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세에 꼭 물려줘야 할 맛집 | 부민옥 스타필드고양점

DELICIOUS WAY

2019. 8. 7. 17:33

반응형


지인분들과 함께 주말에 방문한 스타필드 고양점.. 계속 부민옥 가고 싶다고 부민노래를 불러서 어쩔 수 없이 또 가게 되었네요.. 전 매운거 잘 못먹어서 부민옥 왠만함 피하고 싶은데 진짜 어쩔 수 없이.. ㅠ.ㅠ..



스타필드 고양점은 주말에는 정말 지옥이네요.. 그 드넓은 주차장에 자리가 어찌나 없던지.. 돌고 돌고 돌아서 겨우 안착.. 여름엔 역시 몰캉스인가 넘 사람 많음.. ㅡㅡ;;..



부민옥은 서울시청 근처 다동에 본점이 있고.. 고양스타필드와 판교현대박화점에 분점이 있습니다.. 원래도 유명했는데 수요미식회에 육개장 맛집으로 소개되서 지명도가 더 올라갔다고 하네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웨이팅없이 바로 안내.. 부민옥 대표메뉴 육개장, 육개장칼국수 가격 11,000원입니다.. 해장국전문이지만 갈비찜, 불고기 등등 선택권이 넓단.. 키즈메뉴도 있고 누가 오더라도 대응가능한 버라이어티한 메뉴들을 갖춤..



곱창전골과 양무침을 맛배기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곱창전골 가격이 2천원 올랐어요.. ㅠ.ㅠ..



시원한 물..



전골용 연장들 지급되고..



언더렌지 패드 세팅..



다음은 반찬들.. 배추김치..



쌈장과 고추..



어묵볶음..



깍두기.. 여긴 반찬인심이 정말 짜요.. 인당 한조각이라니.. ㅡㅡ;;..



곱창전골.. 중 47,000원..



요렇게 정갈하게 제공된단..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양념곱창믹스..



우동면..



두부..



버섯믹스..



쑥갓.. 



팽이버섯..



쌀떡.. 구성은 이렇게입니다..



테이블에서 곱창전골을 끓이면 되는.. 저처럼 새빨간 육개장 매워 못드시는 분은 곱창전골을 추천합니다.. 이건 별로 안매워요.. ㅡㅡ;;..



양무침.. 맛배기 10,000원..



부민옥하면 육개장과 양무침이 투탑.. 양무침을 가볍게 맛볼 수 있는 맛배기 버젼이 만원이라 부담없이 주문하실 수 있다는거..



양무침용 맛간장..



색이 상당히 뽀얗게 잘 빠진 양무침입니다.. 군내가 없고 고소한 맛이라 양 못드시는 분들도 도전하실 수 있는 부담없는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드셔도 맛있고 소스 곁들이셔도 좋고..



보드르한 텍스춰가 역시 매력적이네요.. 고춧가루랑 고추토핑이 살짝 있어 뒷맛이 시크..



곱창전골 끓기 전에 먹기 딱 좋은 양이라고 막.. ㅋㅋㅋ..



저의 부민옥 추천메뉴입니다.. 전 이게 젤 맛있더란.. ㅡㅡㅋ..



곱창전골이 완성을 앞두고 있는 모습.. 푸지무~..



공기밥.. 1,000원..



끓이면 볼륨이 조금 줄어 드는데 이 때 곱곱이들을 스프에 적당히 담궈 주면서 더 끓이면 된다는 지인분의 설명.. 



한국자 퍼올리면 이런 느낌입니다.. 



일단은 우동면부터..



바로 먹으면 뜨거우니 호호 불면서 드셔야 한단.. 덜어 본 모습입니다..



별로 안매워 보이지만 은근 매운.. ㅡㅡㅋ..



꽤 푸짐합니다.. 가성비가 역시 괜찮은듯..



땀이 뻘뻘.. 강제 이열치열.. ㅠ.ㅠ..



전골 양이 많아서 밥을 아껴서 드셔야 합니다.. 맵고 땀나고 배까지 부르네요.. 



다 먹고 탈진상태가 된.. 부민옥은 언제나 배부르네요.. 만복감 장난아님..



후세에 꼭 물려 줘야 할 육개장 맛집 ~ 서울미래유산 부민옥.. 근데 여긴 경기도 고양시.. 막 이러고.. ㅋㅋㅋ.. 육개장, 육칼, 양무침, 곱창전골이 생각나신다면 부민옥입니다.. 깔끔하고 푸짐하고 맛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