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거품 센서형 핸드솝 |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SUPER MARKET

2020. 1. 14. 16:32

핸드솝으로 저는 작년부터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를 쓰고 있는데요.. 얘가 너무 혹사를 당해서인지 얼마전 작동을 멈춘 관계로 새로 영입하게 되었답니다.. 미지아 손세정기 2세대 똑같은거 또 삼.. 3세대 사고 싶었는데 쓰던 세정액을 써야 해서 2세대로.. ㅡㅡㅋ..

MIJIA.. AUTOMATIC INDUCTION SOAP DISPENSER.. 미지아.. 오토매틱 인덕션 솝 디스펜서.. 가격 : $14.30..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는 아직 정식수입이 되지 않아 직구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는 기본적으로 손세정액이 하나 포함되어 있어서 처음 구입하시는 분은 이거 하나만 구입하시면 됩니다.. 좋으면 손세정액을 추가적으로 구입하시면 되는데.. 세정액 가격은 3개 $12로 저렴하진 않은듯 하지만.. 본체는 우리돈으로는 대략 16,500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구입은 → 요기로..  

미지아에서 새로 나온 3세대 손세정기가 너무 귀여워서 사실 많이 끌렸는데요.. 전 기존에 구입한 세정액 소진을 해야 하고 해서 어쩔 수 없이 2세대로 구입했는데.. 새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3세대 신제품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라인프렌즈랑 콜라보한 미지아 손세정기 샐리에디션이 예쁘긴 예쁘네요.. 특히 거품 나오는 주둥이(--)가 깜찍..  미지아 손세정기 3세대 구입은 → 요기로.. 

어쨋거나 8일만에 빨리(?) 도착한 미지아 손세정기.. 중국 내수용 냄새가 작렬~.. 암튼 박스는 좀 그렇죠??.. ㅋㅋㅋ..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GOOD DESIGN.. 굿디자인 상품으로 GD마크가 박혀 있는게 바로 눈에 띄는..

제품 박스는 이런 느낌입니다.. 깔끔하네요..

안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세정기 본체와 항균 세정액, AA건전지..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

옆에서 보면 이런 느낌.. 말끔한 외모 맘에 드네요..

모델넘버 : MJXSJ01XW, 주소재 : ABS,  전격전압 : 6V, 배터리 : AA건전지, 무게 : 540g, 사이즈 : 73x98x190mm, 방수등급 : IPX4, 작동온도 : 5~40℃, 적정습도 : 0~85%rh.. 

정면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여기 손을 가져다 대면 거품이 나오는거죠.. 이게 엄청 편해요.. 자동이 그냥 짱~..

위에서 바라보면 요런 느낌.. 중앙에 미지아로고 버튼이 있음..

어쨋든 깔끔한 디자인.. GD 받을만 하단 생각..

기본인 투명한 손세정액은 99% 세균억제(?)의 항균 세정제고.. 핑크색은 코코넛오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보습성분 함유로 당김없이 촉촉하다는 주장..

사용설명서.. 당연히 중국어입니다.. ㅡㅡㅋ..

사용방법.. 전지 및 세정액 결합에 대한 설명이 되겠는데 사실 이게 젤 중요합니다..

샤오미 AA형 건전지 4알..

뜯어 보면 이런 느낌..

왼쪽방향으로 돌리면 오픈..

뚜껑 열었을 때 안쪽의 모습.. 

음양을 잘 맞춰서 건전지를 넣고.. 뚜껑을 다시 덮는데 이게 쉽지가 않네요.. 한참을 돌렸음.. ㅡㅡ;;.. 하지만 한번 닫으면 끝이니까..

밀봉된 세정액.. 유통기한 길다는..

건전지 넣어 본체 결합 후.. 세정액 뚜껑을 따서 전체 결합..

짜잔~ 모든 설치(?)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어느 욕실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만한 깔끔한 디자인.. 센서에 손을 대자마자 바로 거품이 슝슝 기분좋게 나오는.. 센서가 너무 민감하지도 둔감하지도 않고 딱 좋아요..

장시간 미사용시 슬립모드로 들어 가는데요.. 센서가 작동하지 않으면 미지아로고 버튼을 눌러 주시면 잠에서 깹니다.. 절전설계로 배터리는 약 9개월 정도 간다고 하네요..

거품을 뽑아 내면 이런 느낌입니다.. 한번에 이 정도 볼륨이 나오게 되겠구요.. 향은 산뜻한 플로럴베리(?)에 시트러스향까지 느껴진다는 미지아측의 주장인데.. 몬소린가 싶네요.. 향은 별로입니다.. ㅡㅡ;;..

센서 반응이 빠르고 포밍 볼륨이 일정하답니다..  세정액은 320ml인데 약 400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카트리지형 세정액은 배송료 고려해 볼 때 기계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진 않은데.. 잉크젯 프린터 잉크리필 하듯이 개조(?) 후 별도로 구입한 세정액을 넣으면 비정품(?) 리필이 가능.. 리필용 세정액은 미지아 세정액 보다 양이 많고 저렴하답니다.. 라이온 아이깨끗해 핸드워시 → 요기,  크리넥스 소프트 폼솝 → 요기 이 두 제품이 젤 유명..  

자동거품 손세정기 한번 써보고 나면 수동 핸드솝 꾹꾹 누르는게 엄청 귀찮다는걸 깨닫게 됩니다.. 문질문질한 후 녹여서 거품을 내야 하는 일반 비누와는 더더욱 비교불가.. 샤오미 미자아 손세정기는 사용이 편하고 가격이 저렴합니다.. 거기에 깔끔한 디자인까지 갖춤.. 건강을 위해서라도 손은 자주 씻어 주시는게 좋다는건 뭐 강조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한다는.. 미지아 손세정기로 손을 깨끗하게 가꿔 보시란..