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하이바이 클린업 머드 페이셜 마스크 | BANILA CO

BEAUTIFUL WORLD

2019. 8. 30. 13:30

반응형


오리진스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액티브 챠콜 마스크가 소진되어 이번엔 뭘 사볼까 하다가 새롭게 영입하게 된 바닐라코 하이바이 클린업 머드 페이셜 마스크.. 보르게세로 살까 하다가 양이 많고 무거워서.. 100ml로 부담없고 가격 저렴한 바닐라코 머드 마스크를 영입하게 되었네요.. 바닐라코 한번 써보고 싶기도 했고..



BANILA CO.. HI BYE CLEAN UP MUD FACIAL MASK.. 바닐라코.. 하이 바이 클린 업 머드 페이셜 마스크.. 가격 : 100ml 15,000원..



정가는 만오천원인데 오픈마켓에서 구입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입가능합니다.. 무료배송에 10,440원이면 도전욕을 자극하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11번가 바닐라코 머드 마스크 구입은 → 요기로.. 



바닐라 스펠은 VANILLIA인데 바닐라코의 바닐라는 BANILA더군요.. 당연히 VANILLA인줄 알았는데 아니었음.. ㅡㅡ;;. 티파니앤코에서 영감을 받았는지 박스가 딱 티파니색이에요..



클레이에 쌀가루와 팥가루가 함유되어 피지케어 & 피부진정 & 스크럽을 한번에 즐기는 3-IN-1 워시오프 머드팩이란 설명이 되겠습니다.. 한류화장품스럽게 쌀과 팥을 머드팩과 접목시켰다는거 주목할만 하구요..



수분감 넘치는(?) 클레이가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모공에 쌓여 있는 각종 노폐물을 깨끗이 흡착해 다양한 모공 고민을 한번에 케어해주고.. 쌀가루와 팥가루가 선사하는 젠틀 스크럽 효과로 피부의 묵은 각질이 깨끗하게 정돈돼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선사하고 화장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는 주장이 되겠네요..



박스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패키지는 깔끔한 느낌이네요.. 클린업에는 스패츌러 기본제공인데 마스크 제품엔 안넣어 주네요.. 섭섭.. ㅠ.ㅠ..



박스에서 꺼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하이 바이가 뭐냐 했는데.. 깨끗한 모공과 HI, 블랙헤드와 피지와 BYE라고 해서 HI BYE라고 함.. ㅡㅡ;;.. 하이바이 클린업 자매품으로는 머드투폼클렌저, 토너, 세범컨트롤에센스가 있다고 합니다..



일본불매운동으로 OEM ODM 화장품업체의 존재를 널리 알린 코스맥스코리아 덕분에.. 요즘은 이 화장품을 어디서 만들었느냐 하는 제조원에 관심이 많아졌는데..  바닐라코 화장품은 제포판매 : 에프앤코, 제조업자 : 코스메카코리아입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한국기업입니다.. 비비크림으로 유명한 업체.. 결론 : 완전 국산!!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지난 주 늦은 여름휴가를 다녀왔는데요.. 가져간 썬크림을 여행 중 충실하게 얼굴, 목, 팔에 덕지덕지 발라서 별로 안탔는데 손만 시커매 짐.. 손을 안씻을 수도 없고 참.. 손 씻고 핸드크림 바르듯 썬크림을 발랐어야 했는데 뒤늦은 후회.. ㅡㅡㅋ.. 암튼 뜻하지 않게 강한 자외선에 오래 노출되신 분은 이 제품으로 강력한 피부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저처럼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로 늘 골머리를 앓고 계신 분께는 피지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전성분 : 정제수, 글리세린, 프로판디올, 카올린, 몬모릴로나이트, 벤토나이트, 쌀가루, 팥가루, 티타늄디옥사이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위치하젤잎추출물, 녹차추출물, 마그네슘알루미늄실리케이트, 마이카, 페퍼민트잎추출물, 씨실트, 셀룰로오스검, 잔탄검, 테트라소듐파이로프스페이트, 디소듐이디티에이, 클로페네신, 페녹시에탄올, 카프릴릴글라이콜, 에칠헥실글리세린, 향료.. MADE IN KOREA..



BEFORE MAKE-UP : SMART PORE CARE FOR CLEAN AND REFRESHED SKIN.. FOR BEAUTIFUL MAKE-UP..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화장 잘 받고 좋다는 주장.. 의외로 모닝팩 사용을 추천하는듯 합니다..



사용방법 : 세안 후 얼굴에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피해 잘 펴발라 주고.. 10~15분 후 팩이 건조되면 미온수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씻어내면 된다는 당연한 설명..



개봉해보면 이런 느낌..



향이 꽤 독특합니다.. 머드향이랑 녹차향에 살짝 민트가 더해진 느낌인데.. 뭐라고 해야 하나 발효된 녹차느낌이 드는.. 인공적인 향이 아니라 일단 맘에 드네요..



보시다시피 큼직한 입자들이 머드 마스크에 잔뜩 들어 있습니다.. 씻어 낼 때 마사지 해주시는게 중요 포인트가 되겠네요..



전에 사용하던 오리진스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액티브 챠콜 마스크는 건조되면서 얼굴이 엄청 땡겼는데 이 마스크는 그런 자극적인 느낌이 없고 깔끔하네요.. 씻어 내면서 스크럽 효과도 기대할 수 있고.. 피부에 많은 부담을 주지 않은 느낌이라 만족스럽습니다..  



두툼하게 발랐더니 생각보다 빨리 쓰게 되네요.. 제품설명대로 건강한 광채를 저에게 안겨주진 못했으나 기대했던 것 이상의 머드 마스크입니다.. 자연적이고 괜찮은듯 해서 출국하는 지인분을 통해 추가주문했네요.. 사는 김에 클린잇제로 클렌징 밤도 함께 담고 막.. ㅋㅋㅋ.. 바닐라코 추가주문 분이 지금 괌에 있는데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다른 제품들에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느낌이 넘실거리는 바닐라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