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의 체코 화장품 | 하블리크 아포테카 눈송이 핸드크림

BEAUTIFUL WORLD

2019. 6. 7. 08:30

반응형


체코여행선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는 브랜드가 유기농 화장품 하블리크 아포테카.. 저도 체코 프라하에서 잔뜩 사와서 정말 쏠쏠하게 잘 쓰고 있답니다.. 제가 화장품 막 쓰는 스타일인데 이건 구하기 힘든 제품이라 엄청 아껴서 소중하게 사용중.. ㅋㅋㅋ.. 수하물이 하나만 무료라서 양껏(?) 못사오긴 했는데.. 폭탄쇼핑에 여려운 환경이었지만 최대한으로 분발했던거 넘 잘했다고 자화자찬하고 있답니다..  



HAVLIK APOTEKA.. SNOWFLAKE HANDS.. 하블리크 아포테카.. 눈송이 핸드크림.. 가격 : 30ml 234Kč(12,500원).. 하블리크 아포테카 직구는 → 요기로..



제가 간 매장은 하블리크 아포테카 프라하 올드타운점입니다.. 아침 일찍 간 덕분에 아무도 없는 깔끔한 매장 사진을 이렇게 담아볼 수 있었네요.. 나름 개시손님이었다면서.. ㅋㅋㅋ.. 원래는 한국관광객들로 엄청 붐비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재방문으로 확인할 기회는 없었지만.. ㅡㅡ;;.. 



가운데 있는 제품이 눈송이 크림과 눈송이 핸드크림입니다.. 물감 패키지 디자인 및 라벨과 용량이 같고 체코어로만 제품명이 써있고 해서 포장이 비슷한 두 제품이 헷갈릴 수 있는데 비싼게 눈송이크림 싼게 핸드크림이랍니다.. 가격으로 구분하심 된다는거.. ㅡㅡ;;..  



본래 체코어 제품명은 Havlíkova Apotéka.. Sněhová vločka na ruce.. 스니에호바 블로츄카 나 루체라고 합니다.. 그냥 써있는대로 읽으면 되긴 하는데 입에 절대 안붙는게 체코어.. ㅡㅡㅋ..



얼어 붙은 손을 위한 겨울 핸드크림은 보이지 않는 최고의 장갑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는 제품.. 눈송이 핸드크림은 기존 뷰티풀 핸즈보다 보습력이 더 강력한 핸드크림..



서리가 내리는 추운 겨울, 혹독한 추위에 얼어 붙은 차가운 손을 감싸 줄 강력한 고보습 핸드크림.. 아포테카의 활성물질로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미세한 보호막을 형성해  갑작스런 온도 변화시 발생하는 피부 발적을 줄여 준단 설명



재생지로 만든 친환경(?) 박스 오픈하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아름다운 물감모양 패키지 핸드크림이 톡 하고 튀어 나온 모습..



전성분 : 정제수, 시어버터,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글리세린, 메칠글루코스세스퀴스테아레이트, 세테아릴알코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올리보일하이드롤라이즈드귀리단백질, 세틸알코올, 비즈왁스, 슈도알테로모나스발효추출물, 쐐기풀잎추출물, 스쿠알렌, 토코페롤, 올리브오일데실에스터, 글리세릴올리에이트, 카프릴릴글라이콜, 잔탄검, 벤질알코올, 벤조익애씨드, 포타슘소르베이트, 벤조산나트륨, 디하이드로아세트산, 시트릭산, 향료, 신남알, 쿠마린, 유제놀, 리날룰, 리모넨.. MADE IN CZECH REPUBLIC.. 



체코 자연의 힘을 품은 하블리크 아포테카는 체코 대표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하블리크 아포테카의 시초는 까렐 하블리크 박사가 1928년 약초를 이용한 시크릿 레시피로 만든 크림이었다고 합니다.. 체코에서 자연주의 화장품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유기농 브랜드 하블리크 아포테카..



하블리크 박사의 레시피를 이어 받은 치유의 화장품 하블리크 아포테카에서 나온 겨울용 특별 치유제가 눈송이 크림과 눈송이 핸드크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거..



시즌상품이지만 굳이 겨울철에만 사용해야 할 이유가 없는 제품.. 왜 겨울특화로 나온지 모르겠어요.. 굳이 계절성을 강조할 필요는 없을꺼 같은데.. 암튼 직원분의 말론 눈송이가 고보습에 특화된 라인이라 매우 강력한 보습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매장 방문 전엔 이 핸드크림이 있는 줄 몰랐는데.. 추천에 홀라당 넘어가 구입했는데 결과적으론 대성공..



물론 일반 핸드크림보다 가격이 더 비싸지만.. 시어버터 함유량이 높음에도 그 가격차는 우리돈으로 고작 500원정도.. 눈송이 핸드크림이 왠지 더 이득인듯한 기분이 드는건 어쩌면 당연.. 그래서 저의 구입의지를 더욱 자극하기도 했구요.. 지금 생각해보면 아름다운손 핸드크림보다 이걸 더 많이 사왔어야 했단 후회가.. 써보니까 너무 좋아서.. ㅡㅡㅋ..



최근 물감 패키지를 사용하던 핸드크림들이 30ml 핸디 사이즈는 플라스틱 튜브로 변절하고 있는데 하블리크 아포테카는 클래식한 물감 패키지를 고집하고 있답니다.. 뚜껑 속 뾰족하게 튀어나온 뿔에 물감 입구 부분을 밀어 넣어 구멍을 직접 뚫어 주신 후 사용하심 된다는..



키포인트 성분을 살펴 보면.. 남극 빙하에 서식하는 박테리아에서 추출한 안타티신은 극단적인 온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 올리브오일에서 추출한 비오피토세범 성분은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영양을 공급해 탄력 회복을 촉진.. 비타민A 성분을 다량함유한 시어버터는 피부컨디션을 향상시키고 보습효과를 부여.. 밀랍은 항염증 및 항산화를 방지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 항염증에 좋은 쐐기풀 성분은 상처치유를 촉진하고 탈취제 역할 및 피부 해독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 그야말론 치유의 화장품 하블리크 아포테카 그대로..



사용방법은 마른 손에 적당량을 바르면 된다고.. 너무나도 당연한.. ㅡㅡㅋ.. 건조시 수시로 여러번 사용 권장.. 이것도 당연.. ㅡㅡㅋ..



극건성용 핸드크림답게 많이 농밀한 느낌의 텍스춰랍니다.. 꾸덕한 질감 덕분에 적은 양만 펴발라도 충분.. 제가 건성은 아닌지라 고보습 핸드크림이면 끈적이지 않을까 걱정과 선입견이 앞서 매장에서 테스터 발라보고 괜찮길래 구입했는데.. 과도한 유분감 따위 전혀 남기지 않는 핸드크림입니다.. 



특히 맘에 드는건 복잡하면서도 유니크한 향.. 향기에 관여하는 성분이 굉장히 많습니다.. 오렌지, 시나몬, 라벤더, 넛맥, 클로브, 카더멈, 로즈우드에 로즈마리까지.. 딱 제가 선호하는 내츄럴하면서도 시크한 향.. 다른 브랜드 핸드크림처럼 향이 강하진 않으나 독특하고 은은한게 넘나 좋은..



괜히 스페셜 핸드케어라는 딱지가 붙은게 아니라는걸 제품을 사용해 보면 누구나 체감할 수 있답니다.. 위에서도 강조했지만 추운날씨용으로 특화되어 나온 제품이라고 하는데 4계절 사용해도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왜 굳이 추운 겨울을 위한 핸드크림이라 하면서 시즌상품처럼 팔고 있는지 이해불가.. 향이 호불호가 갈려 대중적이지 않을듯 한게 걸리긴 하지만.. 기존 제품들보다 확연히 보습효과가 뛰어난 제품인데 많은 분들이 몰라서 안타깝습니다.. 아름다운손 핸드크림보다 이 눈송이 핸드크림을 아포테카 핸드케어 메인으로 하는게 더 좋을꺼 같은데 말이죠..



아름다운 손 핸드크림을 많이 구입하시는데 사실 이 눈송이 핸드크림이 훨씬 좋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눈송이를 더 사왔어야 마땅했는데 눈송이라는게 있는 줄도 몰랐고 이렇게 좋을 줄은 상상도 못했어서.. 그냥 어리석었음.. 더 공부하고 갔었어야 했는데.. ㅡㅡ;;.. 체코 화장품이 싸서 하블리크 아포테카와 마뉴팍투라에서 모든 돈을 몰빵을 했다가 나중에 오스트리아에서 현금이 없어 비참한 그지생활을 했던 생각을 하면 좀 웃긴데.. 지금 생각해보면 무리해서 사길 잘했다는 생각.. 체코 화장품은 많이 사오는게 남는거.. 가격대비 만족도가 정말 높습니다.. 레어템이란 희소성도 프리미엄에 한몫하고.. 유기농 자연주의 화장품답지 않게 가격 저렴하고 제품도 좋습니다.. 체코 여행선물로 강추하는 하블리크 아포테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