINI AMAOU STRAWBERRY.. KYUSHU ED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