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카 포인트백 쇼핑 | 돈키호테 후쿠오카 텐진본점

TOURIST/FUKUOKA HAKATA

2019.04.29 15:57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쇼핑여행.. 내일은 아침 먹고 그냥 공항에 가야하는 일정이라 딱히 할 수 있는게 없어서.. 맛집 공략이랑 쇼핑 등등 오늘 다 해결해야 했답니다.. 그리하여 돈키호테 후쿠오카 텐진본점을 찾았다는.. 후쿠오에카 돈키호테 매장이 몇곳 있으나 외곽에 점포가 다 있고.. 우리 관광객이 갈 수 있는 곳은 나카스강옆에 있는 돈키호테 나카스점이 유일했는데요.. 이 나카스점이 너무 혼잡해 텐진 츠타야 자리에 돈키호테가 하나 더 생긴게 텐진본점입니다..   

ドン・キホーテ 福岡天神本店.. 돈키호테 후쿠오카텐진혼텐.. 24시간영업.. 주소 : 福岡県福岡市中央区今泉1-20-17.. 전화 : 092-737-6011.. 맵코드 : 13 288 871*60.. 주차가능..

돈키호테 후쿠오카텐진본점은 지하1층~5층.. 의약품, 화장품, 식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군이 기존 나카스점보다 많이 충실한게 특징입니다.. 한마디로 볼게 많다는거..  

전자제품, 인테리어, 스마트폰, 옷, 브랜드제품, 명품, 장난감, 성양용품 등등이 충실합니다.. 2층~5층이 둘러 보시면 특히 재밌어요.. ㅋㅋㅋ,, 

콘택트렌즈는 돈키호테가 저렴합니다.. 컬러 콘택트렌즈가 눈에 확 들어 오네요.. 반드시 찾을 수 있는 당신의 48색.. ㅡㅡ;;..

일본은 컬러콘택트 인기가 높아서 제품도 상당히 다양하고 많았네요.. 연예인 마케팅을 엄청 하네요.. 하마사키 아유미, 코다 쿠미, 로라 등등 브랜드별로 모델들이 쟁쟁.. 콘택트 매장이 생각보다 크고 물건이 많아서 놀람.. 

제가 많이 질문 받는 것 중 하나가 아이코스를 어디서 사야 싸냐는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공항면세점, 돈키호테, 면세편의점 등등 택스프리 붙어 있는 어디서 사도 크게 싸지 않습니다.. 그게 그거.. 인천공항면세점도 부가세 10% 빼주고 끝입니다.. 전자담배는 몇푼 차이 안나니 걍 아무데서나 편한데서 사심 됩니다.. 어짜피 한보루만 반입 가능한거 2만원정도 저렴한 연초담배 사시는게 좋아요.. ㅡㅡ;;.. 암튼 아이코스는 돈키호테에서 구입하시면 일단 편하고 관련 용품이 정말 다양해서 아이코스 이용하시는 분은 정말 매력적인 아이코스 쇼핑이 되실꺼라 생각합니다.. 아이코스 악세사리 코너가 화려해서 맘에 들었단.. 아이코스3, 죠즈20 구입은 돈키호테에서..  

일본 담배 가격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돈키호테 담배자판기를 찍어 봤습니다.. 아이코스 460엔, 말보로 470엔, 라크 420엔, 메비우스 440엔.. 뭐 이렇게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일본은 말보로 인기가 좋은지 가격이 더 비싸고.. 던힐 등의 BAT계 담배가 인기가 없고.. 미제 클래식 담배의 인기가 여전히 높다는거.. 일반담배는 인천공항이 보루당 $25선인데 일본공항에선 3,100엔.. 일반 담배는 인천공항 면세점이 진리.. 뭐 들고 들어올 수 있는게 한보루 뿐이라 그게 문제지만.. 담배보단 술이 매력적인데요.. 돈키호테에서 위스키 많이들 구입하시는데 산토리, 닛카 위스키가 진짜 싸긴 싸답니다.. ㅡㅡㅋ.. 

이번에 열심히 공략한게 명품쪽이었어요.. 할인행사중이어서 평소보다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였답니다.. 돈키호테 명품코너의 풍경입니다.. 루이비통 샤넬 이런게 진짜 마구 널부러져 있는.. ㅋㅋㅋ..

마지카 포인트백 적용상품이 많아서 넘 좋았던.. 기존 세일가격에서 더 싸게 살 수 있는거.. 돌려받은 포인트는 현금처럼 바로 쓰면 되니까 캐쉬백이라고 보셔도 무방.. ㅋㅋㅋ.. 보테가베네타 할인율이 좋네요.. 생각보다 더 싸니까 역시 사고 싶네요..  

샤넬, 루이비통 등의 일부 브랜드는 할인제외.. 그나저나 루이비통, 샤넬이 막 이렇게 널부러져 있는 풍경은 언제 봐도 웃긴.. ㅋㅋㅋ..

구찌 가격 좋습니다.. 원래 할인제외고 특가상품이 아닌 제품도 마지카 결제시 최소 3천엔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이렇게 노란 가격표가 붙어 있는건 특별히 더 저렴한겁니다.. 프라다 반값세일 제품이 많아서 넘나 맘에 들었어요.. 아울렛 가격이라면서 막 흥분.. 프라다는 돈키호테에서.. 

프라다랑 페라가모가 가격이 젤 좋았어요.. 페라가모도 반값할인중.. 품목별로 조금씩 할인율이 다른데 50%이상 할인상품도 많고 해서 잘 고르면 기념품 건지실 수 있어요.. ㅋㅋㅋ..

마이클코어스랑 코치는 균일가 상품도 상당했습니다.. 10,000엔 18,900엔 행사중.. 넘 바람직스럽죠??.. ㅋㅋㅋ..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렇게 가격표에 빨간색으로 MAJIKA 어쩌고 붙어 있는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로 돌려주는 상품입니다.. 마지카는 돈키호테 전자머니인데요.. 우리 선불카드 개념입니다.. 카드에 충전하면 포인트주고 뭐 그런거.. 포스팅 뒷쪽에서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가질께요..

게스 사느니 같은값이면 코치나 마이클코어스 사는게 이득이라고 막.. ㅋㅋㅋ.. 암튼 3만엔 이상하는 제품은 직원분 불러서 보여 달라고 꺼내 달라고 해야 하는데.. 저렴한 애들은 이렇게 편하게 보실 수 있답니다..

디젤 스카프 이런거 저렴하고 좋아 뵈네요..

캐릭터 양말도 한국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품목이라고 합니다.. 이런건 3개 천엔이구요..

남자 이너웨어 코너입니다.. 우리나라에선 만나기 힘든 바디와일드, 헤인즈, 아웃도어 등의 기본 언더웨어 구입하기엔 돈키호테만한 곳이 없는거 같아요.. 

캐쥬얼 베이직삭스는 5개 천엔.. 4개 구매시 하나 더 주는 그런.. ㅋㅋㅋ..

일본에선 쇼부팬티라고 하는 밴드 화려하고 비싼 팬티도 돈키호테에 엄청 많습니다.. 캘빈클라인, 알마니, 디젤, 폴스미스 등등 다 있고 돈키호테는 가품이 절대 없으니까 믿고 구입하실 수 있단.. 엠포리오 알마니 가격이 좋네요.. 보여줄 사람도 없는데 사고 싶은.. ㅡㅡㅋ.. 

여기 성인용품 코너 아니고 그냥 일반 매대인데요 텐가가 이렇게 막 쌓여 있어요.. 오나홀 넘버원 텐가 748엔.. 이렇게 막 팔아도 되는건가 싶은데.. 일본은 성진국이니까요.. 많이 앞서갑니다.. ㅡㅡㅋ..

어디다 써야하는 물건들인지는 모르겠는데.. 이것들도 뭔가 성인용품 같은데 뭔지 모르겠습니다.. 겐뮤, 탱고 어따쓰는거.. 막 이러고.. ㅋㅋㅋ..

18금 매장 안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조명이 일단 여긴 핑크색이에요.. ㅋㅋㅋ.. 러브젤이랑 이런건 알겠는데 어따 쓰는 물건인지 잘 모르겠는 물건들이 많네요.. 만다라케와 마찬가지로 전문가 지인분과 와야 하는 곳인듯.. ㅡㅡㅋ..

텐가와 그의 친구들.. 밖에 있는 얘들하고는 다른 종류들입니다.. 프리미엄라인인가 싶기도.. 근데 뭐가 다른거에요.. 뭐가 다르길래 더 비싼건지 당최 모르겠음.. ㅡㅡa..

덴마만해도 종류가 엄청 여러가지에요.. 싼건 싼데 비싼건 엄청 비쌈.. 저가형부터 전문가용(?)까지 돈키호테에서 한번에 만날 수 있습니다.. 

여러군데 다닐 필요없이 돈키호테 한곳만 오면 다 살 수 있으니까 역시 매력적인거 같네요.. 돈키호테엔 진짜 다 있습니다.. ㅋㅋㅋ..

장난감코너도 충실했네요.. 비싼것들도 있고 싼 것도 있고 여러가지..

남자애들 장난감이 더 어려운거 같아요.. 대체 어디에 나오는건지 모르겠음.. ㅡㅡㅋ..

이거 좋네요.. 여행자들에게 좋은 마스크랑 입욕제 이런거 다 모아 놓은 훈훈한 코너입니다.. 100엔 200엔 정도면 거의 다 살 수 있어요.. 써보고 싶은 입욕제들 많네요.. ㅡㅡㅋ..

메구리즘 이런 것도 낱개로 살 수 있어 좋네요.. 여기 있는 것들 모두모두 100엔.. 써보고 싶은 것만 하나씩 쏙쏙~ 과소비 안할 수 있어 매력적..

맨즈 코스메틱코너.. 남성용 미용용품에 헤어스타일링 제품 등등 여기 다 모여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네요..

헤어 악세사리 코너도 충실.. 돈키호테 PB상품이 이런 것까지 나오다니.. 저 정열가격에서 나오는 머리끈이랑 헤어밴드, 빗 등등 처음 봐서 신기~..

전기 타코야키 메이커 싸네요.. 1,280엔이면 넘 싸지 않나요??.. 필요없는데 왠지 사고 싶은.. ㅡㅡ;;..

헬스용품도 충실하게 갖춰져 있었는데.. 바디타이즈가 일본에선 인기인 모양이에요.. 여러 회사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었던..

남성용 리프트업벨트 처음 봐서 찰칵.. 이중턱이신 분들 이거 벨트로 단련하심 개선된다고 합니다.. ㅡㅡㅋ.. 

신기한 제품들이 참 많네요.. 돈키호테가 이래서 재밌다니까요.. 싸기도 싸지만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신기한 제품들이 많아서 넘 좋은..

진짜 쇼핑시간이 후다닥 지나간답니다.. 넋놓고 있으면 안되고 중간중간 시간체크 해주셔야 합니다.. 진짜 몇시간이고 있을 수 있는 곳이거든요.. 방심은 금물.. ㅡㅡㅋ..

우리 보은이 간식 사야해서 들렀다는.. 이거 왜이렇게 싸죠.. 55엔, 49엔.. 왤케 싸.. ㄷㄷㄷ.. 참치, 연어, 치킨 등등 취향대로 고르실 수 있답니다..

냥이 카이세키 뭐야.. 빵 터짐.. 4품 코스로 먹을 수 있는 그런건가봐요.. 카이세키 궁금해서 사고 싶기도 하고.. 52%할인의 유혹에 넘어갈 뻔.. ㅡㅡ;;..

츄르 아페티토구입도 돈키호테가 저렴합니다.. 쁘띠사이즈가 조금조금 줄 수 있고 편해요.. 보은이 입이 워낙 짧아서.. ㅋㅋㅋ..

이게 왜 598엔인가.. 마법텀블러 싸서 한번 사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던.. 고진공 텀블러라고 써있는 요거도 돈키호테 PB상품입니다.. 정열가격이 역시 압도적으로 싸긴 싸네요.. 998엔밖에 안함.. 옆의 코끼리표랑 가격차이가 넘 심하게 나네요.. ㄷㄷㄷ..

일본산 캐릭터상품 코너입니다.. 디즈니 뭐 이런건 필요없고 피카츄, 헬로키티랑 마이멜로디 뭐 이런거 구입하시면 된다는..

샤워볼보다 샤워타올 선호하시는 분들은 바디코너 한번 보시면 좋아요.. 거품 잘나는 샤워터올이 이렇게 종류별로 많이 있답니다.. 

사람도 별로 없고 직원분들 많아 바로 물어 볼 수 있고.. 너무 쇼핑하기 편했던.. 진짜 좋네요 돈키호테 후쿠오카텐진본점 쇼핑환경 굿굿~..

지인분께서 좋아하시는 허니체 딥 모이스트 리페어 헤어마스크.. 전 이거 그냥 그렇던데.. 지인분께서 완전 팬이시란.. ㅡㅡㅋ.. 

배가 고파서 더이상 쇼핑을 이어 나갈 수 없어서 일단 2층에서 정리하고 약이랑 먹을꺼 사고 다시 오기로..

마지카는 충전해서 쓰는 돈키호테 선불카드인데요.. 100엔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하면 100포인트 주니까 사실상 마지카는 무료라고 보시면 되요.. 마지카 쿠폰상품도 꽤 있고 오늘 구입한 제품처럼 마지카 포인트백 상품이 많이 있어서 돈키호테 마지카카드는 저처럼 일본여행 자주가고 돈키호테 꼭 들르시는 분이라면 만들어 두심 정말 쏠쏠합니다.. 구입하시는 제품이 얼마 포인트로 되돌려준다 써있으면 무조건 만드네요.. 오늘 같은 경우도 마지카에 충전해서 쓰면 바로 3천엔 포인트~ 3만원 돌려 받을 수 있는건데 안받는건 너무 억울하잖아요.. 총 3,400엔 적립되었는데요 규동 10그릇을 먹고도 200엔이 남는 큰 돈입니다.. ㅋㅋㅋ.. 마지카 없으시면 그냥 계산대에 있는 마지카 집어서 돈 주면서 '차지'해달라고 하고 바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이 마지카는 충전하면 바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방식이라 바로 쓸 수 있어서 좋아요.. 포인트가 물건 사면 적립되는게 아니고 충전하면 포인트가 쌓이는 독특한 방식.. 우리가 생각하는 적립되는 포인트카드가 아니라는거.. 충전해서 써야 의미가 있는 카드.. ㅡㅡㅋ..   

마지카앱은 꼭 깔으셔야 할 필요는 없는데 깔아 두시면 복권당첨도 노리실 수 있고 잔액확인이랑 포인트, 모바일영수증 확인할 수 있고 여러가지로 편리하답니다.. 마지카 어떻게 충전해서 써야하나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게 계산대에서 카드랑 돈만 주면 알아서 해줍니다.. 엄청 쉬워요.. ㅡㅡㅋ.. 포인트행사하는 상품들 구입하실 땐 마지카 필수.. 한번 만들어 두시면 꼭 도움이 되실꺼에요.. 1엔단위는 알아서 절사해서 계산해주기도 하고.. 돈전 받을 일도 없습니다.. 돈키호테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절대 손해는 없어요.. 어짜피 공짜고 포인트는 언제나 쓸 수 있으니까.. 충전 후 2년이란 유효기간이 있으니까 한번에 많이 충전하시는거보단 그때그때 쓸만큼만 충전하시는게 좋다는 것도 마지카 이용시 중요한 팁이 될 수 있겠네요.. 


마지카 포인트 주는 상품은 마지카로 계산하고 나머지는 그냥 신용카드로 긁었습니다. 돈키호테에서 계산할 때 잊지 마셔야 할꺼 일본여행 할인쿠폰의 돈키호테 할인쿠폰입니다.. 돈키호테 모바일 할인쿠폰은 카카오톡만 깔려 있으심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음.. 

일단 카카오톡 친구추가부터 해두세요.. 일본 가시면 분명 도움이 된답니다.. 카카오톡 일본여행 할인쿠폰 친구추가는 → 요기로..  포인트백에 쿠폰할인까지 꼼꼼히 챙겨서 많이 절약했답니다.. 텐진점은 면세카운터가 3층에 있어서 계산 후 바로 면세 받으시면 됩니다..

어쨋거나 후쿠오카 텐진에 돈키호테 매장 하나 더 생겨서 좋네요.. 나카스는 위치가 좀 어중간해서 호텔 가려면 많이 걸어야 하고 해서 불편했는데.. 텐진지역 호텔이신 분은 훨씬 돈키호테 이용이 편리해졌습니다.. 볼게 일단 많아요 텐진점은.. ㅋㅋㅋ.. 이제 하카타역쪽에 돈키호테 하나 더 생기면 후쿠오카는 돈키호테가 꽉 잡게 되겠네요.. 훈훈한 돈키호테 쇼핑후기였다는..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