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의 행복 커피빈 모닝세트

SWEET'N BITTER

2019. 4. 16. 10:46

반응형

아침약을 먹기 위해 모닝세트 먹으러 커피빈행.. 스타벅스 브런치가 쪼잔할인이라 의미 없다는건 다들 잘 아실테고.. 투썸플레이스 모닝세트가 5천원이라 딱 좋았는데 가격 오르곤 이용안하고 있네요.. 라떼변경 사이즈업 하면 7천원이라 심리적인 저항이.. ㅋㅋㅋ.. 투썸모닝 가격인상 이후 상대적으로 커피빈 해피모닝이 저렴해져서 커피빈 모닝이 젤 좋아졌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고 있는 약국 8번가 위드팜.. 전 커피빈약국이라고 부른답니다.. 여기서 약타고 커피빈 가서 샌드위치 흡입 후 약먹으면 딱 좋은.. 저 같은 환자들을 위한 드럭카페.. ㅡㅡ;;..

THE COFFEE BEAN & TEA LEAF.. HAPPY MORNING!!.. 커피빈 모닝세트는 음료 주문시 해피모닝 메뉴를 1,000원에 준다는 내용입니다.. 안타깝게도 주말 및 공휴일엔 모닝세트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온리 평일만 가능.. 언제나 고를 수 있는 기본 모닝메뉴로는 베이글, 스콘, 머핀이 있고.. 한정메뉴가 있는데 같은 값이면 아침전용 메뉴가 당연히 유리합니다.. 월요일 수요일 : 햄치즈잉글리쉬머핀, 화요일 목요일, 햄치즈포카치아, 금요일 : 햄치즈페스츄리로 정해져 있다는거.. 한정수량이라 다 떨어지면 베이글 등으로 가셔야 하는 뭐 그런거..

HAM & CHEESE FOCACCIA.. 햄 치즈 포카치아.. 모닝할인 가격 : 1,000원..

커피빈 모닝세트 제공 시간 : 오픈~10:00.. 조금 일찍 방문하셔야 남들보다 앞서 메뉴를 선점할 수 있습니다.. 얼리버드가 되어야 합니다.. ㅡㅡ;;.. 포카치아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다는.. 제법 근사해 보이죠??..

도톰한 포카치아 빵 사이에서 노란색 체다치즈가 녹아 츄르르 흘러 내리고 있는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오늘따라 체다치즈의 흘러내림이 좋네요.. 맘에 듬.. 이 포카치아가 크랜베리가 박힌 크랜베리 포카치아인데 보시다시피 빵 안에 크랜베리는 거의 없습니다.. 크랜베리 맛도 당연히 안나고.. 요거이 아쉽긴 한데 크랜베리 따위 없어도 댐..

포카치아 빵 사이에 체다치즈, 계란이 들어 있고 색이 옅어 사진상으론 안보이지만 치킨햄 슬라이스가 한장 들어 갑니다.. 잘 부풀어 오른 폭신한 포카치아에 계란과 치즈가 주는 볼륨감과 따끈함이 더해지는지라 꽤 먹을만 합니다.. 

아쉬운 점을 들자면 계란과 치즈에 비해 햄 양이 얼마 안되는지라.. 들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를 정도로 존재감이 없어 밸런스가 안맞는다는거.. 이름이 함치즈 포카치아인만큼 향이 진한걸로 바꾸던지 더 넣던지 해서 보강했으면 좋겠는데 그럴 가능성은 희박하다고 봅니다.. 어쨋거나 이 포카치아 샌드를 천원에 준다는건 축복이라고 생각하네요.. 아침 10시이전이라면 매장에서 먹던 테이크아웃을 하던 무조건 페어링해서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MOCHA JAVA CAFFE LATTE.. 모카 자바 카페 라떼.. 5,500원.. 

저번에 커피빈에서 주문할 때 보니까 앞손님한테 진한 원두 부드러운 원두를 선택하실 수 있다며 고르라고 하더라구요.. 원두선택 주문이 가능해졌나요 오홍??.. 커피빈 원두 이원화가 최근 소리소문없이 조용히 진행된듯.. 남여차별인지 제가 주문할땐 고르란 말이 전혀 없어서 에스프레소를 부드러운(?) 원두로 뽑아 달랬더니 안된다고.. 그래서 오늘 원두 바꾸기 재도전하게 되었단거.. ㅡㅡ;;.. 

계산대 앞엔 원두선택이 가능하다는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기존 원두가 에스프레소 로스트, 새로 추가된 원두가 모카 자바 블렌드가 되겠네요.. 투썸플레이스처럼 완전히 원두 이원화 된게 아니더라구요.. 카푸치노 더블을 모카자바 블렌드로 해달라니까 우물쭈물 하다가 치프한테 물어보고 오더니 안된다고.. 그럼 고를 수 있다고 공지되어 있는 이건 뭐냐니까 그냥(?) 안된답니다.. 얘넨 뭐 설명도 없이 안된대 답답.. 어쨋거나 카푸치노 포기하고 기존의 모카자바 카페라떼로 주문.. ㅡㅡ;;..

모카 자바 카페 라떼는 오늘도 맛있었지만.. 원두 선택할 수 있는 음료의 기준이 뭔지 궁금한데 완전 기본 중의 기본 커피인 카푸치노가 안된다니 의미가 딱히 없는듯 하네요.. 할꺼면 제대로 하던가.. 모카자바 원두변경은 다시 재도전 해봐야할듯.. ㅡㅡㅋ.. 

sitemaptd.xml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대신동 50-5 B동 1~2층 | 커피빈 연대동문회관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